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주말N쇼핑] "연휴 쇼핑객 잡아라"…롯데아울렛 의류 할인 2020-10-03 07:00:04
▲ 옥션 = '온가족 조립시간, 레고 단독 기획전'을 열고 '국제우주정거장', '겨울왕국2 엘사의 마차모험' 등 레고의 인기제품을 특가 판매한다. ▲ G9 = 5일까지 구강 세정기, 전기 히터기, 차량용 무선충전기 거치대 등을 특가에 판매하는 '추석 연휴에도 디지털 핫딜' 행사를 진행한다....
[인터뷰+] 동키즈 "'아름다워' 활동하며 실력 늘어, 성장 전환점 됐어요" 2020-09-28 17:30:29
그룹 동키즈(DONGKIZ)는 선선하게 불어오는 가을바람의 맑은 느낌과 닮아 있었다. 인터뷰 내내 밝고 긍정적인 마음으로 자신들의 성장을 뿌듯하게 되새기던 동키즈. 그러나 목표를 밝히는 목소리에서는 어느새 단단함이 느껴졌다. 가을바람의 기분 좋은 설렘이 묻어나 있는 팀이었다. 최근 서울 중구 한경닷컴 사옥에서...
[인터뷰] 동키즈 "필살기는 콘셉트 소화력, 무대 뒤집어놓을 자신 있죠" 2020-09-28 10:32:34
'콘셉트돌'이라 불러주신 덕분에 조금 더 카멜레온 같은 그룹이 될 수 있지 않았나 싶다"고 생각을 밝혔다. 실제로 동키즈는 데뷔 앨범부터 레고를 활용한 '동키즈 온 더 블록'이란 독특한 설정으로 주목을 끌었고, 이후 '피버(Fever)' 활동 때는 힐리스와 스탠드 마이크를 이용한 포인트 안무 등...
레고로 꾸민 리바이스 트러커 재킷…협업제품 내달 나온다 2020-09-11 09:19:24
있는 협업 컬렉션이 나온다. 레고그룹은 리바이스와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레고 브릭을 활용해 리바이스의 대표 제품을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는 협업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컬렉션은 트러커 재킷부터 후드티셔츠와 맨투맨 스웨트 셔츠, 액세서리 등으로 구성돼 있다. 다음달 1일 리바이스 주요 오프라인 매장과...
국제신문과 BNK금융그룹 9일 "경제 기 살리기" 콘퍼런스 2020-09-04 16:46:46
BNK금융그룹은 오는 9일 부산롯데호텔에서 ‘부산 다시 날자!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2020 지역경제 기 살리기 정책 콘퍼런스’를 연다고 4일 밝혔다. 행사 당일 오전 11시 개회식에는 김동연 전 경제부총리 겸 기획재정부장관이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경제 전략: 혁신과 유쾌한 반란’이라는 주제로 기조연설에 나선다....
한국테크놀로지그룹, 상승중 전일대비 +5.86%... 기관 -3,000주 순매도 2020-09-02 12:47:47
주식수의 1.05%에 해당하는 물량이다. [그래프]한국테크놀로지그룹 일봉 차트 11시 10분 잠정집계에 따르면, 한국테크놀로지그룹은 외국인과 기관이 각각 -1,000주, -3,000주를 순매도 중이다. [표] 외국인ㆍ기관 순매매량 (단위 만주) [표] 주요 기관별 순매매량 (단위 만주) ※ 사모펀드 등 일부 기관의 순매매량은 표시...
레고, 이케아와 손잡고 `놀이와 수납` 융합한 가구 선보여 2020-08-28 11:07:48
레고그룹은 가구 기업 이케아와 협업을 통해 수납과 레고 놀이의 즐거움을 동시에 갖춘 새로운 가구 시리즈 `뷔글레크(BYGGLEK)`를 28일 공개했다. 뷔글레크는 수납장과 레고를 결합한 박스 형태의 가구다. 레고 특유의 스터드(원형 돌기)가 제품 상단과 앞면에 부착돼 있어 아이들이 레고로 다양한 놀이를 즐길 수 있다....
[표] 코스닥 기관 순매수도 상위종목(12일) 2020-08-12 16:31:09
│레고켐바이│937,101.0 │177,922.0 │ │터 ││ │오│ │ │ ├────┼──────┼─────┼─────┼─────┼─────┤ │아이씨디│229,386.0 │139,753.0 │모두투어 │922,303.5 │705,528.0 │ ├────┼──────┼─────┼─────┼─────┼─────┤...
레고, 올바른 디지털 놀이 배우는 '빌트&토크' 캠페인 론칭 2020-08-10 11:15:11
나누며 역할극을 즐기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레고그룹은 부모가 6~10세 자녀와 안전한 디지털 활동에 대해 재미있게 놀며 대화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 캠페인을 위해 제공되는 디지털 콘텐츠는 감상, 게임, 교류 등 총 3가지의 주제로 기획됐다. 각 주제별 디지털 생활의 긍정적인 면과...
부서간 벽 허물고 협업 강화…GS, 일하는 방식·조직문화 싹 바꾼다 2020-07-06 15:10:17
GS그룹 회장의 지론에 따른 것이다. 허 회장은 올해 신년모임에서 “디지털글로벌 역량을 갖춘 인재를 확보하고 육성해 달라”며 “일하는 방식과 조직문화의 개선도 필요하니 각 계열사가 신경써 달라”고 말했다. 허 회장은 이어 “워터풀 방식을 고수하기보다 변화에 민첩하게 대응하는 ‘애자일(agile) 방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