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바이오플러스, 약효지속형 기술 보유 유비프로틴 인수 2021-10-21 15:47:42
바이오플러스는 단백질의약품을 개발하는 유비프로틴 지분 52.96%를 26억2500만원에 인수키로 했다고 21일 밝혔다. 제3자 배정 유상증자에 참여해 이 지분을 취득하게 된다. 바이오플러스 측은 "미래 성장전략의 한 축인 생물학적 제제 분야로 사업을 확장하려는 목적"이라며 "차세대 개량형 비만 치료제 개발 및 제품...
바이오플러스 "유비프로틴 주식 26억원어치 취득…지분율 53%" 2021-10-21 15:03:17
단백질의약품 개발 업체 유비프로틴의 주식 10만5천주를 약 26억원에 취득한다고 21일 공시했다. 주식 취득 뒤 바이오플러스의 유비프로틴 지분율은 53%가 된다. 주식 취득 예정일은 22일이다. 바이오플러스는 이번 주식 취득의 목적을 "차세대 개량형 비만치료제를 포함한 개량신약 개발 및 사업영역의 확대"라고 밝혔다....
美 식탁물가도 '고공행진'…1년새 소고기 가격 18%·해산물 11% 올랐다 2021-10-17 17:52:47
17.6%, 해산물이 10.7% 급등한 여파다. 프로틴플레이션(단백질을 뜻하는 프로틴+인플레이션)이 대두하면서 한 사람이 연간 65㎏(144파운드)의 육류를 소비하는 미국 가정이 직격탄을 맞았다. 가정식품지수상 채소와 과일 가격은 그나마 덜 오른 듯하지만 체감 물가는 다르다. 회계법인 딜로이트가 미국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매일두유, 농심켈로그와 ‘합동 라이브방송’ 2021-10-13 17:06:59
이번 라이브방송에서는 매일두유와 켈로그 프로틴 그래놀라 쉐이크가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도록 특별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매일유업은 소개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보다 많은 분들이 맛있게 단백질을 충전할 수 있도록 이번 합동 라이브방송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쇼핑 라이브, 승자와 도전자들⑪] 현대차, 매일유업+농심, 네이버+이마트피코크 등 쇼핑 라이브 주간 소식
‘오늘의 픽(pick)’을 통해 농심켈로그 프로틴 그래놀라 쉐이크와 매일유업의 매일두유 고단백 제품 기획 세트를 최대 혜택을 적용해 단독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켈로그의 프로틴 그래놀라 쉐이크는 식물성 콩 단백질이 강화된 특수 그래놀라가 25% 함유돼 있어 표시 선까지 물을 붓고 흔들면 단백질 10g을 쉽고 간편하게...
유비프로틴, 바이오플러스와 개량형 비만치료제 공동 개발 2021-09-24 14:53:55
유비프로틴은 바이오플러스와 차세대 개량형 비만치료제의 공동 연구개발 및 사업화를 추진한다고 24일 밝혔다. 양사는 주사형 비만치료제 삭센다를 1~2주 지속형 제형으로 개발해, 바이오베터(바이오의약품 개량신약)로 출시한다는 목표다. 삭센다는 'GLP-1' 계열 펩타이드 당뇨치료제인 노보 노디스크의...
곡물공룡 ADM, 배당귀족주에서 성장주로 진화 2021-09-23 17:22:29
프로틴을 인수했다. 한병화 유진투자증권 연구원은 “ADM의 신사업은 밸류에이션 재평가 요소”라며 “급성장이 예상되는 탄소 포집, 그린 디젤, 대체육 시장 등에 활발히 진출하고 있다”고 말했다. “인플레이션 국면에서 수혜 가능”본업도 순항이 예상된다. 이상기후로 곡물 가격이 오르는 데다가 물가 상승 국면에서는...
"계속 성장 보여주겠다"는 120살 '글로벌 곡물 메이저 회사' 2021-09-23 15:09:54
프로틴을 인수했다. 한병화 유진투자증권 연구원은 "ADM의 신사업은 밸류에이션 재평가 요소"라며 "향후 급성장이 예상되는 탄소 포집, 그린 디젤, 대체육 시장 등에 활발히 진출하고 있다"고 말했다. "인플레이션 국면에서 수혜 가능" 당분간 본업도 순항이 예상된다. 이상기후로 곡물 가격이 오르는 데다가 물가 상승...
매일유업 `셀렉스 스포츠 드링크`, 5초에 1개씩 팔려 2021-09-17 13:55:14
프로틴 드링크`는 지난 10일 기준 누적 판매량 600만개를 돌파했다. 출시 후 하루에 약 1만6,450개, 5초 마다 1개 꼴로 판매된 셈이다. 셀렉스 스포츠는 매일유업의 고객 맞춤형 건강 관리 브랜드 셀렉스 산하 스포츠 전문 브랜드다. 체내 흡수가 빠른 분리유청단백질(Whey Protein Isolate)만을 사용해 지방과 유당이 없어...
5초에 1개씩 팔린 단백질음료…"셀렉스 독립할 만하네" 2021-09-17 12:12:38
마실 수 있는) 형태의 '셀렉스 스포츠 웨이프로틴 드링크'는 이달 10일 기준 누적 판매량 600만 개를 돌파했다. 출시 후 약 5초에 1개꼴로 판매된 셈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 이후 높아진 건강과 면역에 대한 관심이 판매량 증가를 이끈 것으로 풀이된다. 이 제품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