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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 삼성전자서비스, 휴대폰·TV 원격AS…'수리비 상한제'도입 2013-06-26 15:43:51
위해 엔지니어와 상담원의 전문성을 측정하는 서비스 기술경진대회도 매년 개최한다. 기술력 측정, 기술연구 리포트와 서비스개선 사례 발표, 업무와 관련된 지식재산권 출품 및 전시회 등 서비스 전문성을 겨루고 종목별 우수자에겐 해외연수 기회를 제공한다. 이 밖에 △ccm(소비자중심경영) 도입 △콜센터 콜백 서비스...
[2013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 KT, 주말·공휴일에도 고객불만 상담 '올레' 2013-06-26 15:39:35
운영하고 있다. 고객, 영업사원, 상담원, 대리점 직원, 사내 전문가 등 다양한 평가그룹이 고객입장에서 상품을 검증한 뒤 상품을 내놓고 있다. 또 기업과 쌍방향 소통을 가능하게 해주는 ‘올레모바일 퓨처리스트 프로그램’은 아이디어 제시 및 제품 출시 전 서비스 검증 활동을 통해 참여자가 실무를 경험하고 피드백을...
[2013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 SK에너지, 주유소 직접 찾아가 서비스 문제 진단 2013-06-26 15:30:30
cs 전문가가 주유소를 직접 방문하여 서비스 수준을 점검하고 맞춤식 현장교육을 실시한다. 특히 cs 수준이 떨어지는 주유소에는 cs 119팀을 우선 투입해 cs 집중 개선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고객 의견을 수렴하기 위해 ‘sk에너지 고객행복센터’도 운영하고 있다. 주요 업무 영역별로 60여명의 전문 상담원을 배치하여...
3년간 장기렌터카 이용, 현금구매보다 10% 이상 이득 2013-06-19 16:51:00
당사 대표전화 1566-0813로 연락 주시면 상담원이 신속하게 처리해 준다. Q: MYBOX 프로그램이 오토리스대비 무엇이 다른가? A: MYBOX는 장기렌트형 상품인데 반하며, 오토리스는 금융상품으로 고객입장에서 차입을 하게 되는 형태로 신용도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또한, 오토리스대비 절세효과가 매우 커 실제 차량 구매...
아큐브, 트루아이 불만족 시 100% 환불보상제 실시 2013-06-17 10:12:19
만족을 높이기 위해 `트루아이 전문 상담원`도 운영한다. 아큐브 관계자는 "원데이 아큐브 트루아이의 제품력에 자신이 있어 이번 환불 보상제를 실시하게 됐다. 이번 기회에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눈 건강에 좋은 콘텍트 렌즈를 접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이송이 기자 songyi@wowtv.co.kr
[세발자전거]고령화 시대의 새 모델, 액티브시니어 2013-06-07 15:30:00
전문가들의 숨겨진 이야기를 들어본다. 여기에 시니어들을 위한 전문 구두를 개발한 45년 구두 장인 (주)오지오 오창현 대표에게 듣는 시니어에게 필요한 구두의 특징들, 시니어가 시니어를 더 잘 이해하고 소통할 수 있다는 점에 착안하여 요실금 팬티의 판촉단과 전화 상담원으로 시니어들을 고용한 유한 킴벌리 마임락...
안방에서 의사와 상담하는 '스마트홈' 가능해진다 2013-06-07 09:00:00
기본적인 서비스가 필요할 때에도 상담원과의 대면을 통해 훨씬 수월하게 접근이 가능해져서다.고화질 화상통화가 가능하기 때문에 실시간 일대일 화상 강의를 수강할 수 있다. 전문 상담기관과의 대면형 의료상담도 가능해 보다 만족도 높은 헬스케어 서비스까지 가능할 전망이다. 이 외에도 다양한 교육, 상담, 컨시어지...
금융상품 부실 판매·부당 채권추심…200명 이상 요구땐 '국민검사청구' 가능 2013-06-04 15:30:23
전국 어디서나 ‘1322’만 누르면 전문상담원과 연결되고, 통화 중엔 연락처를 남겨두면 전화가 자동으로 연결된다. 전문상담원 32명이 배치돼 대면 및 유선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소비자들은 금융거래와 관련한 감독제도·절차에 대한 질의와 불만사항, 상속인 금융거래조회 등에 대한 안내와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보험업계, 콜센터 불만 접수시 해당부서가 직접 응대·CEO직속 전담부서 배치 2013-06-04 15:30:03
전용 상담원을 배치했다. 불필요한 자동응답전화(ars) 절차를 생략하고 바로 상담원과 연결된다. 또 전산만으로 심사를 끝내는 전산심사시스템을 확대해 보험금 지급기일을 크게 단축했다. 본사가 아닌 일선 창구의 직접 심사도 강화해 보험금 청구 당일 지급률을 50% 이상으로 확대할 방침이다. 사망보험금 일부 우선...
GS, 비정규직 2천500명 정규직으로 전환(종합) 2013-05-23 10:54:46
상담원 및영업원 4천300명을 정규직 전환한데 이어 올해말까지 모두 5천800명을 정규직으로전환키로 발표한 상태다. 한화[000880]그룹도 지난 3월 비정규직 5천명중 2천43명의 정규직 전환을 마무리했고 이마트[139480]도 상품진열 도급사원 9천100명과 의류전문 판매사원 1천680명을 정규직 전환했다. 앞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