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창조 변호사] 손승철 코헨앤그레서 변호사, 미국시장 IT 분야 집단소송서 실력 발휘 2013-06-19 15:30:18
la지사와 kbs la방송국에서 기자로 일한 경험도 있다. 그러다 법에 관심을 갖고 시러큐스대에 진학, 로스쿨을 마친 뒤 미국 뉴저지주와 뉴욕주 변호사 자격증을 땄다. imf 외환위기 직후에는 한국에서 활동했다. 삼성전자 법무팀에서 2년 일한 뒤 삼보컴퓨터로 옮겨 법무실장을 지냈다. 7년간의 사내변호사 경험을 통해...
[창조 변호사] 지평지성, 해외시장서 블루오션 개척한다 2013-06-19 15:30:08
처리해왔다. 정철 변호사는 “한국 고객 이외에 미얀마 시장에 진출하려고 하는 일본 고객들의 업무까지 처리하면서 미얀마 현지의 국제적 로펌으로 위상을 다져가고 있다”고 소개했다. 미얀마 지역 일본 고객 업무는 일본에서 다년간 사업 경험이 있는 장성 수석자문위원을 중심으로 본사 일본팀과 함께 진행한다.김병일...
[위기에 강한 수출中企] 가람전자, 전자제품 맥박 '수정진동자'의 원료 인공수정 50개국 수출 2013-06-19 15:30:01
고객이다. 배수천 대표는 “최근에는 이동통신 기기의 확산과 전자 제품의 디지털화 등으로 시장이 커지면서 고부가가치형 수정진동자 시장이 가파르게 성장하고 있다”며 “인공수정 수요도 계속 늘어날 것”이라고 말했다. 1990년대까지만 해도 인공수정 시장은 미국과 일본이 시장의 80%를 차지하며 양분하고 있었다....
부족전쟁, 서비스 10주년 고객감사 이벤트 실시! 2013-06-19 13:45:35
고객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6월 1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부족전쟁 공식포럼(http://forum.bujokjeonjaeng.org)을 통해 커뮤니티 이벤트와 글로벌 이벤트 두 가지 형식으로 진행 되며, 부족전쟁의 역사를 담은 풍성한 볼거리도 제공 된다. 커뮤니티 이벤트는 부족전쟁 회원들이 정해진 양식에 따라 10주년 축하...
[2030 프랜차이즈 CEO]맥주 나르던 여알바생 '빠담빠담' 사장된 비결 2013-06-19 10:04:39
어떤 가게가 고객을 끌어들이고 어떤 가게는 그렇지 못한지 배우고 또 배웠다."아르바이트 경험을 하면서 느낀 건 사업 아이템과는 별개로 고객들을 끌어들이는 그 매장만의 '기운'이 있다는 거였어요. 그 기운은 해당 매장의 사장이 결정하는 겁니다. 고객 한 명 한 명을 반갑게 그리고 진정성 있게 대하는 것이 그...
[지금, 뷰티街는] 오늘의 뷰티계 소식 2013-06-18 18:33:28
구매 고객에게 `아넷사 3종 트래블 키트`를 증정한다고 합니다. 이번에 증정하는 제품은 아넷사 자외선차단제 3종으로 레저활동 및 일상생활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선케어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네요. 그랜드 하얏트 서울 서머 패키지에는 그랜드 룸 1박과 함께 풀사이드바 칵테일 2잔, 사우나 50%할인, 실내외 수영장...
[고객감동브랜드지수(K-CSBI) 1위] 기대 넘어 놀라움 준 기업들…고객 심장이 "바운스, 바운스" 2013-06-18 15:35:03
점유율에도 영향을 준다는 점에서 고객만족을 위한 노력은 결국 기업에 되돌아온다. k-csbi를 통해 ‘품질 향상→고객 만족→사회 기여→고객 감동→판매 증가’로 이어지는 선순환을 앞으로 보다 많은 기업이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 유부녀, 23세男과 불륜에 정신 뺏기더니 '경악' ▶ '속옷...
[고객감동브랜드지수(K-CSBI) 1위] 세라젬 로하스, '나비엘 갤러리' 女心 집합 2013-06-18 15:31:08
2만명 이상의 고객이 방문하고 있다. 나비엘 갤러리는 고객관리시스템을 구축, 최적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는 동시에 불편사항을 개선하고 있다. 아울러 모기업 세라젬과 협업해 신속하고 정확한 애프터서비스를 제공한다. 세라젬 로하스의 가장 큰 경쟁력은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인 세라젬을 모기업으로 두고 있다는...
[고객감동브랜드지수(K-CSBI) 1위] "만족과 감동은 차원이 다르다" 2013-06-18 15:30:55
고객감동의 상태라고 할 수 있다. 즉 소비자가 특정 제품 및 브랜드에 대한 ‘기대 수준’과 실제 경험의 차이가 적다면 그 제품과 브랜드에 감동받고 사랑하게 된다. 여기서 더 나아가 기대하고 마침내 그 기대가 충족되었을 때 느끼는 전율의 단계가 바로 고객감동의 상태다. 감동은 ‘기대를 넘어선 놀람을 수반하는,...
[고객감동브랜드지수(K-CSBI) 1위] 자이, 名品 아파트 해외서도 인정 2013-06-18 15:30:53
지성)’의 약자다. 특별한 삶의 수준을 경험할 수 있는 고품격 아파트 브랜드를 기치로 내걸었다. 자이는 각종 대외 기관으로부터 브랜드 역량, 고객만족, 서비스 부문 등에서 업계 최다 수상 실적을 달성하면서 대한민국 최고의 명품 아파트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는 평을 받는다. gs건설(대표이사 임병용)자이의 성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