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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소 또 일냈다…천만 탈모인 공략 2025-09-01 10:28:37
공식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블루비오틴 스칼프 두피가글 스케일러, 샴푸, 캡슐 트리트먼트, 버블 마스크, 2000샷 스칼프 앰플 3종(PDRN·마데카·블루비오틴) 등으로 모두 식약처의 공식 인증을 받았다. 다이소는 생활용품에 이어 초저가 화장품, 패션 상품, 건강기능식품 등을 잇달아 확대하고 있다. (사진=연합뉴스)...
다이소, 탈모케어 제품 판다…모다모다 7종 입점 2025-09-01 10:11:57
있는 제품을 만드는 것이 가장 중요한 과제였다"며 "블루비오틴의 다이소 출시를 통해 소비자들이 부담 없이 누릴 수 있는 합리적인 두피케어 설루션을 제시했다"고 말했다. 다이소는 생활용품에 이어 초저가 화장품, 패션 상품, 건강기능식품 등을 잇달아 확대하고 있다. noano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바이오스냅] 대원제약 건기식 브랜드 대원헬스랩, '대원헬스'로 변경 2025-09-01 10:11:01
종합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대원헬스랩'을 '대원헬스'로 변경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브랜드명 변경은 더 직관적이면서도 소비자 친화적인 이름으로 브랜드 정체성을 명확히 전달하고, 고객 신뢰와 시장 접근성을 제고하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대원헬스는 '건강의 대원칙'이라는 신규 슬로건도...
HLB제약, 관절 건기식 ‘콴첼 콘드로이친+’ 누적 판매 40만개 돌파 2025-09-01 09:58:18
1일 밝혔다. 콴첼 뮤코다당단백 콘드로이친+는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인증을 받은 건강기능식품으로 연골 조직 성분인 ‘뮤코다당(콘드로이친 황산)·단백’을 1200mg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유기용매 등 화학 처리를 거치지 않고 자연유래 효소를 활용한 효소처리공법으로 성분을 추출, 흡수율과 안전성을 높였다. 지난 2023...
건강기능식품 원료 재평가…히알루론산 포함 6종 2025-09-01 09:45:43
건강기능식품 원료 재평가…히알루론산 포함 6종 기능성 인정 10년 경과 원료…이상 사례·생산 실적 검토 (서울=연합뉴스) 최현석 기자 = 식품의약품안전처는 2026년 건강기능식품 기능성 원료 정기 재평가 대상으로 히알루론산 등 6종을 선정·공고했다고 1일 밝혔다. 식약처는 2017년부터 건강기능식품 기능성 원료...
추석 앞두고 성수식품 일제 점검…위생·안전 총력 2025-09-01 09:43:04
떡, 한과, 만두, 청주, 축산물(포장육 등), 건강기능식품(홍삼 등) 등을 제조하는 업체와 제수용 음식을 조리·판매하는 식품접객업체 총 5천860여 곳을 대상으로 실시된다. 주요 점검 내용은 ▲ 무등록(신고) 제조·판매 ▲ 소비기한 경과 제품 사용·판매 ▲ 건강진단 ▲ 냉장·냉동온도 기준 준수 ▲ 위생적 취급 여부...
[종목분석] 헥토파이낸셜 · 콜마비앤에이치 2025-09-01 08:25:27
- 한국콜마 계열 건강기능식품 및 화장품 소재 생산 기업 - 탄탄한 펀더멘탈과 최근 경영권 이슈로 인한 상승 후 눌림 구간에 위치해 단기 주가 낙폭 메리트 보유 - 지난 고점 대비 25% 빠진 자리에서 상승분의 3분의 2정도 되돌림을 줌 - 목표가 1만 6900원, 손절가 1만 3000원 제시● 가상화폐 관련주 헥토파이낸셜,...
수출 데이터를 보면 주가가 보인다 2025-09-01 06:00:37
식품의 해외 매출 비중은 올 상반기 77.1%로 늘었다. 반면 같은 분야에서도 수출을 확 늘리지 못한 기업들은 주가도 비실비실하다. 삼양식품 주가가 뛰는 동안 농심 주가는 사실상 제자리걸음을 한 게 대표적인 사례다. 농심은 국내에선 대표 제품 신라면이 30년 이상 ‘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다. 하지만...
4050 취향 저격한 세포랩…K뷰티 바람 타고 해외 진출 2025-08-31 17:11:03
건강기능식품과 신약을 개발하고자 했다. 하지만 식품의약품안전처 허가 절차 등 개발 과정이 늦춰지자 “연습게임 삼아 화장품을 해보자”고 한 게 대박을 터뜨렸다. 임상 피험자 상당수가 피부결 개선 효과를 봤다는 데서 착안했다. 김 대표는 세포랩을 ‘뷰티업계의 위고비’라고 부른다. 당뇨약 개발 과정에서 우연히...
아워뉴트리, 흡수·안정성·편의성까지 고려한 신제품 3종 출시 2025-08-30 08:00:01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아워뉴트리(OurNutri)가 흡수와 안정성, 그리고 섭취 편의성까지 고려한 신제품 3종을 동시에 출시하며 시장 공략을 본격화했다. 이번 라인업은 ‘알티지 케어 오메가3 이지’, ‘마그앱솔 200’, ‘락토비피도 케어 유산균 100’으로 구성된다. 아워뉴트리는 단순한 고함량 경쟁에서 벗어나, 체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