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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30 프랜차이즈 CEO] 땅 보던 공인중개사, 주점 20개 사장된 비결은? 2013-07-11 13:18:59
달리 단골 고객들의 비율이 중요한 데 그 수준을 80%까지 끌어올렸어요. 고객 한 명 한 명이 다 내 가족이라는 마인드로 가게를 운영하니 한 번 오셨던 분이 또 오시고 또 오시고. 그제서야 알게 됐죠."현재 매장은 20개다. 룸식 주점인 베비바나나가 7개, 두 번째 브랜드로 낸 스몰비어 콘셉의 청담동 말자싸롱이 13개다....
이비스 앰배서더 호텔, 품질·환경 경영시스템 통합 인증 획득 2013-07-11 11:24:09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러한 품질 관리를 통해 이비스 호텔 이용객들은 전 세계 어디서나 동일한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아코르 앰배서더 호텔 매니지먼트 관계자는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과 명동에서 지속적으로 추구해온 품질경영 및 환경경영이 국내 이코노미 호텔 최초로 국제적 인정을 받게 되어 매우...
제이비어뮤즈먼트, 제주도청과 중국 온주 상인회 투자설명회 2013-07-11 10:23:15
평소에 카지노의 고객으로서뿐만 아니라 제주도의 투자에 크게 관심을 보여왔고 이미 마카오 카지노의 성공적인 투자를 경험삼아 제주도의 복합리조트 사업과 카지노의 가능성에 대해 상당 기간 검토해왔다는 설명이다.이번 마제스타 카지노의 초청을 계기로 본격적으로 제주도 호텔 신축을 포함한 카지노사업에 대해...
[마켓인사이트] 광장 구대훈, 3조 넘게 성사 '빅딜'전문 2013-07-10 17:26:00
m&a를 자문했다. 고객사는 “다양한 법률자문 경험을 바탕으로 이해관계자 간 발생할 수 있는 문제들까지 세세하게 조언해 주는 점이 크게 도움됐다”고 말했다. 권성은 변호사는 법무법인 세종의 차세대 주자로 선정됐다. 하나금융의 외환은행 지분 인수거래에서 외환은행을 대리했다. 권 변호사의 고객회사는 “젊은...
[2013 고객접점 서비스품질지수] KFC, 'CHAMPS'로 고객만족 실천…고객 소통 채널 다양화로 '만족 극대화' 2013-07-10 17:00:52
사용자 급증에 발맞추어서 고객들과 소통하기 위한 채널을 다양하게 확보하기 위해 노력을 기울히고 있다. kfc는 앞으로 'sogood campaign'을 기반으로 한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할 계획이다. 관계자는 "항상 매장에서 준비해 최상의 신선함을 유지하는 kfc만의 강점과 오랜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는 전문성, 정통성을...
[2013 고객접점 서비스품질지수] 한국지엠, 판매 부문 사업들과 신뢰 구축…고객 접점 서비스 강화 2013-07-10 17:00:32
통해 고객들이 언제 어디서나 글로벌 최고의 브랜드로 도약한 쉐보레의 명성과 브랜드 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ksqi는 서비스 품질에 대해 고객들이 체감하는 정도를 나타내는 지수로, 한국지엠은 지난해 8월부터 올해 5월까지 서울 및 5대 광역시(부산, 대구, 대전, 인천, 광주)에 있는 총...
[2013 한국서비스대상] "제품 아닌 만족을 팔아야 성공한다" 2013-07-10 15:35:00
한국서비스대상] kt금호렌터카, 목돈 부담 없는 장기렌터카 인기▶ [2013 한국서비스대상] 롯데카드, 생활금융·카드 서비스 '넘버원'▶ [2013 한국서비스대상] 신세계백화점, 공연 등 고객에 격이 다른 경험 선사[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2013 한국서비스대상] 서비스 품질 측정, 보다 구체적으로 제시 2013-07-10 15:30: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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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 한국서비스대상] 동부화재, 프로미 서비스로 고객과의 약속 실천 2013-07-10 15:30:41
채널을 통해 고객의 소리를 항상 경청하고 있으며 고객의 문의사항 및 불만사항을 신속하게 처리하기 위해 사내 인트라넷에 고객의 소리(voc)처리 시스템을 구축, 운영하고 있다. ▶ [2013 한국서비스대상] 마스타자동차, 국내 최초 차량 종합관리서비스 도입▶ [2013 한국서비스대상] 신한카드, 업계 최초로 소비자보호...
[2013 한국서비스대상] 삼성카드, 불만 처리 프로세스 표준화…민원평가 1등급 2013-07-10 15:30: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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