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올해 전세계 전기차 25.5%↑…현대차그룹 53만대 팔아 8위 2025-12-03 15:17:05
증가했다. 지리는 소형 전기차가 인기를 얻는 데 더해 프리미엄 브랜드 지커 등을 기반으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미국 테슬라는 전년 동기보다 7.7% 감소한 130만8천대를 팔아 3위를 기록했다. 주력 모델인 모델3·Y의 판매량 감소가 실적 하락의 주요 요인으로 분석됐다. 지역별로는 유럽 시장에서 20.5% 감소한 21만...
디마이너스원, 대한민국광고대상 금상 포함 6관왕 수상 2025-12-03 15:09:59
호수청소부’ 캠페인은 인기 캐릭터 한교동과 협업하여 수질 정화 기능을 가진 초대형 조형물을 호수에 띄우는 ESG 캠페인으로, 북서울꿈의숲 월영지에서 2개월간 진행된 캠페인을 통해 기존에 5급수이던 월영지 호수의 수질을 2급수로 정화했다. 캠페인 영상은 런칭 1개월만에 1천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했고, 그...
품절 대란 '국중박 뮷즈' 안 부럽네…다이소서 난리 난 '핫템' 정체 2025-12-03 14:39:56
게 인기 요인으로 꼽혔다. 다이소가 올리브영, 무신사와 함께 ‘올다무’라 불리며 K뷰티·K컬쳐 등에 관심이 높아진 외국인들이 많이 찾는 곳이 된 점도 한몫했을 것으로 짐작된다. 실제 다이소몰 리포트를 보면 전통 자개 판 스티커뿐 아니라 올해 출시 상품 가운데 판매 1위는 ‘VT PDRN 광채 시트 마스크’, 매장 픽업...
박스채 쟁여놓고 먹더니 '돌변'…비싸도 잘 팔리는 과일 정체 2025-12-03 14:00:03
쉬워 설 전후로 인기가 높다. 천혜향은 이름처럼 향이 뛰어나고 당도가 좋아 향을 중시하는 소비자에게 특히 사랑받는다. 상품성이 좋은 규격은 온주밀감이 한 알 50~100g, 만감류는 200~300g 정도다. GS더프레시는 제주 지정 농장을 통해 연간 200만~230만 관(3.75㎏ 기준), 7000~8000t 규모의 감귤을 들여온다. 이 가운데...
"KBO 후원효과 年 3500억…20년 동행 안할 이유 없었죠" 2025-12-03 13:22:02
관중이 1200만명을 돌파하는 등 갈수록 인기가 높아지면서 프로야구의 흥행이 오랫동안 이어질 것으로 봤다”며 “그동안 후원 효과를 떠올리면 안 할 이유가 없다고 판단해 장기계약을 맺자고 KBO에 제안했다”고 설명했다. 비대면 거래 중심으로 은행 영업환경이 바뀐 것도 KBO와 20년간 동행하는 데 영향을 미쳤다. 이...
미국서 AI 훈련용 '짜가 사이트' 구축 성행…지적재산권 우회 시도 2025-12-03 12:00:51
인기 사이트 흉내내 만들어 이용자 대신 예약·구매·연락 등 할 수 있도록 훈련 (서울=연합뉴스) 임화섭 기자 = 인공지능(AI) 에이전트를 훈련시키는 데 쓸 수 있도록 아마존, 에어비앤비, 지메일 등 인기 서비스들을 본떠 만든 사이트들을 미국 실리콘밸리 스타트업들이 앞다퉈 구축하고 있다. 최근 수년간에 걸쳐 발달한...
美공화, 트럼프 지원한 하원 보궐선거서 텃밭 겨우 사수 2025-12-03 11:47:09
테네시 출신인 앨 고어 전 부통령과 젊은층에 인기가 많은 알렉산드리아 오카시오-코르테즈 하원의원이 전날 화상유세에 등장했다. 카멀라 해리스 전 부통령도 지난달 18일 벤 후보 지지 행사에 참석해 자신의 대선 패배 후 첫 후보 지원에 나섰다. 이날 밴엡스 후보가 승리함에 따라 공화당은 하원 다수당 지위를 더 공고...
[바이오스냅] 한국팜비오, 단회 투여 독감 치료제 '페라비르주' 출시 2025-12-03 11:24:09
표시제품 '내일N'과 인기 캐릭터 '잔망루피'가 콜라보한 스페셜 에디션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는 스틱형과 음료형 두 가지, 총 세 가지 타입으로 출시했으며 MZ세대에게 친숙한 잔망루피 디자인을 적용해 귀여운 패키지로 눈길을 끈다. ▲ 삼일제약은 지난달 25∼29일 사단법인...
한우리 몰입독서, CJ온스타일 ‘잘사는 언니들’서 첫 라이브 진행 2025-12-03 11:00:00
오후 8시, CJ온스타일 인기 라이브쇼 ‘잘사는 언니들’에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홈쇼핑 채널에서 한우리 몰입독서를 최초로 소개하는 자리인 만큼, 이번 방송에서는 한우리 몰입독서의 브랜드 방향성과 프로그램 구성, 수업 과정 등을 상세히 안내할 예정이다. 또한, 방송 중 상담 예약만 해도 혜택을 받을...
분양시장도 레디코어 트렌드… 인프라 갖춘 ‘이천 증포5지구 칸타빌 에듀파크’ 눈길 2025-12-03 10:47:57
등이 인기를 끌고 있다. 최근 소비시장의 화두 중 하나는 '레디코어'다. 트렌드코리아 2026에 따르면, ‘레디코어’는 준비(Ready)와 핵심(Core)의 합성어다. 불확실한 미래와 예측 불가능한 변화에 대비해 이미 완성된 상품이나 지역 등을 선호하는 흐름을 일컫는다. 부동산 시장에서도 레디코어 현상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