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건강·안전 K분유 인기 ↑, 퓨어락 로열플러스 베트남 판매 가속 2020-12-17 13:08:45
70%가 분포한 아기 장 건강을 위해 生유산균을 분유에 추가하였다. ‘유산균분유’라 불리는 퓨어락 로열플러스는 분유를 먹이면서 아기에게 따로 유산균을 먹이지 않아도 돼 육아맘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퓨어락 로열플러스의 공식수입원 주식회사 퓨어랜드는 뉴질랜드의 자연방목 원유를 사용하며, 아기에게 최상의 것...
‘2020 브랜드고객만족도’ 건강식품 부문, 종근당건강 락토핏 1위로 선정 2020-11-23 14:55:06
브랜딩을 통해, 생애주기별 맞춤형 생유산균으로 온 국민의 장 건강을 평생 책임지는 국민 브랜드가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브랜드고객만족도’ 조사는 소비자가 브랜드에 대해 느끼는 만족도 및 재이용 의향 등을 평가하기 위해 매년 설문조사 방식으로 진행되며,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브랜드를 파악하는 척도가 된다....
“수험생 힘내세요”…락토핏, 수능 D-30 맞이 ‘락토핏 생유산균 패스’ 전달 2020-11-03 13:45:07
수험생 전용 유산균 ‘락토핏 생유산균 패스’를 통해 수험생들이 가뿐한 장과 편안한 마음으로 수능까지 남은 30일간 최선을 다할 수 있도록 응원하며 이번 전달식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락토핏은 고객 개개인에게 최적화될 수 있도록 세분화된 제품을 연구하고 개발하는 데 집중하며, 온 국민이 각자 라이프스타일에...
종근당건강-CU 손잡아 편의점 단독 상품 ‘락토핏 골드 데일리’ 런칭 2020-10-29 13:22:23
편의점 단독 상품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 데일리’(3,500원)을 10월 29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편의점 단독 상품 ‘락토핏 골드 데일리’는 방문 빈도가 높은 편의점 고객 특성에맞춰 필요한 순간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도록 5포로 구성되어 있다. 해당 제품은 유산균을 따로 챙기기 힘든 현대 직장인들이나 학생들, 1인...
CJ제일제당, 환절기 `건강관리 기획전`…최대 60% 할인 2020-10-23 11:31:26
20억 생유산균’ 4종(패밀리, 우먼, 맨, 키즈)을 최대 45%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한다. 환절기 피부 건강을 챙길 수 있는 ‘BYO식물성 피부유산균’ 제품도 54% 할인한다. 한국 전통 소재 건강 전문 브랜드인 ‘한뿌리’도 최대 60%의 높은 할인율로 행사를 진행한다. 건강기능식품인 ‘한뿌리 골드 클래스’, 스틱형태의...
똑같은 음식 지겹다면…롯데푸드 "`이 달엔 뭐 먹지` 구독하세요" 2020-09-07 10:22:52
첫 번째 달인 9월에는 `닥터 액티브` 1통과 `쾌변 생유산균` 등이 포함된 `추석맞이 건강선물` 컨셉의 제품이 배송된다. 10월에는 `신상 매운맛 제품`과 `이태리 대표음식`을, 11월에는 `뜨끈한 국물`과 `반찬 걱정 끝`을 힌트로 하는 제품을 마련할 예정이다. 서비스 신청은 `롯데푸드몰`에서 선착순 100명에 한해...
1등 유산균 락토핏, 신제품 '락토핏 생유산균 화이버' 출시 2020-09-02 10:03:44
8월 31일 출시했다. ‘락토핏 생유산균 화이버’는 배변활동에 어려움을 겪는 현대인을 위한 맞춤형 유산균이다. 유익균 증식 및 유해균 억제를 통해 장 건강 증진은 물론 차전자피식이섬유를 담아 배변활동을 더욱 강화하도록 설계됐다. 이는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것으로, 오랫동안 앉아있고 활동량이 적은...
락토핏, 1초에 1통씩 판매되는 `1초 유산균` 등극 기념 `1초 감사제` 실시 2020-09-01 14:13:17
관리가 필요한 소비자를 위한 `락토핏 생유산균 슬림`, 그리고 수험생에게 꼭 맞는 `락토핏 생유산균 패스`를 출시해 고객 맞춤형 제품 포트폴리오를 더욱 강화했다. 유산균을 뜻하는 `락토(Lacto)`와 꼭 맞다는 뜻의 `핏(Fit)`을 결합해 만든 브랜드 이름처럼 성인 위주 또는 아이에게만 집중됐던 기존 유산균 시장에서,...
락토핏, 1초에 1통씩 판매되는 ‘1초 유산균’ 등극…‘1초 감사제’ 선보인다 2020-09-01 13:08:22
필요한 소비자를 위한 ‘락토핏 생유산균 슬림’, 그리고 수험생에게 꼭 맞는 ‘락토핏 생유산균 패스’를 출시해 고객 맞춤형 제품 포트폴리오를 더욱 강화했다. 유산균을 뜻하는 ‘락토(Lacto)’와 꼭 맞다는 뜻의 ‘핏(Fit)’을 결합해 만든 브랜드 이름처럼 성인 위주 또는 아이에게만 집중됐던 기존 유산균 시장에서,...
종근당건강, ‘중국 현지 최적화’ 전용 락토핏 2종 출시…본격적인 해외시장 공략 2020-08-31 10:06:06
고급스러운 느낌을 살렸다. 온 가족 맞춤형인 패밀리는 생유산균 2종, 함유 균수는 1포당 152억 CFU이며 영유아를 위한 베베는 생유산균 5종, 함유 균수는 1포당 150억 CFU를 포함하여 중국시장을 겨냥한 프리미엄 유산균 제품으로 기획됐다. 그동안 중국 내 판매되는 한국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는 대부분 해외 직구 형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