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뚜레쥬르, '로봇트레인' 초코케이크 출시 2015-08-07 08:43:16
지난 2월 sbs와 투니버스에서 방영되며 인기를 얻어 지난 달 부천국제만화축제의 캐릭터 홍보 대사로 위촉되기도 했다. 뚜레쥬르 관계자는 “여럿이 먹기에 충분한 이번 로봇트레인 케이크는 자일로스 설탕을 넣은 신제품 <로봇트레인 카스텔라> 등과 함께 달콤하고 풍성한 파티 테이블을 꾸미기에 손색이 없는...
복면가왕 고추아가씨 추측 이용신, 증거 뭔가 했더니 2015-08-02 23:41:58
확신했다. 이용신은 2003년 투니버스 채널을 통해 성우로 데뷔했다. 이후 애니메이션 주제가, 광고 CM 송 등을 부르며 활동했다. 특히 이용신은 모 제과 제품의 CM송인 ‘말하지 않아도 알아요’를 부른 주인공으로도 알려졌다. 복면가왕 고추아가씨의 유력 후보로 꼽히고 있는 이용신은 지난 1997년 한양대학교 재학 중...
한국닌텐도, 마리오 30주년 기념 '슈퍼마리오 캠페인' 연다 2015-07-29 10:39:05
특별 이벤트로 대한민국 대표 어린이 채널 투니버스와 함께 하는 「마리오 카트 7」 대회를 실시해 「마리오 카트 7」 초등학생 최강자를 가린다. 본 대회에서 우승하는 어린이는 「new 닌텐도 3ds xl」을 우승 상품으로 받을 수 있으며, 우승자와 준우승자에게는 투니버스의 방송 프로그램 「소원의 섬 캐릭 아일랜드...
극장판 요괴워치:탄생의 비밀이다냥! 2015-07-09 14:01:35
투니버스ㅣ배급:cj 엔터테인먼트)는 인기 tv시리즈 '요괴워치'의 첫 극장판., 일본 대중문화 잡지 ‘코로코로 코믹스’ 연재를 시작으로 닌텐도 3ds 게임, tv시리즈 방영을 거쳐 캐릭터 탄생 2년 만에 극장판까지, 그야말로 역대급 흥행 가도를 달린 작품이다. 일본 개봉 당시 애니메이션으로는 드물게...
국산 '트랜스포머'로 중국 공략 2015-06-08 20:40:38
제작한 애니메이션 ‘로봇트레인’을 sbs와 투니버스 등에서 방송해 동시간대 시청률 1위에 올랐다. 기차들만 살고 있는 세상에서 어둠의 세력과 싸우는 변신 로봇들의 이야기다. 협력사 코레일은 ‘로봇트레인과 함께하는 dmz(비무장지대) 기차여행’ 상품을 선보였다.ebs가 지난해 9월부터 방송 중인...
일본에서 670만 관객 동원한 `극장판 요괴워치` 7월 개봉 2015-05-20 17:17:37
㈜투니버스, 배급:CJ E&M)`이 7월 23일 개봉을 확정짓고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요괴워치` 시리즈는 TV 애니메이션으로 국내에서도 큰 인기를 얻으며 지난 어린이날 시즌 관련 상품이 모두 품절되는 인기를 과시하며 초대형 애니메이션의 탄생을 알렸다. 관련 완구제품은 일본 현지에서도 `다마고치` 이후 최고의 히트...
'자두야 빵집가자 for Kakao', '자두 빵을 찾아라' 이벤트 2015-03-31 11:00:00
10살 소녀로 2011년 애니메이션으로 방영된 후 매년 연속 투니버스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어린이는 물론, 20~30대 여성 등 넓은 층의 사랑을 받고 있는 인기 만화 캐릭터이다. ㈜아툰즈는 원작 만화의 재미와 설정을 담은 빵집 경영게임 '자두야 빵집가자 for kakao' 를 오는 4월 중순경 서비스 준비 중이다....
'자두야빵집가자 for Kakao', 사전등록 이벤트 진행한다! 2015-03-17 17:49:00
2012년 시즌2 시리즈, 2013년 스페셜 등이 sbs,투니버스에 연속 방영되면서 폭발적인 인기를 끌게 되었다. 현재 올 하반기 방영 예정으로 tv시리즈 시즌3이 제작 중이다. 이번 사전 등록 이벤트는 참여자 전원에게 2만원 상당의 사전등록자 한정 레어코스튬,캐시,골드를 지급하며, 추첨을 통해 '안녕자두야' 인기...
[김창선의 일본겜톡4] 700만장 초대박 '요괴워치' 태풍급 신드롬 2015-03-16 15:53:01
이미 열풍 시작! 한국에서는 2014년 10월 28일부터 투니버스에서 시즌 1 방영을 시작하여 최고 시청률 1.43%로 케이블 채널 중 시청률 2위를 기록한 바 있다. 2월 말부터 방영된 시즌 2 역시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으며, iptv의 vod 메뉴에서도 '명탐정 코난'이나 '짱구' 등이 보이는 인기 코너 항목에서...
코레일, CJ E&M과 '문화창조융합' 공동 마케팅 2015-03-05 16:05:37
방송됐으며, 투니버스 등 케이블TV 채널 전파도 탈 예정이다. 코레일은 우선 서울역 등 전국 주요 역과 열차 내 매장에서 로봇트레인 캐릭터상품을 판매하고 전시·포토존, 열차 랩핑, 로봇트레인 놀이방 등도 추진 중이다. 또 KTX 등 코레일 열차 캐릭터를 개발, 애니메이션에 반영하고 로봇트레인 캐릭터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