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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카오엔터프라이즈, 글로벌 영어 기계독해 대회 1위 2022-10-12 15:39:02
바탕으로 AI 컨택센터 ‘카카오 i 커넥트 센터’, AI 챗봇 ‘카카오 i 커넥트 톡’ 등 자사 서비스를 고도화할 계획이다. 기존엔 질문에 대해 예상 답변을 일일이 분류했다면 이 모델은 기본 자료가 되는 문서를 학습해 AI가 답변을 직접 생성할 수 있다. 대응 매뉴얼이 자주 바뀌는 서비스에 적합하다는 설명이다. 최동진...
카카오엔터 "영어 기계 독해 대회서 1위" 2022-10-12 11:08:04
컨택센터 '카카오[035720] i 커넥트 센터', AI 챗봇 '카카오 i 커넥트 톡' 등의 자사 서비스를 더욱 고도화할 계획이다. 최동진 카카오엔터프라이즈 최고인공지능책임자(CAIO) 겸 부사장은 "ELI5 1위는 속도에 최적화된 경량 모델로 글로벌 1위 성능을 선보였다는 점에서 AI 업계에 시사하는 바가 크다"며...
아이폰 통화녹음 앱 넘어…고객의 '시그널' 읽는다 [긱스] 2022-10-12 06:17:48
콜센터(컨택센터)의 모습도 달라졌다. 단순 업무는 AI 챗봇이 대체하고 전화가 걸려온 고객의 대화를 실시간으로 텍스트로 변환한다. 이런 변화가 가능해진 것은 통화 내용을 녹음해 이를 텍스트로 변환해주는 인공지능(AI) 앱 덕분이다. 국내에서 이런 서비스를 최초로 선보인 곳은 직원 30명 남짓의 스타트업이다. 당시...
"빅테크 공습 막아라"…독자 플랫폼 구축, 반격 나선 금융사 2022-10-04 16:25:03
품질을 모니터링하는 ‘스마트 컨택센터’를 운영 중이다. 상담자와 심사자 모두의 업무를 AI가 대신하면서 매년 30억원 이상의 비용을 절감하고 있다는 설명이다. 현대카드도 콜센터에 AI 자동응답시스템(AI-ARS)을 적용했다. 고객이 자주 이용하는 부문에 AI-ARS를 배치해 대기 시간을 단축하고 상담원들이 심도 있는...
DB손해보험, AI로 보험 불완전판매 점검…고객상담 모니터링 2022-10-04 16:03:07
통화 품질을 모니터링하는 ‘스마트 컨택센터’를 지난해부터 운영하고 있다. 상담자와 심사자 모두의 업무를 AI가 대신하면서 매년 30억원 이상의 비용을 절감하고 있다는 설명이다. DB손보는 향후 3년간 AI 전문인력을 대거 양성하고 기술 활용도를 더욱 높인다는 계획이다. DB손보는 AI 빅데이터 등 인슈어테크를 선도할...
네이버클라우드-브라이트 패턴, AI 컨택센터 사업확장 협약 2022-10-04 11:46:46
네이버클라우드-브라이트 패턴, AI 컨택센터 사업확장 협약 (서울=연합뉴스) 오규진 기자 = 네이버클라우드는 미국 컨택센터 솔루션 기업 브라이트 패턴(Bright Pattern)과 아시아·태평양 지역 클라우드 인공지능 컨택센터(AICC) 사업 확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협약에 따라 양사는 각자...
'53년째 배당' 한일홀딩스 "분기 배당까지 해요" 2022-09-20 17:35:23
1030억원(주당 1만7197원)에 컨택센터 아웃소싱 전문기업 유베이스에 매각해 거둔 이익을 재원으로 현금배당을 하는 것이다. 한일시멘트, 서울랜드 등을 자회사로 둔 지주회사 한일홀딩스는 1969년 한국거래소 유가증권시장 상장 이후 53년 연속으로 연말 배당을 했다. 2018년 지주사 전환 이후론 총 2회에 걸쳐 약...
53년 연속 배당한 주주친화 중견기업 한일홀딩스 2022-09-20 16:04:18
1030억원(주당 1만7197원)에 컨택센터 아웃소싱 전문기업 유베이스에 매각해 거둔 이익을 재원으로 현금배당을 실시하는 것이다. 한일시멘트, 서울랜드 등을 자회사로 둔 지주회사 한일홀딩스는 1969년 한국거래소 유가증권시장 상장 이후 53년 연속으로 연말 배당을 실시했다. 2018년 지주사 전환 이후론 총 2회에 걸쳐 약...
카카오엔터프라이즈 "인터스피치 2022서 음성 AI 논문 4편 발표" 2022-09-19 10:01:52
어려운 기술이 아닌 사용자가 직접 활용하고 체감할 수 있는 실용적인 AI에 집중하고 있다"며 "사용자에게 더 나은 삶을 선사할 수 있는 기술을 제공하기 위해 역량있는 크루들의 연구를 지원하고 AI 챗봇, AI 컨택센터 등 서비스 고도화에 큰 노력과 투자를 이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shjo@yna.co.kr (끝) <저작권자(c)...
"인공지능이 상담한다"…신한라이프, 콜센터 음성봇 확대 도입 2022-09-14 14:49:50
컨택센터 인바운드 상담 업무에 AICC 음성봇을 도입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에 도입한 음성봇은 고객이 말하는 내용을 스스로 인지하여 TTS(text to speech)음성 안내와 최종 업무처리까지 제공한다. 고객은 콜센터 대표번호로 전화를 할 때 기존처럼 ARS 안내 음성을 듣지 않고 원하는 서비스를 직접 `말`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