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10분 만에 완판"…역대급 폭염에 매출 폭등한 '여름 생존템' 2025-08-11 07:30:03
낮추는 목적의 미용기기도 있다 뷰티 브랜드 달바는 지난해 뷰티 디바이스 ‘시그니처 울쎄라 더블샷’을 통해 쿨링, 리프팅, 흡수 촉진 등 다양한 효과를 하나의 기기로 구현했다. 특히 ‘쿨링 케어 모드’는 자외선에 달아오른 피부 온도를 7.8℃ 낮춰 진정시키고 넓어진 모공을 관리해 매끄러운 피부결을 돕는다는 게...
K팝 닮은 KBO, 야구 르네상스 이끈 5가지 키워드 [베이스볼 이코노미①] 2025-08-09 18:19:36
중심으로 커뮤니티와 팬덤이 구축되면서 패션, 뷰티, 라이프스타일 등으로 야구와 접목할 수 있는 콘텐츠 영역이 넓어졌다”고 말했다. 야구장에 발을 디딘 젊은 세대들이 떠나지 않게 야구 경기라는 서비스의 품질을 높인 것도 중요한 포인트다. 그들은 지루한 것을 싫어한다. KBO는 야구가 늘어지는 것을 막기 위해...
서울IR-패러다임 파트너스, 국내 기업 美 진출 지원 협력 2025-08-08 15:07:51
기업들의 성공적인 미국 진출을 위한 맞춤형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협약을 맺은 패러다임 파트너스의 토니 윤 대표는 20년 이상의 무역 실무를 통한 글로벌 비즈니스 노하우를 갖췄으며, 미국 현지 내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있다. 특히 한국, 중국, 베트남 등 아시아 국가들과 미국 간 무역, IR, M&A,...
GS리테일 2분기 영업이익 2% 증가…편의점·슈퍼 매출 늘어(종합) 2025-08-08 10:16:31
상품과 서비스를 강화하고 내실 다지기에 집중하는 등 지속 가능한 사업 성장에 매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편의점은 매장별 수익성을 강화하고 가맹점 매출 증대를 위한 단독 상품 개발에 속도를 낼 예정이며 소비쿠폰 지급에 따라 장보기 상품을 강화하고 의류, 뷰티 등 비식품 상품군을 차별화할 계획이다. 홈쇼핑은...
BGF리테일, 2분기 영업익 694억…전년비 8.9% 감소 2025-08-07 22:19:51
가운데 차별화 상품과 서비스 확대 등으로 실적 반등을 노린다는 복안이다. 구체적으로는 기존점은 상권 최적화를 통해 수익성을 개선하고 신규점은 중대형·우량점 중심으로 출점해 내실 다지기에 나선다. 최근에는 일부 점포에서 타투 키오스크를 시범 운영하고 스무디 기계를 도입하는 등 이색 마케팅도 강화하고 있다....
소상공인 해외 진출 돕는다…와디즈, 글로벌 앱 출시 2025-08-07 15:46:11
글로벌 서비스는 영어로 제공되며, 8월 중 일본어·중국어 등으로 지원 언어를 확대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국내 중소기업은 더 다양한 시장에서 수출 기회를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와디즈는 지난 5월 와디즈 글로벌 웹과 모바일 웹 서비스를 출시한 후, 누적 180여 개의 새로운 프로젝트를 글로벌 고객에게...
"품절템 이건 사야돼"…'잘파세대' 여성 톱픽 된 '다이소몰' 앱 2025-08-07 15:00:06
2023년 배송서비스인 '샵다이소'와 다이소몰을 통합하고 오픈마켓 쇼핑을 폐지하는 등 대대적인 개선을 거치면서 사용자 수가 크게 늘었다. 2023년 7월 MAU는 111만명에 불과했지만 통페합 이후 지난해 3월과 12월에 각각 200만명, 300만명을 넘기며 사용자가 급증했다. 최근 다이소몰은 온라인으로 주문한 뒤...
소상공인 돕는 '와디즈', AI 기반 글로벌 앱 출시 2025-08-07 09:28:29
글로벌 서비스는 영어로 제공된다. 8월 중 일본어·중국어 등으로 지원 언어를 확대할 예정이다. 와디즈는 지난 5월 와디즈 글로벌 웹과 모바일 웹 서비스를 출시한 후 누적 180여 개의 새로운 프로젝트를 글로벌 고객에게 선보였다. 출시 후 89개국에서 6천 명 이상의 회원이 가입했으며, 20개국 이상에서 신규 결제가...
신세계면세점, 중소기업 'K-셀렉션' 기획전…150여개 참여 2025-08-07 08:56:15
글로벌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참여 기업은 뷰티 104개사, 패션 19개사, 식품 30개사 등이다. 신세계면세점은 온라인 배너와 매장 내 홍보, 모바일 앱 푸시 알림,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 연계 등 다양한 방법을 활용해 브랜드 노출을 극대화하기로 했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은 입점 중소기...
장원영 앞세워 2.5조 '잭팟'…36세 억만장자에 관심 폭발 2025-08-07 07:30:41
뷰티디바이스 시장을 이끌며 시장에서 주목받았다. 2021년 화장품이 전부인 줄로만 알았던 뷰티 시장에 첨단 전자기기(메디큐브 에이지알)를 앞세워 센세이션을 일으켰다. 당시 배우 김희선을 모델로 발탁해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등을 중심으로 마케팅하면서 '김희선 마사지기', '김희선 탄력기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