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비비X밤양갱, 이마트서 5만개 한정 판매…품절 대란 날까 2024-03-19 07:32:14
보니 먹고 싶은데요." 이마트에서 비비와 '밤양갱' 콜라보 제품 판매를 시작한다. 19일 이마트와 이마트에브리데이는 오는 22일부터 '비비X밤양갱'을 매장에서 선보인다고 밝혔다. 비비X밤양갱은 지난 17일까지 성수동에 위치한 팝업 스토어에서 선 출시된 제품으로 유통채널에서는 이마트에서 처음으로...
소비자 요청 폭주에…'한정판' 출시 2024-03-19 06:16:37
이마트와 이마트에브리데이는 오는 22일부터 가수 비비와 협업한 한정판 밤양갱을 단독으로 판매한다고 19일 밝혔다. 크라운 밤양갱 상품의 포장지에 가수 비비의 디자인을 입혔다. 비비의 노래 '밤양갱'이 인기를 끌자 소속사인 필굿뮤직과 크라운이 굿즈 제작을 협의했고 이마트가 가세하면서 이런 기획 상품이...
가수 비비 '밤양갱' 상품으로 나온다…이마트, 한정 판매 2024-03-19 06:00:07
'밤양갱' 상품으로 나온다…이마트, 한정 판매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이마트[139480]와 이마트에브리데이는 오는 22일부터 가수 비비와 협업한 한정판 밤양갱을 단독으로 판매한다고 19일 밝혔다. 크라운 밤양갱 상품의 포장지에 가수 비비의 디자인을 입혔다. 비비의 노래 '밤양갱'이 인기를...
"신선식품 안 뺏긴다"…대형마트, '알리대응' 전략 추진(종합) 2024-03-10 19:32:56
불을 붙였다. 이마트는 농산물과 같은 신선식품을 산지에서 직접 매입하는 방식으로 유통 단계를 최소화해 판매가를 대폭 낮췄다고 설명했다. 상품·가격경쟁력 확보는 지난해 9월 취임한 한채양 이마트 대표가 내세운 핵심 성장 전략이기도 하다. 한 대표는 취임 후 이마트와 슈퍼마켓 이마트에브리데이, 편의점 이마트24...
"신선식품 안 뺏긴다"…대형마트, '알리대응' 전략 추진 2024-03-10 07:31:01
불을 붙였다. 이마트는 농산물과 같은 신선식품을 산지에서 직접 매입하는 방식으로 유통 단계를 최소화해 판매가를 대폭 낮췄다고 설명했다. 상품·가격경쟁력 확보는 지난해 9월 취임한 한채양 이마트 대표가 내세운 핵심 성장 전략이기도 하다. 한 대표는 취임 후 이마트와 슈퍼마켓 이마트에브리데이, 편의점 이마트24...
오프라인의 반격…마트·슈퍼·편의점 벽 허문다 2024-03-04 17:56:46
노브랜드 출시는 지난해 이마트·이마트에브리데이·이마트24 통합대표직에 오른 한채양 대표의 ‘3사 통합’ 작업의 일환이다. 한 대표가 3사 공동대표로 취임하면서 상품본부가 통합 체제로 바뀌었고 통합추진사무국도 신설됐다. 올해는 ‘통합 소싱’으로 원가경쟁력을 확보해 소비자를 늘리는 선순환 구조를 구축하는...
[포토] 이마트, 삼겹살데이 맞아 할인 행사 2024-02-29 14:20:44
29일 서울 이마트 청계천점에서 모델들이 '삼겹살 연합작전' 할인 행사를 홍보하고 있다. 이마트·이마트 에브리데이·이마트24는 3월 3일 삼겹살데이를 맞아 2일부터 3일까지 1등급 돈 삼겹살과 목심을 할인 판매한다. 강은구 기자
이마트 3사 '삼겹살 연합작전'…할인·곁들임 추천 2024-02-29 06:00:10
이마트[139480]와 이마트에브리데이, 이마트24 등 이마트 3사가 삼겹살데이(3월3일)를 맞아 '연합 작전'을 펼친다고 29일 밝혔다. 이마트는 다음 달 2∼3일 1등급 삼겹살과 목심 국내산 냉장 상품을 100g당 1천180원에 1인당 2팩 한정으로 판매한다. 또 다음 달 1∼7일 일주일간 칼집, 무항생제, 얼룩도야지 등의...
통닭 두마리가 9천원대…이마트 3월 가격파격 선언 2024-02-28 06:00:08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황운기 이마트·이마트 에브리데이 상품본부장은 "매달 세심하게 선정한 상품을 고객이 기대하는 수준 이상의 파격적인 가격으로 선보여 이마트만의 압도적인 가격 리더십을 공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lucho@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알리 공세'에도 국내 온라인유통 매출 27개월만 최대 성장 2024-02-27 11:00:05
산업부는 매달 백화점(롯데·현대·신세계), 대형마트(이마트·홈플러스·롯데마트), 편의점(지에스25·씨유·세븐일레븐), SSM(이마트에브리데이·롯데슈퍼·지에스더후레쉬·홈플러스익스프레스) 등 오프라인 유통업체 13곳과 SSG·쿠팡·11번가 등 12개 온라인 유통사의 매출 동향을 집계해 발표한다. cha@yna.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