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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효리 유기농 콩 논란.. 조사 의뢰 일베회원 "좌효리 문어 팔 듯.. 잘 가라" 막말 2014-11-28 07:39:02
이효리가 당시 판매한 콩은 블로그를 통해 "1㎏짜리는 30분만에 품절됐다"고 할 만큼 사람들에게 큰 인기를 끈 것으로 알려졌다. 블로그에 올린 사진에는 팻말에 `유기농`이라는 표시가 적혀 있었다. 이와 관련해 한 네티즌은 유기농 인증 여부를 국립농산물품질관리원에 조사 의뢰했다. 현재 친환경농어업 육성 및...
이효리 유기농 콩 논란 사과.. 신고자 알고봤더니 일베? 2014-11-28 06:44:14
이효리가 당시 판매한 콩은 블로그를 통해 "1㎏짜리는 30분만에 품절됐다"고 할 만큼 사람들에게 큰 인기를 끈 것으로 알려졌다. 블로그에 올린 사진에는 팻말에 `유기농`이라는 표시가 적혀 있었다. 이와 관련해 한 네티즌은 유기농 인증 여부를 국립농산물품질관리원에 조사 의뢰했다. 현재 친환경농어업 육성 및...
[직업과 경제의 만남] (51) 소셜커머스 품질 관리자 2014-11-21 18:11:22
않기 때문이다. 음식물의 경우 유통기한이 지난 것은 아닌지 걱정되기도 한다. 미용업체 할인권처럼 매장에서 최종 소비가 이뤄지는 상품은 방문 시 차별대우를 받거나 원치 않는 상품을 추가 구매하도록 강요받지는 않을지 염려된다. 소셜커머스 품질관리자는 이런 소셜커머스 거래상의 신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나타난...
레알국물떡볶이로 유명한 KRFS, 무점포소자본창업으로 인기몰이 중 2014-11-21 16:41:45
기한은 상온 6개월로 안정적으로 유통할 수 있다. 이번 누들 4종 출시는 생산 전부터 많은 유통회사와 소매점 점주님들,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아왔고, 현재 PC방, 마트, 매점등에서 인기리에 판매 중인 레알국물떡볶이를 포함한 레알시리즈 떡볶이3종 외 레알누들제품 4종 출시로 기존 떡볶이 3종으로 영업을 해오던 총판...
<일본경제 포럼 발표자 인터뷰7> 이춘규 박사 "농업은 미래성장산업, 일본의 농산물 직매장 성장 정책 배워야" 2014-11-21 07:23:25
농업인이 직접 가공해 가격을 결정하고 지역 소비자에게 파는 판매장의 한 형태다. 이 박사는 "농산물 직매장 사업을 벌였던 지방자치단체들도 큰 이익을 얻었다" 며 "고용창출과 관광산업 등 다양한 부가 가치가 창출됐다"고 말했다. 그는 "일본의 농산물 직매장 성장은 생산자, 소비자, 정부가...
[비즈&라이프] 원가 아끼고 아껴서 '아낌없는' 지원…지혜 주머니란 뜻의 '혜낭록' 경영 2014-11-19 00:11:08
지급기한 40일 → 5일로 줄여 농가·가공업체 '자금 숨통'모든 아이디어 수첩에 적고…현실화 가능성 따져 실천 농산물 포장에 기업광고 실어 가격 낮춘 것도 혜낭록 속 아이디어 [ 조진형 기자 ] “하나로마트 협력업체에 납품대금을 최대한 빨리 지급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오세요.”지난해 6월 이상욱...
<일본경제포럼 발표자 인터뷰1> 사공목 KIET 연구위원"엔화 약세, 한국 기업에 무조건 '나쁘다' 생각 바꿔야" 2014-11-17 07:47:09
가공 판매하는 부품업체들의 이익은 늘어난다"고 말했다.일본 경제와 기업에 대해 사공 연구위원은 상당한 경쟁자이자 무시할 수 없는 조력자라고 표현했다. 그는 "한일 산업 관계는 일방적인 종속이나 경쟁 관계에서 벗어나 '산업 내' '산업 간' '수평·수직적' 관계 등으로...
한국의 CS경영혁신 좌담회 "불황일수록 고객만족 더 강화해야…빅데이터로 고객 니즈 파악을" 2014-11-10 07:00:22
연구개발, 생산, 판매, 마케팅과 내부직원 및 협력업체의 만족까지 포함하는 전사적이고 총체적인 고객만족경영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었다. 점차 고객의 니즈에 부합하는 경영이 가능해졌고, 불량이 줄어들었으며 만족도는 높아졌다. 민간 기업의 혁신 사례는 공공 부문에도 전파돼 행정 부문의 고객 만족도 수준도 전과...
'전화한통으로 승차권 예약·발권' 코레일 원콜서비스 2014-10-30 17:39:51
상담원 우선 전화 연결 및 맞춤형 상담 예약, 결제 기한을 출발 20분 전까지 유보해 주는 전화 우대예약 서비스이다. 한편 코레일은 무궁화호 3호차를 '경로고객 우대객차'로 정해 65세 이상 경로고객에게 우선 판매하고 있다. 경로우대 객차는 출발 20분 전까지 경로 고객을 대상으로 역 창구에서 우선...
"고객 수리비 대신 내주는 이유? 당장 이익 줄지만 지속성장 비결" 2014-10-28 07:01:55
총 판매대수는 1400여대. 올해는 1500대를 넘길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김영재 볼보트럭코리아 사장은 1위 비결을 묻자 고객 차량 수리비를 대신 내주는 서비스인 ‘고객 돌봄 서비스’를 들었다. 차량 구입 후 1년 이내에 사고가 나면 수리비의 절반을 5000만원 한도 내에서 지원하는 것이다.“대형트럭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