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모닝케어강황 출시 기념, 대도서관과 함께 숙취탈출토크쇼 개최 2015-12-04 14:41:44
갈 수 있도록, 또한 숙취해소 고민 없이 즐겁고 건강한 술자리를 위해 모닝케어강황을제안드린다"라고 전했다. 모닝케어강황은동아제약의 대표 숙취음료해소제인 모닝케어 발매 10주년을 기념하며 출시된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은 탁월한 숙취해소뿐 아니라 배변활동 강화, 피부 윤택 등 다양한 효과로 인해 건강식품으로...
[포토] 크리에이터 대도서관 싸인 받으려 기다리는 팬들 2015-12-04 14:41:39
모닝케어강황 시음은 물론 나만의 숙취해소법, 회식자리 팁 등 음주와 관련된 재미있는 해프닝과 술버릇, 술자리에서 사랑받는 팁을 서로 공유하며 건전한 음주문화를 위한 토크쇼로 진행됐다. 특히 만취 퍼포먼스를 보여주고, 퍼포먼스를 맞추는 사람들에게 모닝케어 선물을 주는 시간은 어느 시간보다 높은 참여열기를...
연말 술자리, 과음했다 싶을 땐?…숙취해소에 좋은 음식 챙겨야 2015-12-02 13:45:45
많이 생성되는 것이다. 이렇듯 천연의 숙취해소제인 좋은 홍삼은 현재 홍삼액, 홍삼 절편, 홍삼 액기스, 홍삼정, 홍삼양갱, 홍삼정과, 홍삼 스틱, 홍삼 캔디 등 다양한 형태로 판매되고 있다. 하지만 홍삼 제품은 제조 방식에 따라 그 효능이 달라질 수 있어 유의해야 한다. 시판되는 대부분의 제품은 홍삼을 물에 달여...
모닝케어 강황, 크리에이터 대도서관과 함께하는 `숙취탈출 토크쇼`...클래스 다르네 2015-12-02 11:20:44
만에 숙취해소음료계의 블루칩으로 떠올랐다. 모닝케어 강황은 동아제약의 대표 숙취음료해소제인 모닝케어 발매 10주년을 기념하며 출시된 제품이다. 탁월한 숙취해소 뿐 아니라 배변활동 강화, 피부 윤택 등 다양한 효과로 인해 건강식품으로 각광받고 있는 강황 성분을 기존 제품과 비교가 불가할 만큼 파격적인 양으로...
`모닝케어 강황`, 강황푸드트럭으로 `직장인 유혹` 2015-11-25 18:16:25
세대의 전유물로 여겨졌던 숙취해소음료계에 젊은 바람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모닝케어 강황`의 이색 프로모션으로, 숙취해소에 탁월한 효과는 물론 피부 윤택, 배변활동 원활 등 건강 식품으로 각광받고 있는 강황이 첨부된 `모닝케어 강황`과 주 원료인 강황의 효과를 알리는 역할을 톡톡히 했다. `모닝케어 강황`은...
제2의 허니버터칩? 출시 되기도 전에 2030 SNS `강타` 2015-11-25 13:18:59
이어받을 제품으로 소주와 떼려야 뗄 수 없는 숙취해소음료가 유력하게 떠오르고 있다. 과일맛 소주는 달달한 향기와 쓰지 않은 맛 덕분에 쓴 맛이 강한 일반 소주에 비해 오히려 쉽게 취하고, 과음하기 쉽다. 특히 알콜 분해 능력이 떨어지는 여성들이 `가는 줄 모르고 가버리기` 쉬운 술로 비난 아닌 비난(?)을 받기도...
한국판 블랙프라이데이 `K세일데이`, 업체별 할인 혜택은? 2015-11-25 07:24:00
술자리가 많아지는 점을 고려해 숙취해소 음료와 차 10종을 하나 사면 하나를 더 주는 `편의점 해장 프로젝트` 할인행사를 마련했다. 또 23종의 양주·와인 할인대전을 열고 70%까지 가격을 낮췄다. 미국의 블랙프라이데이를 직접 겨냥한행사도 열린다. 오픈마켓 11번가는 미국 블랙프라이데이(27일)를 앞두고 무스너클,...
미국 '블프' 겨냥한 K세일데이…내 쇼핑카트엔 뭘 담을까 2015-11-25 07:04:39
숙취해소 음료와 차 10종을 하나 사면 하나를 더 주는 ‘편의점 해장 프로젝트’ 할인행사를 마련했다. 또 23종의 양주 및 와인 할인대전을 열고 70%까지 가격을 낮췄다.미국의 블랙프라이데이를 직접 겨냥한 행사도 열린다. 오픈마켓 11번가는 미국 블랙프라이데이(27일)를 앞두고 무스너클, 드롱기, 르쿠르제...
`모닝케어 강황`, 품귀 현상...출시된 건 맞는데 편의점서 전멸, `없어서 못 파네` 2015-11-20 12:17:48
신제품 `모닝케어 강황`은 알콜 분해를 촉진하고 간 기능을 보호하는 강황 성분을 기존 모닝케어와 비교가 불가능할 만큼 파격적으로 늘렸다. 카레의 주성분이기도 한 `노란 가루` 강황은 대표적인 기능인 숙취해소는 물론 피부 윤택, 배변 원활 등 다양한 건강 기능성을 입증 받아 최근에는 건강기능식품의 원료로도 많이...
소비자 니즈 읽고 품질 높여 반복구매 유도 2015-11-20 07:00:03
숙취해소 음료가 시장에 많이 출시됐고, 처음 출시된 이후 오랜 기간이 지났지만 전체 시장이 커지지 않는 것도 콘셉트가 좋아 소비자들이 구매했으나 상품의 퍼포먼스가 기대만큼 따라주지 않아 반복구매가 일어나지 않은 결과로 볼 수 있다. 상품이 롱런하기 위해서는 콘셉트와 퍼포먼스가 일치돼야 한다.신상품 개발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