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구청브리프] 서울 도봉구, 굿윌스토어 도봉점 28일 정식 개장 2013-02-25 10:54:46
주방용품, 책, 가구, 노트북컴퓨터 등으로 다양하다. 판매액은 근로 장애인의 임금으로 지급된다. 이 구청장은 “굿윌스토어 도봉점이 개장함에 따라 장애인 등 취약계층의 일자리를 창출하고 나눔을 실천하는 착한 소비를 통해 지역 사회 복지향상에 기여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강경민 기자 kkm1026@hankyung.com...
철도공단, 올해 전기·궤도분야 1조5천억원 발주 2013-02-25 10:47:32
올해 발주 중 150건 1조 226억원을 상반기에 조기 발주하고, 중소기업 특화제품 19종 등 2,432억원 규모의 제품을 중소기업에서 구매할 계획입니다. 이와함께 공단이 보유하고 있는 엔지니어링 기술인력을 활용해 설계를 직접 수행하고 감리용역 통합·전차선 용품 국산화로 국가예산 190억원을 절감한다는 방침입니다....
[신제품 돋보기] 얼굴만큼 발도 소중히 다뤄주면 안될까~ 2013-02-25 10:41:43
용품까지 품목은 상관없습니다. 혹시 구매는 망설여지지만 돋보기를 들이대 보고 싶은 독특한 신상품이 있으시면 지체 없이 ‘신제품 돋보기’에 추천 메일을 보내 주세요. 저희가 대신 살펴봐 드리겠습니다. 어느 날 문득 자신의 발을 봤는데 여기저기 굳은살에 각질까지 붙어 한없이 거칠어져 있는 모습을 보고 놀랐던...
꽃샘추위에 엉덩이 건강 지키는 방법 2013-02-25 10:37:46
있고, 가습기처럼 물을 채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비데 기능뿐 아니라 좌변기, 기저기 교환대, 의자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다. dc전기 충전용 배터리를 사용해 전자파의 위험을 없앴고, 휴대용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파우더와 기저귀 등 각종 위생용품을 담을 수 있도록 수납 공간도 설치돼 있다. 키즈맘 이미나...
주부 고민, 스마트 주방 용품으로 잡는다? 2013-02-25 10:34:54
주방용품들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스마트하게 변신한 주방 기구들이 심플한 디자인과 다양한 활용성을 내세우며 주부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 실제 맞벌이 주부들의 고민은 무엇? 박민영(작가, 32) 방송 작가라 퇴근 시간이 매 번 늦다. 저녁 식사를 매일 매일 준비하는 것이 힘들어 분식이나 치킨, 족발을 사서...
불스원, "새 차 사랑은 엔진부터" 2013-02-25 10:11:44
자동차용품 전문기업 불스원이 '새 차 사랑, 차의 심장인 엔진관리부터!'를 주제로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25일 전했다. 회사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첫 구입부터 엔진을 제대로 관리해야 새 차처럼 오래 탈 수 있다는 인식을 소비자에게 심어주기 위해 준비됐다. 오는 3월31일까지...
G마켓, `디즈니 존` 캐릭터 제품 판매 2013-02-25 09:56:29
‘디즈니존’을 오픈한다고 밝혔습니다. G마켓 디즈니존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디즈니코리아로부터 인증 받은 정식 라이선스 제품이며 장난감부터 의류, 문구, 가전, 침구, 주방용품 등 다양한 캐릭터 상품을 선보입니다. 미키마우스, 곰돌이 푸 등 어린이들에게 인기가 좋은 캐릭터부터 마블코믹스 캐릭터 제품까지 약...
웰빙가전 소다스트림 홈쇼핑 대박 찬스! 2013-02-25 08:00:02
[라이프팀]생활용품 분야의 수입전문 유통기업 코리아테크는 오는 2월 26일 오후 8시 35분 tv홈쇼핑채널 ‘홈앤쇼핑’에서 탄산수 제조기 ‘소다스트림’을 판매한다. 올해 처음으로 진행되는 이번 방송은 60분간 홈앤쇼핑을 통해 방송되며 소다스트림의 ‘크리스탈’의 세 가지 컬러의 모델을 선보인다. ...
소다스트림 2월26일 홈쇼핑 출격! 2013-02-25 01:39:43
[라이프팀]생활용품 분야의 수입전문 유통기업 코리아테크는 오는 2월 26일 오후 8시 35분 tv홈쇼핑채널 ‘홈앤쇼핑’에서 탄산수 제조기 ‘소다스트림’을 판매한다. 올해 처음으로 진행되는 이번 방송은 60분간 홈앤쇼핑을 통해 방송되며 소다스트림의 ‘크리스탈’의 세 가지 컬러의 모델을 선보인다....
'의류·가전' 지고 '과일·푸드코트' 뜨고 2013-02-24 16:55:44
등이 2000년대 중반 이후 10위권을 유지하고 있다.◆애완·원예용품 매출 급증매출 증가율도 상품군별로 차이가 컸다. 2000년과 2012년을 비교했을 때 매출 증가율이 가장 높은 상품군은 애완·원예용품으로 이 기간 매출이 2791.6% 급증했다. 완구(1649.1%) 브랜드 스포츠(1582.9%) 유아·아동(1199.4%) 등의 매출도 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