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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문가에게 듣는다] "슈퍼리치, 외화정기예금 선호…이자보다 환차익" 2013-06-23 15:01:21
오랜 pb경험이 바탕이 돼 2011년 12월에 문을 연 명동스타pb센터의 책임자가 됐다. 명동스타pb센터는 인근 대기업의 오너인 고객들이 많다는 점이 특징이다. 때문에 이들이 명동스타pb센터에 맡긴 금융자산만 1인당 수백억원에 이른다. 오너들이 직접 오는 경우는 드물다. 이들의 자산관리를 해주는 대리인들을 통해...
[주목 이 점포] 경기 안산시 원곡본동 '굽네치킨', 매일 전단지 1000장 뿌리는 열성 2013-06-23 14:56:16
돈을 순식간에 까먹었다. 정육점을 운영했던 경험만 믿고 잘 모르는 지역에 창업한 것이 실패의 직접적인 요인이었다고 그는 털어놨다. 사업 실패 후 막막함에 고민하던 그에게 한 통의 전화가 왔다. 정육점 일이 끝난 뒤 들러서 소주와 치킨 안주를 즐기다가 호형호제하는 사이로 변한 굽네치킨 원곡본동점의 점주였다. ...
관광대국 싱가포르의 비결은 2013-06-23 14:43:35
방한 경험과 재방문율이 높고 관광객들의 기호가 다양한 시장에서는 반복적으로 보여주는 상품만으로는 더 이상 경쟁력을 유지하기 어렵다는 이유에서다. ○sns 마케팅…mice 유치 전담 조직도 싱가포르지사의 기본 임무는 싱가포르 관광객들의 까다롭고 다양한 기호에 맞는 방한 관광상품을 개발하고 알리는 것. 많은...
[기고] 한류·SNS 마케팅으로 싱가포르 관광객을 유혹하라 2013-06-23 14:39:36
있는 코리아플라자에는 매일 많은 고객이 찾아와 직전 주말에 방영한 ‘런닝맨’이나 ‘1박2일’에 나온 장소가 어디인지를 묻는다. 우리 싱가포르 지사에서도 이런 점에 주목해 다양한 노력을 펼쳐왔다. 국내 지자체와 협력을 강화해 전국 각지의 새로운 관광 정보를 여행사 직원과 개별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한국관광...
[VPR] ‘더 뉴 K5’ 절대강자의 화려한 부활 2013-06-23 12:31:50
동일한 2,195만원(자동변속기 기준)으로 책정, 고객들이 실제로는 20만원의 가격 인하 효과를 누릴 수 있게 했다.주요 트림인 트렌디 또한 ▲18인치 알로이 휠 및 타이어 ▲led 포그램프 ▲뒷좌석 히티드 시트 등이 추가됐음에도 가격 인상은 15만원으로 최소화시켜 고객들이 58만원의 가격 인하 효과를 얻도록 했다.최고급...
브릭팝, 여름 시즌 신제품 라인 `브릭 썸머 팝티` 출시 2013-06-23 09:56:20
파티에 참석하는 듯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각 제품에 캐릭터를 부여, 마치 아이스팝과 사람들이 하나로 어우러져 파티를 즐기는 듯한 간접 경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썸머팝티에 참여하는 브릭팝 아이스바 제품들로는 `건방진 포도군`, `앙큼한 자두양`, `물오른 복숭아들`, `능력자 수박씨`, `화끈한 체리님` 등의 5종...
홍대 옷가게 클럽(?), ‘Fun한 쇼핑공간’ 울트라패션 탄생하다 2013-06-21 16:27:48
페이스북 이벤트를 통해 매장에 방문한 고객 전원에게 패션양말을 선물하고 있다. 또한 쇼핑몰에서는 이번 여름 대유행을 예감하는 스냅백과 어울릴 다양한 여름 티셔츠를 선보이며 무료배송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홍대에서 자라서 홍대클럽 문화를 누구보다도 잘 아는 울트라패션의 박범일 대표는 “누구나 fun하고 편하...
[bnt K-뷰티를 말하다] <1> 미샤, 명품화장품과의 진검 승부, 향후 미래는? 2013-06-20 21:30:07
회원들이 제안하는 제품을 개발하도록 힘쓰는 등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이고 있다. 개발 제품에 대해서는 회원들이 품평하여 생산 여부를 판단한다. “뷰티넷 회원에게 미샤의 제품 가격이 얼마면 사겠느냐는 물음에 많은 고객이 3,000원을 꼽았다. 거기에 부가세 10%를 더해 3,300원이라는 제품가격을 정했다”라는 ‘미샤...
휴맥스 운영혁신 스토리 <강소기업, 성장통을 넘다> 2013-06-20 16:55:16
심각하게 나타났다. 제품의 불량률이 높아지고 고객의 클레임에 체계적으로 대처하지 못했으며 기술개발이 늦어졌다. "모두 다 열심히 하는데 무엇이 문제인가?" 문제는 보이는데 답은 보이지 않는 가운데 휴맥스는 해결책을 찾아 나섰다. 그 해결책이란 운영혁신이다. `보이지 않는 혼란`을 `보이는 것`으로 바꾸는 것의 ...
대포 한 방 대신 '총알' 여러 발…리스크 줄여야 기회도 잡는다 2013-06-20 15:30:21
총알은 라테 상품에 고객 불만이 높아지자 라테 종류를 다양하게 늘려주는 식이었다. 반복되는 총알 중에는 실패도 있었지만, 여러 작은 성공들을 경험할 수 있었다. 스타벅스는 이를 바탕으로 자신들만의 고유한 콘셉트를 만들어내고, 소비자들의 열렬한 반응을 끌어낼 수 있었다. 결과를 정확히 예측할 수만 있다면 대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