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몽골 공세 이마트, K브랜드 띄운다 2023-09-07 17:56:10
매장 내 델리 코너에는 김밥 떡볶이 등 한국식 즉석조리 메뉴를 확충했다. 국내 프랜차이즈도 여럿 입점했다. 맘스터치는 이곳에 첫 현지 매장을 열며 몽골 시장에 진출했다. 패션 브랜드 탑텐은 지난 4월 이마트 3호점에 현지 1호점을 연 데 이어 4호점에 두 번째 매장을 개점했다. 이마트는 바이얀골점을 통해 노브랜드 ...
이마트, 몽골에 4호점..."한국형 쇼핑 알린다" 2023-09-07 15:12:23
음식을 즉석조리 메뉴로 판매한다. 한국산 상품도 대거 마련했다. 특히 이마트 자체 브랜드 '노브랜드' 제품도 인기다. 실제 몽골 1~3호 매장에서 올해 7월까지 노브랜드 관련 매출은 전년 동기보다 58% 늘었다. 앞으로 이마트는 프랜차이즈 형태의 해외 매장을 지속적으로 출점할 계획이다. 연내 베트남 3호점...
"'몽탄 신도시' 별명 붙을 정도"…이마트, 몽골에 새 매장 연다 [송영찬의 신통유통] 2023-09-07 15:07:53
등 한국식 즉석조리 메뉴를 확충했다. 넓게 구성한 독립 임대매장 구역에는 국내 프랜차이즈들이 입점했다. 맘스터치는 4호점에 현지 첫 매장을 열며 몽골 시장에 전격 진출했다. 패션 브랜드 탑텐은 지난 4월 이마트 3호점에 현지 첫 매장을 연데 이어 4호점에 두 번째 매장을 열었다. 노브랜드 몽골 판매액 58%...
"'K스타일'로 핫플 매장 만든다"…몽골서 승부수 던진 이마트 2023-09-07 11:34:44
매장 내 델리 코너에서는 김밥, 떡볶이 등 한국 음식을 즉석조리 메뉴 형태로 판매한다. 4호점은 전문점 자체브랜드 '노브랜드'를 통해 감자칩, 버터쿠키, 쌀과자 등 한국산 상품도 판매한다. 올해(7월 기준) 이마트 1∼3호점의 노브랜드 판매액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58% 증가한 바 있다. 한국산 상품 전체의...
몽골에 첫 '미래형 이마트'…울란바토르 4호점 개점 2023-09-07 06:00:04
한국 음식을 즉석조리 메뉴 형태로 판매해 특히 젊은층으로부터 좋은 반응이 예상된다. 이밖에 감자칩, 버터쿠키, 쌀과자, 물티슈 등 현지인이 즐겨 찾는 '노브랜드'(이마트 자체 브랜드) 제품을 필두로 한국산 상품도 대거 선보인다. 올해 1∼7월 이마트 1∼3호점의 노브랜드 판매액은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다니엘컴퍼니, 떡갈비 브랜드 '미미수제떡갈비' 론칭 2023-09-01 10:00:00
들어가지 않고, 무방부제 무색소로 즉석에서 조리하여 고객들에게 판매된다. 또한 제품의 제형은 납작한 기존의 떡갈비와는 다르게 큼직하고 동그랗게 빚어 먹음직스럽고, 풍성한 육즙을 머금고 있어 쫀득하고 풍미가 있는 것이 특징이다. 다니엘컴퍼니 관계자는 "40여년의 전통을 가진 수제떡갈비를 브랜드화 하여 선보인...
이마트24, '슈퍼키친'과 협업…반찬류 판매 확대 2023-08-30 08:54:24
이마트24는 반찬 플랫폼 '슈퍼키친'과 손잡고 즉석 반찬 판매를 확대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마트24 매장에서 판매하는 슈퍼키친 제품은 진미채 볶음, 건새우 볶음, 멸치볶음 등 밑반찬 4종과 사천식 마파두부, 제육볶음, 한식 잡채 등 요리·안주류 6종이다. 이마트24와 슈퍼키친은 2개월간 총 24종의 반찬을 개...
농심켈로그, 통귀리밥 출시…즉석밥 시장 진출 2023-08-28 09:13:56
제품 50g에 물 90mL를 넣고 전자레인지로 2분 조리하면 밥이 완성된다. 임동환 농심켈로그 마케팅팀 상무는 "켈로그가 지난 117년간 시리얼 시장에서 쌓아온 곡물 가공 기술력, 영양 설계 역량과 전문적인 노하우를 기반으로 즉석밥 시장에서 더 큰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며 "더 폭넓은 제품 카테고리에 걸...
'덜 짠' 김밥, '덜 단' 요거트…나트륨·당 저감 표시 식품 확대 2023-08-25 11:09:34
함유하고 있는지 등을 고려해 대상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또 즉석섭취 식품 가운데 김밥, 주먹밥, 즉석조리식품 중 냉동밥, 만두 제품에도 '덜 짠', '나트륨 줄인' 등을 표시할 수 있게 됐다. 기존에는 유탕면, 삼각김밥, 국·탕에만 나트륨 함량을 낮춘 제품임을 표시할 수 있었으나 그 대상이 확대됐다....
홈플러스 "폭염·장마로 온라인 매출 큰폭 증가…여름가전 인기" 2023-08-24 15:53:42
등 기능성 음료(76%↑)와 별도의 조리 과정이 필요 없는 즉석밥·컵밥류 등의 대용식(34%↑), 냉감 소재 침구류(46%) 등도 반응이 좋았다. 장마 기간인 지난 7월에도 비슷한 매출 추이를 보였다. 지난해 같은 달 대비 마트직송은 8%, 1시간 즉시배송은 50% 각각 매출이 늘었다. 특히 장마철 인기가 높은 제습기는 약 38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