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그랜드 조선 제주, ‘더 리틀 트래블러’ 패키지 출시 2021-04-22 14:09:58
즐거움을 선사하는 패밀리 패키지 ‘더 리틀 트래블러’를 출시, 10월 31일까지 투숙 가능 상품으로 선보인다.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호캉스 ‘더 리틀 트래블러’ 패키지는 그랜드 조선 제주에 도착한 순간, 온 가족이 상상 가득한 여행을 할 수 있도록 돕는다. 아이들이 잠재된 상상력을 자유롭게 발휘할 수...
롯데호텔 서울, 가족 취향 저격하는 도심 봄캉스 상품 선봬 2021-04-22 08:00:10
엑스트라 베드)가 설치되는 패밀리 키즈 카페와 패밀리 파티룸 패키지도 있다. 자신들만의 공간이 생기는 어린이들에게 더욱 신나는 호캉스를 만들어 줄 수 있다. 키즈 카페 패키지는 디럭스룸, 파티룸 패키지는 주니어 스위트룸을 각각 이용할 수 있다. 파티룸 패키지의 경우 넉넉한 공간의 객실에 제공되는 인룸...
'4조달러 美인프라투자'... "그린테크, 반도체에 투자하라" [독점 UBS리포트] 2021-04-20 11:47:05
번째 인프라 투자 계획을 발표할 것으로 보인다. 헬스케어와 교육, 사회안전망에 집중될 '아메리칸 패밀리 계획'이다. 앞서 공개된 '아메리칸 잡스 플랜'과 더불어 총 4조 달러 규모의 투자 계획일 것으로 점쳐진다. 이번 투자 지출 계획은 8년에 걸쳐 이뤄지기 때문에 당장 올해 안에 그 효과를 체감할...
[기업 대해부 - 보령제약] 안재현 사장 "매출 100억 원 이상 의약품 수 5년 내에 40% 늘린다" 2021-03-24 09:12:01
카나브 패밀리 출시 이후 보령의 ‘전투력’이 세졌다는 얘기를 많이 듣는다”고 했다. 안 사장은 1987년 제일모직에 입사해 26년간 몸담았던 ‘삼성맨’ 출신이다. 2013년 보령제약으로 건너와 전략기획실장을 맡으며 삼성에서 익힌 조직 관리 노하우를 이곳에 접목했다. 2017년 지주사인 보령홀딩스 대표를 맡은 데 이어...
비타마니아, 2021한국브랜드리더대상 헬스케어 부분 대상 수상 2021-03-23 15:31:26
주관하는 한국브랜드리더대상 헬스케어 (마스크, 건강식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한국브랜드리더대상은 2021년을 혁신적인 아이디어로 대한민국 브랜드 시장을 이끌어갈 우수 기업을 선정하여 시상하는 국내 유수의 브랜드 시상식이다. 비타마니아는 마스크, 건강기능식품, 의료기기 등을 유통/판매하는 헬스케어 전문...
[주말N쇼핑] 봄맞이 주방·홈패션용품 기획전…캠핑 음식도 할인 2021-03-20 07:00:01
파주점은 24일까지 특설 행사장에서 '테팔 패밀리 세일' 행사를 열어 에어프라이어부터 드라이기까지 다양한 상품을 최대 75% 할인한다. 광명점은 24일까지 5층 행사장에서 '새봄맞이 템퍼 매트리스 특집전'을 열어 템퍼의 인기 상품을 최대 35% 할인 판매한다. ▲ 신세계백화점 = 본점은 이달 말까지...
[Cover story - part.4] 온코닉테라퓨틱스 “PARP·탄키라제 이중 표적항암제 올 상반기 임상 2상 진입” 2021-03-19 09:41:01
않도록 한다. 이를 통해 암세포의 사멸을 유도하는 것이다. 지금까지 17종의 PARP 패밀리(family)가 알려졌다. 이중 ‘PARP-1’과 ‘PARP-2’ 단백질만이 DNA 수선 효소로 밝혀졌다는 설명이다. 탄키라제는 ‘PARP-5’로, PARP 패밀리 중 하나다. ‘WNT’, ‘YAP’, ‘AKT’ 등 종양 발생 경로와 연관돼 있다. 또 세포 증식...
[Cover story - part.4] 브릿지바이오테라퓨틱스 “4세대 비소세포폐암 치료제 패밀리, EGFR 돌연변이 정복할 것” 2021-03-19 09:14:26
03월 19일(09:14) 바이오.제약,헬스케어 전문매체 ‘한경바이오인사이트’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브릿지바이오테라퓨틱스(이하 브릿지바이오)는 3세대 치료제 이후 발생하는 이중, 삼중 돌연변이를 해결할 수 있도록 다양한 파이프라인을 구축하고 있다. ‘4세대 비소세포폐암 치료제 패밀리’인 셈이다. 이정규 브릿지바...
바디프랜드, 日 파나소닉 제치고 4년째 글로벌 안마의자 1위 2021-03-15 14:12:17
파나소닉과 이나다패밀리가 각각 2, 3위를 기록했다. 바디프랜드가 창업한 2007년만 하더라도 일본 브랜드 일색의 시장이었다. 하지만 바디프랜드는 최근 5년간 656억원의 연구개발비를 쓰는 등 기술개발에 과감히 투자하고 디자인을 혁신하는 한편, 메디컬체어와 헬스케어 로봇 기업으로 발돋움하기 위한 노력을 기울인...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글로벌 점유율 4년째 1위 2021-03-03 15:34:40
파나소닉(7.2%), 이나다패밀리(6.9%), 후지의료기(5.6%) 순이었다. 10위 안에는 국내 복정제형의 안마의자 브랜드 코지마(2.5%)도 포함됐다. 박상현 바디프랜드 대표(사진)는 이날 창립 14주년을 맞이해 열린 비대면 행사에서 이 같은 실적을 기념하고 디지털 헬스케어 로봇기업으로 도약하겠다는 청사진을 제시했다. 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