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국야쿠르트, `기부하는 건강계단` 연간 200만명 이용... 설치 이래 최대 2020-12-10 16:54:39
종합유통기업 한국야쿠르트가 서울시청 시민청에 설치한 `기부하는 건강계단`의 연간 이용인원이 200만명을 넘어섰다. `기부하는 건강계단`은 2014년 한국야쿠르트가 국내 최초로 기획한 건강계단이다. 계단을 오를 때마다 기부금이 적립되는 참여형 사회공헌활동이다. 매년 한국야쿠르트가 이용자당 10원씩 적립금을...
500만명 온정의 발길…야쿠르트, '기부하는 건강계단' 2020-12-04 10:33:36
한국야쿠르트가 2014년 서울시청 시민청에 설치한 '기부하는 건강계단' 누적 이용자수가 500만명에 달했다. 한국야쿠르트는 지난해 200만명이 기부하는 건강계단을 이용해 올해 총 2000만원을 서울시에 전달했다고 4일 밝혔다. 올해로 운영 7년째를 맞은 기부하는 건강계단은 계단을 오를 때마다 기부금이 적립되는...
한국야쿠르트 '기부하는 건강계단' 누적 이용자 500만명 2020-12-04 09:30:46
한국야쿠르트 '기부하는 건강계단' 누적 이용자 500만명 (서울=연합뉴스) 이태수 기자 = 한국야쿠르트는 2014년 서울시청 시민청에 설치한 '기부하는 건강계단' 누적 이용자가 500만명에 이른다고 4일 밝혔다. 기부하는 건강계단은 계단을 오를 때마다 기부금이 적립되는 참여형 사회공헌활동이다....
기아차, K9 멤버십 고객 600명에게 홈파티용 밀키트 지원 2020-12-03 09:10:37
통해 선정한 600명의 고객에게 한국 야쿠르트의 밀키트 브랜드인 '잇츠온'과 함께 특별 구성한 5개의 밀키트 패키지와 레시피 카드를 배송할 예정이다. K9 멤버십 회원이라면 누구나 이날부터 14일까지 기아차 공식 홈페이지와 기아 레드멤버스 사이트 등에서 응모할 수 있다. hee1@yna.co.kr (끝) <저작권자(c)...
온라인몰 여는 한국야쿠르트, 먹거리 넘어 생활용품까지 판다 2020-11-30 17:30:46
식품기업 한국야쿠르트가 오는 15일 자사 통합 온라인몰 ‘프레딧’을 연다고 30일 밝혔다. 자사 먹거리 제품뿐 아니라 여성·유아·생활용품까지 파는 쇼핑몰이다. 식품업체에서 종합 전자상거래(e커머스) 업체로의 도약을 선포했다. 프레딧의 특징은 △좋은 제품을 골라 선보이는 큐레이션 기능 △무료 배송·무료 반품...
한국야쿠르트, 온라인 통합 플랫폼 '프레딧' 선보인다 2020-11-30 14:44:31
공개할 예정이라고 한국야쿠르트 측은 설명했다. 한국야쿠르트 관계자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생활기반이 오프라인에서 온라인으로 급속히 옮겨갔다"며 "사업 전반의 디지털 전환을 준비하며 온라인 통합 플랫폼을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고 밝혔다. 이미경 한경닷컴 기자 capital@hankyung.com
한국야쿠르트, 온라인 통합 플랫폼 '프레딧' 개설 2020-11-30 09:40:53
한국야쿠르트, 온라인 통합 플랫폼 '프레딧' 개설 (서울=연합뉴스) 박상돈 기자 = 한국야쿠르트는 다음 달 15일 새 온라인몰 '프레딧(Fredit)'을 개설한다고 30일 밝혔다. 프레딧은 화장품, 여성, 유아, 생활용품으로 구성된 '프레딧 라이프(Life)'와 유제품, 건강기능식품, 신선식품 중심의...
집에서 즐기는 '럭셔리 외식'…밀키트, 4년새 120배 폭풍성장 2020-11-18 17:08:13
시장 점유율이 50%가 넘을 것”이라고 분석했다. 한국야쿠르트의 ‘잇츠온’과 GS리테일의 ‘심플리쿡’이 2위 자리를 놓고 엎치락뒤치락 경쟁 중이다. 잇츠온과 심플리쿡의 시장점유율은 지난해 각각 14.7%, 17.7%였다. 올해는 프레시지의 선전으로 각각 13.6%, 13.3%로 떨어졌다. 두 회사 모두 강력한 유통망으로...
CJ제일제당, 맞춤형 건기식 진출 2020-11-13 17:23:17
나눠 담아 파는 행위가 허용됐다. 다른 식품업체들도 맞춤형 건기식 시장에 뛰어들고 있다. 풀무원은 맞춤형 건기식 판매 브랜드 ‘퍼펙’을 선보이고 서울 방이동 매장에 영양사를 배치해 방문객들에게 건기식을 추천·판매하고 있다. 한국야쿠르트도 맞춤형 건기식을 상담, 판매하는 오프라인 거점 신설을 검토하고 있는...
반려동물 유기농 간식 판매량 2배 '껑충'…효과는 '글쎄' 2020-11-13 11:00:03
국내 식품업계도 수제·프리미엄 간식을 잇달아 선보이고 있다. 한국야쿠르트는 지난 5월 펫 브랜드 '잇츠온펫츠'를 론칭하며 수제간식 6종(닭가슴, 오리안심, 북어채, 소간, 오리목뼈, 돼지귀)을 내놨다. 지난달에는 반려동물 전용 유산균인 '펫쿠르트' 제품 라인업을 선보이기도 했다. 동원F&B는 지난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