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G마켓, 빅스마일데이에 1천억원 투입한다 2024-04-28 06:04:14
행사에 유통업계 최저가 수준의 한정 특가 상품을 다수 선보일 예정이다. 200여개 브랜드사와의 강력한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빅스마일데이에서만 누릴 수 있는 가격 혜택을 제공한다. 대표적으로 글로벌 로봇청소기 점유율 1위 업체인 로보락에서 5월 초 출시하는 신제품에 단독 할인 혜택을 적용해 국내 최저가에 판매한...
'차이나 공습'에 반격 나선 G마켓…빅스마일데이에 1천억원 투입 2024-04-28 06:00:04
행사에 유통업계 최저가 수준의 한정 특가 상품을 다수 선보일 예정이다. 200여개 브랜드사와의 강력한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빅스마일데이에서만 누릴 수 있는 가격 혜택을 제공한다. 대표적으로 글로벌 로봇청소기 점유율 1위 업체인 로보락에서 5월 초 출시하는 신제품에 단독 할인 혜택을 적용해 국내 최저가에 판매한...
"압도적 크기"…손예진 '7.67캐럿 다이아 반지' 가격에 '깜짝' 2024-04-27 08:51:43
빅 캐럿 다이아몬드까지 다양한 크기와 모양을 판매한다. 다양한 상품 라인업을 바탕으로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매출이 뛰면서 전년 대비 연매출 신장률이 2022년 52%, 2023년엔 67%를 기록했다. 올 1분기에는 75% 가량 증가했다. 판매량으로 보면 2020년 12월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판매 시작 이후 누적 5000캐럿이 팔렸다....
[이번주뭘살까] '가정의 달' 행사 시작…여름 상품도 미리 선보여 2024-04-27 07:00:00
등을 롯데온 단독 혜택으로 준비했고, 어버이날을 위한 바디프렌드 안마의자와 갤럭시워치, 골프에디션, 헬렌카민스키, 에스티 로더, 키엘 등을 최대 혜택가로 선보인다. 이 외에도 스토케 유모차와 영유아 식탁의자 트립트랩 등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다. ▲ 위메프 = 가족 단위 나들이객을 겨냥해 국내 숙박상품 특별전...
"달러·채권 투자는 실수...금에 투자하라" 2024-04-26 17:35:35
않으니 결국 자산의 가치가 줄어드는 셈이죠. 하지만 상품을 판매하는 기업은 인플레이션에 맞춰 상품 가격도 올릴 수 있습니다.] 대표적인 금 찬양론자인 피터 시프는 금 가격이 한 달 안에 트로이온스당 2,500달러까지 오르고 연말까지는 3천 달러에 도달할 것으로 전망했습니다. [피터 시프 / 유로퍼시픽 자산운용 C...
"테일러 스위프트 앨범 사세요"…음반 주문처로 변신한 편의점 2024-04-26 14:46:52
내달 6~8일 중 원하는 날짜와 매장에서 상품을 수령할 수 있다. 온라인가격보다 저렴한 1만9000원에 판매가를 책정했다. 이마트24가 매장에서 앨범을 판매하는 건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앞서 가수 조용필의 한정판 앨범, 피아니스트 임윤찬의 앨범 등 국내가요·클래식·팝 등 다양한 장르의 앨범을 업계 단독으로...
5월 가정의 달 고마움·감사…情을 선물하세요 2024-04-25 16:19:32
제휴한 레고 브랜드관도 새로 열었다. 다양한 상품과 경품 이벤트, 레고랜드 행사 정보를 함께 확인할 수 있다. 레고랜드 입장권 등을 증정하는 단독 경품 행사도 한다. 오프라인 유통업체 역시 고객 잡기에 나섰다. 백화점은 어린이 고객의 취향을 고려한 행사를 기획했다. 롯데백화점이 5월 30일까지 여는 슈퍼해피 행사...
이마트, 시리얼·김·맛살·샐러드…꼭 필요한 60개 품목, 2분기 '가격 역주행' 시작 2024-04-25 16:18:11
이마트 단독판매 중인 ‘백종원의 빽쿡 빽짜장’을 비롯해 ‘오뚜기 열라면’, ‘종가 포기김치’, ‘오뚜기 옛날 참기름’, ‘찹쌀 3㎏’, ‘복음자리 스위트 딸기잼’ 등 인기 제품이 모두 초저가 판매 품목에 이름을 올렸다. 일상용품도 초저가 판매한다. ‘쏘피 바디피트 리얼흡수 생리대(중형 36입/대형 32입/슈퍼롱...
롯데마트, 가성비 브랜드 100개 골라 용량 늘리고 값 20% 할인 2024-04-25 16:16:36
상품인 ‘CJ 작은햇반(130G*6입)’이 적게 먹는 고객들에게 인기가 있다는 것을 파악, 나들이 시즌에 맞춰 10입 대용량 규격으로 제작해 1입 가격을 기존 대비 30% 이상 낮췄다. ‘공구핫딜 호두(1kg)’는 샐러드나 요거트, 디저트 등 건강식에 많이 활용되는 트렌드에 맞춰 대용량으로 준비한 단독 기획 상품이다. 해당...
CJ올리브영, 글로벌 2030 찾는 홍대에 ‘K뷰티 랜드마크’ 세웠다 2024-04-25 16:00:40
최접점인 1층을 매출 확보, 구매 유도를 위한 상품 진열에 초점을 둔 점과 크게 대비된다. 이 곳에서는 ‘컬래버레이션(협업)’을 운영 콘셉트로 매달 새로운 뷰티 브랜드와 영화, 게임, 캐릭터 등 이종산업 콘텐츠의 공동기획 전시를 주로 선보일 예정이다. 핵심 고객인 1020세대에게 재미 요소를 전달하기 위한 취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