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진격의 무신사…"작년 이커머스 거래액 총합 4조원 돌파" 2024-01-17 06:05:46
등이 거래액 증가의 주요 요인이 된 것으로 본다"고 말했다. 무신사가 운영하는 전문관 가운데 뷰티(140%), 스포츠(150%), 아울렛(160%), 키즈(100%) 부문의 작년 4분기 거래액은 전년 동기 대비 눈에 띄는 성장을 기록했다. 모바일 빅데이터 기업 아이지에이웍스의 모바일인덱스 통계에 따르면 작년 12월 무신사의 월간...
무신사 "작년 이커머스 거래액 총합 4조원 돌파" 2024-01-17 06:03:00
것으로 본다"고 말했다. 무신사가 운영하는 전문관 가운데 뷰티(140%), 스포츠(150%), 아울렛(160%), 키즈(100%) 부문의 작년 4분기 거래액은 전년 동기 대비 눈에 띄는 성장을 기록했다. 모바일 빅데이터 기업 아이지에이웍스의 모바일인덱스 통계에 따르면 작년 12월 무신사의 월간 활성 사용자 수(MAU)는 447만명으로...
한림예고 학생들과 협업 화보 만든 무신사 2024-01-15 18:37:27
패션 플랫폼 무신사가 한림연예예술고(한림예고) 학생들이 모델로 참여한 뉴발란스 화보(사진)를 15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영화를 감상하거나 과제를 하는 등 각기 다른 일상과 학교생활을 즐기는 다섯 명 학생의 개성 있는 신학기 백팩 스타일링을 담았다. 무신사는 작년 10월 한림예고와 업무협약을 맺고 재학생을...
무신사, 'K팝 아이돌 산실' 한림예고와 뉴발란스 백팩 화보 찍었다 2024-01-15 15:53:27
패션 플랫폼 무신사가 한림연예예술고(한림예고) 학생들이 모델로 참여한 뉴발란스 화보를 15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영화를 감상하거나 과제를 하는 등 각기 다른 일상과 학교생활을 즐기는 다섯 학생의 개성 있는 신학기 백팩 스타일링을 담았다. 무신사는 작년 10월 한림예고와 업무협약을 맺고 재학생을 대상으로...
오프라인의 힘…부산 첫 '무탠다드' 나흘새 2만명 2024-01-03 17:54:57
지난해 거래액만 4조원으로 추산되는 무신사는 명실상부한 온라인 패션 1위다. 이런 무신사가 오프라인으로 눈을 돌리는 건 ‘1020세대’와 ‘남성’에 집중된 무신사의 고객층을 확대하기 위해서다. 3040세대와 여성으로까지 외연을 넓히기 위해서는 브랜드를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는 오프라인 매장이 필요하다고 봤다....
"아기공룡 둘리가 돌아왔다" 무신사 드롭, 디자이너 협업 컬렉션 2023-12-22 14:33:48
무신사가 운영하는 한정판 발매 서비스 ‘무신사 드롭’이 패션 매니아층 사이에서 주목받는 브랜드와 국민 애니메이션의 이색적인 협업 컬렉션을 선보인다. 무신사 드롭은 22일 ‘다크룸 스튜디오 x 둘리 컬렉션’을 단독 발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다크룸 스튜디오가 탄생 40주년을 맞은 한국의 대표 캐릭터인...
무신사 드롭, '아기공룡 둘리' 40주년 기념 컬렉션 출시 2023-12-22 09:11:07
무신사 드롭, '아기공룡 둘리' 40주년 기념 컬렉션 출시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무신사가 운영하는 한정판 발매 서비스 무신사 드롭은 패션 브랜드 다크룸 스튜디오와 협업한 둘리 40주년 기념 컬렉션을 단독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볼캡과 후드, 티셔츠, 열쇠고리 등 17개 상품으로 구성됐으며 이날...
W컨셉, 라이벌 네이버쇼핑 간 이유는 2023-12-19 17:01:11
신세계백화점 경기·대구·강남·센텀시티점에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오프라인 매장에 입점한 브랜드들의 경우 이전보다 전체 매출이 60% 이상 늘어나는 효과를 거두기도 했다. 무신사도 지난 10월과 11월 각각 대구 동성로와 서울 홍대에 오프라인 플래그십 매장을 순차적으로 열었다. 자체브랜드(PB)인...
"왜 거기서 나와?"…W컨셉 파격 행보에 패션업계 '술렁' [양지윤의 왓츠in장바구니] 2023-12-19 14:17:51
제품을 검색하면 이를 판매하고 있는 무신사·에이블리 등 패션플랫폼으로 연결시켜주는 방식의 입점은 예전부터 있어왔지만, 특정 패션플랫폼이 별도의 브랜드관을 개설하는 형태로 입점한 건 이례적이다. 소호&스트릿관의 W컨셉 브랜드관에는 W컨셉 앱 내의 제품 대다수가 들어있다는 게 W컨셉측 설명이다. 연간 거래액...
무신사, 레이지나잇 서비스 종료…29CM로 일원화 2023-12-18 11:08:06
극대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무신사가 운영하는 전문관 서비스 '무신사 아울렛'이 지난 16일과 17일 서울 성수동에서 진행한 첫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에 8천명이 넘게 방문해 4억원의 매출을 올렸다. 무신사 아울렛 팝업 스토어에는 172개 브랜드가 참여해 5천여개 상품을 최대 90% 할인가에 판매했다. 무신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