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뷰티신상] 여름철 노폐물 클리어 2013-06-27 10:55:29
촉촉함을 지속시켜 세안과 보습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크레모 리프레싱 클렌징 젤오일은 희귀 미네랄이 풍부한 t.e.n. 워터가 건조해지고 탄력을 잃은 피부에 수분을 전달하는 멀티 클렌징 아이템라며 미네랄의 탁월한 보습기능이 수분 생기를 전달해 자연스러운 물광 피부로 가꿔준다. 젤오일은...
[2013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 SK텔레콤, 고객과 '행복동행'…장기가입자에 혜택 2013-06-27 09:43:21
‘고객경험관리(cem)’ 시스템을 통해 고객이 겪은 부정적인 경험들을 찾아내고 개선점을 마련하고 있다. 이뿐만이 아니다. ceo가 직접 정기적으로 고객센터를 방문해 고객상담 전화를 청취하고 있다. 이 같은 cem 활동은 sk텔레콤이 롱텀에볼루션(lte) 가입자 1000만을 돌파하는 데 큰 힘이 됐다. 고객과의 약속 이행을...
“커피전문점과 함께 뜬다” 소자본 창업 아이템 ‘이탈리코 렌탈사업’ 2013-06-27 09:02:02
장점이다. 본사는 캡슐커피를 애용하는 고객유치를 위해 각 대리점에 지속적인 교육과 관리 서비스를 제공. 대리점 운영 경험이 없는 예비 창업자도 부담없이 도전할 수 있다. 또한 캡슐커피머신의 렌탈 계약수익과 거래처 개설 시 발생하는 캡슐커피 유통마진을 한꺼번에 가져갈 수 있어 대리점주들의 만족도가 높다....
[2013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 불황에도 '명품 서비스'는 통한다 2013-06-26 15:51:40
서비스 및 제품을 직접 체험하거나 이용한 경험이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전문조사업체 포커스컴퍼니(면접조사), 엠브레인(온라인조사)이 지난 3월부터 5월까지 전국 8만4900 표본을 대상으로 일대일 개별면접조사 및 인터넷 패널조사를 병행 실시했다. 이번 조사에서 sk텔레콤과 에버랜드가 각각 이동통신,...
[2013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 SK텔링크, 국제전화 00700 등 품질+가격 '두 토끼' 2013-06-26 15:40:29
“고객 관점에서 서비스를 평가하는 데 초점을 맞춘 고객경험관리 기법은 고객이 00700을 이용하며 단계별로 느끼는 불편사항 및 만족도, 개선사항을 도출해 해결해 주고 있다”고 설명했다. 홈페이지 접근성 강화, 요금제 가입 절차 간소화, 고객센터 상담원의 친절도 강화, 국제전화 연결 시간 단축, tv광고 메시지...
[2013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 KT, 주말·공휴일에도 고객불만 상담 '올레' 2013-06-26 15:39:35
운영하고 있다. 고객, 영업사원, 상담원, 대리점 직원, 사내 전문가 등 다양한 평가그룹이 고객입장에서 상품을 검증한 뒤 상품을 내놓고 있다. 또 기업과 쌍방향 소통을 가능하게 해주는 ‘올레모바일 퓨처리스트 프로그램’은 아이디어 제시 및 제품 출시 전 서비스 검증 활동을 통해 참여자가 실무를 경험하고 피드백을...
[2013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 신한카드, CEO 좌석 옆에는 '고객의 의자' 2013-06-26 15:38:39
5단계로 세분화해 변별력을 높였다. 고객패널 운영을 통해 차별화된 상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도 같은 맥락이다. 고객패널은 접점 서비스를 경험한 뒤 품질평가를 하고 개선 의견을 제공하는 등의 활동을 하고 있다. 또 핵심적인 신상품 및 서비스를 개발할 때에도 고객이 직접 참여해 의견을 제시한다. 이런 과정을...
[2013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 SK브로드밴드, 'B타민' 서비스로 고객 만족도 높인다 2013-06-26 15:32:14
행복기사가 고객 집 방문…무료 pc점검·배선정리 sk브로드밴드(대표 안승윤·사진)는 ‘긍정적인 경험이 충성고객을 만든다’는 고객중심 경영철학을 실천하고 있다. 이 회사는 2008년 sk그룹에 편입된 이후 고객가치제고 활동, 고객경험관리 등 체계적인 관리시스템 운영을 통해 고객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b타민...
[2013년 상반기 한경 주거문화대상] 에코폴리스 동화아이위시, 입지·설비·평면 '웰빙 라이프' 실현 2013-06-26 15:30:56
‘고객의 입장을 생각하고 지은 집이란 어떤 것인가’라는 고민에 대한 노력을 인정받게 된 것 같아 기쁩니다.” 김길생 동화주택 사장(사진)은 한경주거문화대상 웰빙아파트 대상을 수상한 데 대해 이같이 소감을 밝혔다. 김 사장은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동화주택이 살아 있는 것은 모두 지역 주민들 덕분”이라며...
[2013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 삼성화재, CEO 직속으로 소비자정책팀 운영 2013-06-26 15:30:34
전 접점에서 고객의 경험을 분석하고 있다. 이를 토대로 개선 방안을 찾아내고 서비스를 차별화한다. 지속적인 고객서비스(cs) 교육을 통해 급변하는 금융산업에 대한 지식을 축적하고 경쟁력 있는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고객의 욕구에 부합하는 서비스가 제공될 수 있도록 직무별로 역량 진단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