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펩시콜라 편의점 캔 가격 인상…1천700원→1천900원 2022-12-22 17:27:37
단 칠성사이다 등 다른 탄산음료 제품 가격은 인상하지 않는다. 롯데칠성[005300] 관계자는 "당류·원재료 가격 외에 인건비·물류비·전기요금 등 각종 제반 경비가 상승해 부득이하게 제품 가격을 인상했다"고 설명했다. 앞서 코카콜라도 내달 1일부터 350mL 캔 가격을 1천900원에서 2천원으로, 1.5L 페트 제품은...
칠성사이다·파워에이드 가격 인상 2022-11-30 18:11:06
이다. 롯데칠성은 칠성사이다(업소용), 펩시콜라(업소용), 탐스(업소용), 델몬트, 제주감귤, 칸타타, 레쓰비, 아이시스, 에비앙, 볼빅 10종의 출고가를 올린다. 이들 브랜드의 평균 인상률은 4.0%다. 해당 브랜드의 모든 용량이 인상 대상이다. 출고가격 조정에 따라 소비자가격 인상도 조만간 이뤄질 예정이다. 롯데칠성은...
내일부터 파워에이드·토레타 등 음료 가격도 오른다 2022-11-30 16:46:31
인상 대상에는 업소용 칠성사이다와 펩시콜라도 들어갔다. 이번 공급 가격 인상으로 인해 소비자의 체감 장바구니 부담은 한층 커질 것으로 예상된다. 각 기업은 글로벌 인플레이션과 강달러 등으로 인한 원·부자재 가격 상승을 가격 인상 요인으로 꼽고 있다. 최근 당류, 오렌지, 커피 등 원재료와 포장재 가격이 뛰었고...
파워에이드도 오른다…LG생건·롯데칠성 등 음료가격 인상 2022-11-30 15:52:10
등 음료가격 인상 제조원가 부담에 업소용 칠성사이다·펩시콜라 가격도 올라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먹거리 물가가 고공행진을 이어가는 가운데 파워에이드, 칠성사이다(업소용) 등 음료 가격도 내달 1일자로 오른다. LG생활건강[051900]은 내달 1일자로 파워에이드, 미닛메이드, 토레타, 몬스터 등 4개 브랜드...
무설탕 소주 돌풍에 롯데칠성 1주새 9%↑ 2022-11-27 17:16:09
각각 7.5%, 33.8% 증가한 수치다. 롯데칠성의 소주 시장 점유율은 올 3분기 15.4%에서 내년 18%로 확대될 것으로 분석됐다. 한유정 한화투자증권 연구원은 “칠성사이다 제로와 펩시콜라 제로 등 롯데칠성의 제로 탄산음료는 올해 100% 이상의 매출 증가를 기록했다”며 “내년에도 탄산의 판매 호조와 주류 신제품 효과...
정용진 한턱낸 '쓱세일' 첫날…이마트 점포 문 닫은 사연 2022-11-19 09:49:16
이마트24는 20일까지 코카콜라, 칠성사이다, 하겐다즈 미니컵 등 인기 제품을 1+1으로 판매한다. 온라인 계열사들도 한정 판매 물품과 쿠폰 등 다양한 행사를 기획했다. SSG닷컴은 친필 사인이 담긴 굿즈, SSG머니 등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댓글 추첨 이벤트를 30일까지 진행한다. G마켓은 23일까지 SSG랜더스 공식샵에서...
'쓱세일' 최대 70% 할인…SSG랜더스 우승 '화끈한 한턱' 2022-11-16 11:59:34
이마트24는 18일부터 20일까지 코카콜라, 칠성사이다, 하겐다즈 미니컵 등 인기 제품을 1+1으로 판매한다. 신세계면세점 역시 18일부터 20일까지 온·오프라인에서 포인트 증정과 최대 50% 할인 등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스타벅스는 이날부터 17일까지 ‘SSG랜더스 통합 우승 기념’ 스크래치 카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2030 대세 된 `0칼로리`…제로칼로리 음료 판매 껑충 2022-10-30 09:32:11
것이다. 올해 1∼10월 판매량이 가장 많았던 상위 5개 제품은 펩시제로 500mL, 코카콜라제로500mL, 칠성사이다 제로 500mL, 복숭아제로아이스 500mL, 펩시콜라제로캔 355mL 순으로 나타났다. 편의점 CU는 올해 제로칼로리 음료(주류 제외) 매출은 코로나 이전인 2019년 동기 대비 15.3배 증가했다고 30일 밝혔다....
건강관리 열풍에 제로칼로리 음료 인기…구매자 60%는 2030 2022-10-30 06:17:00
소비층이다. 제로칼로리 음료 구매자 중 20·30대 비율은 최근 3년간 60%를 상회하는 등 큰 비중을 차지했다. 올해 1∼10월 판매량이 가장 많았던 상위 5개 제품은 펩시제로 500mL, 코카콜라제로500mL, 칠성사이다 제로 500mL, 복숭아제로아이스 500mL, 펩시콜라제로캔 355mL 순으로 나타났다. GS25도 올해 제로칼로리...
"음료·컵라면·우유제품 62% 점자 표기 없어…가독성도 낮아" 2022-09-14 12:00:07
'탄산'으로만 표기됐고 '칠성사이다' 같은 제품명을 표시한 제품은 14.9%에 불과했다. 컵라면은 26개 제품 모두 제품명이나 제품명을 축약해 점자 표시를 했고 우유는 업체명을 표시했다. 식품의 유통기한을 점자로 표시한 제품은 없어 시각장애인이 구매 후 보관 과정에서 변질된 식품을 섭취할 위험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