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다 망하는 줄 알았는데"…판 뒤집어버린 홈쇼핑의 '대반전' 2024-05-10 09:00:03
패션, 뷰티, 여행, 건강기능식품 등의 상품 판매를 늘리는 방식으로 편성 효율을 끌어올린 것이다. 해당 홈쇼핑에서만 독점적으로 판매하는 단독 상품도 확대하는 추세다. 판매 수수료를 받는 일반 상품군과 달리, 단독 상품은 대부분 직매입이라 수익률이 높기 때문이다. 경쟁사에는 없는 차별화 상품으로 고객을 끌어...
ARM 회계연도 4분기 호실적에도 주가 하락 [美증시 특징주] 2024-05-10 08:12:11
한편, 로이터통신의 단독보도에 따르면 화웨이는 새 휴대폰에 중국산 부품과 메모리칩이 더 많이 사용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그러면서 중국이 기술 자립을 향한 진전을 보여주는 사례라고 덧붙였습니다. ((암 홀딩스)) 어제 장 마감 후 실적을 내놓은 암도 짚어보겠습니다. 암은 예상을 상회하는 회계연도4분기 실적을...
'MZ 펀슈머 잡는다'…GS25, 식품·제약사와 이색 협업상품 출시 2024-05-09 08:58:37
파생된 스핀오프(spin-off) 상품, 카테고리를 넘나드는 크로스오버 상품 등이다. GS25는 지난 3∼4월 CJ제일제당의 인기 브랜드 맥스봉, 고메, 스팸을 활용한 조리빵을 선보인 데 이어 최근에는 오리온과 썬 대파크림치즈, 해태 타코야끼볼 청양마요맛을 내놨다. 이날은 롯데웰푸드와 함께 기획한 '칸쵸타드'를...
코오롱모빌리티그룹 1분기 영업손실 3억원…적자 전환 2024-05-08 16:26:27
39% 성장했다. 지난해 말부터 뱅앤올룹슨의 단독 유통사로서 온오프라인 판매 채널을 확대하고 국내 패션브랜드 '아더에러'와 협업한 데 따른 것이라고 코오롱모빌리티그룹은 설명했다. 코오롱모빌리티그룹 관계자는 "2분기에는 사업 포트폴리오 자산의 효율화와 신규 사업의 성장, 고객 접점 확대 등을 통해 실적...
G마켓, 쇼핑축제 '빅스마일데이' 진행…단독 특가상품 대거 선보여 2024-05-08 16:04:26
브랜드 제조사와 함께 내놓은 단독 브랜드 특가 상품이 입소문을 타면서 큰손 고객이 몰리고 있다. 빅스마일데이는 회당 거래액이 1조원에 육박하는 초대형 프로모션으로 자리 잡았다. 지난 11월에 열린 빅스마일데이에선 2주간 총 2117만개의 상품이 판매됐다. 시간당 6만3000개꼴이다. 빅스마일데이는 고객 한 명의 평균...
'유재석·홍진경 사칭 리딩방?'···AI기술로 막는다 2024-05-07 10:22:12
기존 위조상품 및 불법 콘텐츠뿐 아니라, 사칭 광고 및 주식 리딩방, 공식 홈페이지로 둔갑한 피싱 사이트까지 탐지 영역을 확대했다. AI 기반의 도메인 스크리닝 기술로 전 세계에 등록된 99% 이상의 도메인을 탐지하고 있다. 해당 기술을 활용하면 의도적으로 오탈자를 적용한 유사 도메인을 탐지하여 사칭 정황을 찾아낼...
'캠핑·피크닉의 달'…이마트, 단독 협업 상품 선봬 2024-05-07 06:00:01
'캠핑·피크닉의 달'…이마트, 단독 협업 상품 선봬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이마트[139480]는 본격적인 캠핑 시즌을 맞아 '캠프닉(캠핑+피크닉) 페스티벌'을 열고 단독 협업 상품을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우선 인기 일러스트레이터 노이신 작가와 협업한 한정판 캠핑·피크닉 용품 18종을...
LG전자, LG 프라엘 메디헤어 기획전…대다모 X 카카오쇼핑하기 진행 2024-05-06 09:00:03
카카오쇼핑하기 단독 기획전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합리적인 가격과 카카오페이 적립금 지원으로 구매 최대 할인 혜택과 다양한 기획상품을 구성했으며, 가정의 달을 맞아 여성 셀프 뷰티 케어 디바이스 제품인 ‘더마쎄라’도 합리적인 가격과 구성으로 만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카카오톡...
롯데온, 7개 계열사와 '월간 롯데 5월호' 행사…최대 50% 할인 2024-05-06 08:04:51
롯데' 행사 기간을 기존 5일에서 7일로 늘리고, 매달 초에 정기적으로 행사를 하기로 했다"고 말했다. 이어 "기존 패밀리데이 등 모든 계열사 행사를 '월간 롯데'로 통합해 롯데온 단독 상품과 혜택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noano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어린이날만 기다렸어요"…2030 미혼 남녀 설레는 이유 2024-05-05 12:27:26
프라모델 등 키덜트족을 겨냥한 상품들을 지속해서 확대 운영할 것"이라고 말했다. 특히 업계에서는 키덜트족의 방문율이 높은 팝업스토어를 열고 수요를 확보하려는 시도도 펼치고 있다.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은 오는 8일까지 카카오프렌즈의 인기 캐릭터 '춘식이'를 내세운 팝업스토어 '별별춘식'을 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