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코트라·전지산업협회·코엑스, K-배터리 유럽시장 공략 ‘맞손’ 2022-12-08 14:00:00
“인터배터리가 국내 전시회 최초로 전 세계 전시산업의 중심 국가인 독일에서 개최된다”며 “인터배터리 유럽을 통해 국내 배터리 기업들의 경쟁력과 K-배터리 산업의 가치를 더욱 강화하는 동시에 유럽 수출시장을 선점할 수 있도록 행사 개최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유정열 코트라 사장은 “최근 정부에서는...
삼성전자, '30대 상무·40대 부사장' 대거 발탁…성과주의 방점 2022-12-06 10:35:13
및 브랜드 마케팅 전문가로 갤럭시만의 차별화 강점 소구를 위한 소비자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을 구축, 브랜드 인지도 강화를 주도했다. DX부문 경영지원실 기획팀 전략그룹 안주원 상무는 신사업 전략·기획 분야 전문가로 AR Glass, 모바일 클라우드 게임 등 신규 비즈니스 시장을 개척하고 사업 전략을 수립·추진하는데...
신세계인터, 이탈리아 헤어케어브랜드 '다비네스' 국내판권 인수 2022-12-05 09:17:39
신세계인터, 이탈리아 헤어케어브랜드 '다비네스' 국내판권 인수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신세계인터내셔날[031430]은 이탈리아 헤어케어 브랜드 '다비네스'(Davines)의 국내 판권을 인수해 수입 화장품 사업을 강화한다고 5일 밝혔다. 다비네스는 1983년 이탈리아에서 만들어진 헤어케어 브랜드로...
의사 대부분 제약사 디지털 마케팅 긍정적 2022-11-29 10:06:22
주의사항’ 등으로 답했다. 이영도 인터엠디 대표는 “코로나 이후 제약사의 디지털 마케팅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어 ‘확고한 방향성을 가진 디지털 마케팅 전략’과 이를 바탕으로 한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이 필요하다”며 “이를 위해 제약사는 기술 기반 다양한 마케팅 툴 도입, 기존 디지털 마케팅 방식의 고도화,...
볼보차, COP27에서 온실가스 제로화 가속을 위한 연합 합류 2022-11-22 10:54:57
carbon) 이니셔티브를 지지한다고 발표했다. 인터이케아, h&m그룹, ssab 등과 함께 하는 이 이니셔티브는 탄소 가격 책정을 위한 효과적인 정책 프레임워크를 정부가 도입할 것을 촉구했다. 한편, 볼보차는 2030년까지 순수 전기차 브랜드로의 전환을 목표로 자동차 산업 전반에도 완전한 전동화로 빠르게 전환할...
"각 잡고 나올 줄 알았는데…" '신형 그랜저' 실제로 봤더니 [영상] 2022-11-17 21:03:53
고객들은 7세대 그랜저가 현대차의 고급 브랜드 제네시스를 대체할 수 있는 세단이 될 수 있다고 평가하기도 했다. 제네시스를 사기엔 부담스럽다는 직장인 김모 씨(30)는 "전반적으로 제네시스와 비교하게 되는데, 가격대를 감안하면 이 차가 충분히 차체도 크고 세련된 이미지"라면서 "디자인과 가격 측면에서 제네시스...
백화점 끌고 자회사 밀고…신세계, 7분기 연속 성장 기록(종합) 2022-11-07 13:53:12
중부권 랜드마크로 발돋움하고 있다. 연결 자회사 중에는 신세계인터내셔날이 매출 3천875억원(+10.6%), 영업이익 242억원(+71%)으로 3분기 기준 사상 최대 실적을 냈다. 특히 올해 3분기까지 누적 영업이익이 960억원으로 지난해 연간 영업이익(920억원)을 넘어섰다. 자체 패션 브랜드가 안정적인 성장세를 이어갔고 ...
신세계인터 자주, 웰니스를 신성장동력으로…부천에 특화매장 2022-11-07 09:14:01
신세계인터 자주, 웰니스를 신성장동력으로…부천에 특화매장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신세계인터내셔날[031430]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를 통해 최근 급성장하고 있는 웰니스 사업을 강화한다고 9일 밝혔다. 코로나 이후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가치 소비를 지향하는 고객이 늘고 있는 만큼 웰니스...
삼성전자 브랜드가치 877억弗…3년 연속 '톱5' 2022-11-03 18:00:06
글로벌 브랜드 컨설팅 전문업체 인터브랜드가 발표한 ‘글로벌 100대 브랜드’에서 회사 브랜드 가치가 877억달러(약 124조5000억원)로 5위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746억달러였던 작년에 비해 17% 높아진 수치다. 삼성전자는 2020년 5위에 오른 뒤 3년 연속 자리를 지켰다. 특히 올해는 6위 도요타와의 격차를 279억달러까지...
삼성전자, 브랜드 세계 5위…10위권 중 유일 한국 기업 [정지은의 산업노트] 2022-11-03 14:52:52
글로벌 브랜드 컨설팅 전문업체 인터브랜드가 발표한 ‘글로벌 100대 브랜드’에서 삼성전자의 브랜드가치가 877억달러(약 124조5076억원)로 5위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746억달러였던 지난해와 비교하면 17% 증가한 수준이다. 삼성전자는 2020년 5위에 오른 뒤 3년 연속 자리를 지키고 있다. 2011년 17위에서 2012년 9위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