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볼보차코리아, 스타필드 수원에 '서수원 전시장' 신규 개장 2024-01-29 10:02:05
예정이다. 이윤모 볼보차코리아 대표는 "스타필드 수원에서 볼보차만의 스웨디시 럭셔리를 선보일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더 많은 소비자들과의 접점 확대를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도심 형태를 반영한 콘셉트 전시장을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넥센타이어, '디자인 철학' 스토리 영상 공개 2024-01-29 09:49:54
증정한다. 회사는 "앞으로도 넥센 유니버스 채널을 통한 다양한 콘텐츠 제작과 더불어 구독자 참여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와의 소통을 이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폭스바겐코리아, 전주 서비스센터 확장 이전 ▶ 현대차그룹, 협력사에 납품대금 설 명절 조기 지급 ▶ 현대차,...
올해 수입 전기차 쏟아진다…BMW·벤츠, 전기차 4종씩 출시 2024-01-28 07:45:00
넉넉하다. 유럽 기준 일렉트릭은 613㎞, 일렉트릭 터보는 591㎞다. 일부 수입차 브랜드는 이미 출시된 모델에 집중하며 시장 상황과 수요를 주시하겠다는 입장이다. 볼보코리아는 올해 상반기 중으로 전기 SUV EX30을 출고할 예정이다. 폭스바겐그룹코리아는 작년 출시한 전기 SUV ID.4 판매에 집중하겠다고 밝혔다....
폭스바겐그룹, 2023년 924만대 판매...전년 比 12% ↑ 2024-01-15 11:44:17
그룹의 강력한 브랜드와 제품들의 시장 성공에 기쁘다"며 "모든 주요 브랜드와 모든 지역이 성장하고 있다는 것은 긍정적이고 그룹은 단호하게 변화를 추진하고 있다. 2023년에 35%가 증가한 더 많은 전기차를 쇠자들에게 인도했다. 또 지속적인 도전에도 불구하고 수많은 매력적인 새로운 제품들을 선보이며 입지를 굳건히...
'美 전기차 2위' 현대차·기아…새해부터 할인 나섰다 2024-01-14 19:02:09
코리아’ 차량을 미국에서 판매하고 있다. 그나마 작년까진 IRA와 무관하게 전기차 보조금을 주는 법인 대상 리스·렌터카 시장을 공략해 성과를 냈지만 수익성과 판매량 측면에서 한계가 뚜렷했다. 파격 할인으로 승부수를 던진 이유다. 지난해 포드를 제치고 미국 전기차 시장 2위에 오른 현대차그룹은 공격적 마케팅으로...
"최대 7500달러 할인"…현대차·기아, 美 전기차 시장 '승부수' 2024-01-14 18:14:57
인 코리아’ 차량을 미국에서 판매하고 있다. 그나마 작년까진 IRA와 무관하게 전기차 보조금을 주는 법인 대상 리스·렌터카 시장을 공략해 성과를 냈지만 수익성과 판매량 측면에서 한계가 뚜렷했다. 파격 할인으로 승부수를 던진 이유다. 글로벌 전기차 가격 전쟁 2라운드올해 전기차 가격 전쟁은 한층 더 치열해질...
폭스바겐, 2023년 전 세계서 487만 대 인도 2024-01-11 11:13:19
골프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멜다 라베 폭스바겐 세일즈, 마케팅, 애프터세일즈 이사회 멤버는 "2023년의 성장 기조는 폭스바겐의 브랜드 및 제품 전략이 소비자들에게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는 의미"라며 "자동차 시장 환경은 2024년에도 도전적일 것으로 전망되나 폭스바겐의 매력적인 제품 포트폴리오를 바탕...
폭스바겐그룹코리아, 새 기업 디자인 적용 2024-01-04 18:32:36
글로벌 그룹 지향성 강조 폭스바겐그룹코리아가 전 세계 폭스바겐그룹 차원에서 완전히 새로워진 기업 디자인을 본격 적용한다고 4일 밝혔다. 만들어간다는 목표다. 그룹 전략 '뉴 오토 – 다음 세대를 위한 모빌리티'를 토대로 동시대를 다루면서 현대적이고 디지털적인 이미지가 핵심...
폭스바겐그룹코리아, 새 기업 워드마크 본격 적용 2024-01-04 11:46:50
개발된 '더 그룹'체를 적용했으며, 네 가지 컬러를 기본 색상으로 사용해 현대적이고 진보적인 정체성을 표현했다고 폭스바겐그룹코리아는 설명했다.0 앞서 폭스바겐그룹은 지난해 9월 그룹의 글로벌 그룹 지향성을 강조하고 브랜드 연관 이미지와의 차별성을 높이기 위해 디자인 현대화를 진행하고 있다고 발표한...
화려한 부활, 그랜저 출시 1년 만에 10만대 돌파 2023-12-22 08:40:03
독주는 놀라운 결과"라며 "개인과 법인, 연료별 등 고른 선택 분포도를 보이면서 정상 자리에 등극한 만큼 국민차 타이틀을 차지해도 손색없는 결과"라고 말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폭스바겐그룹코리아, 수해 지역 아동 위한 나눔활동 진행 ▶ 람보르기니, 우루스 퍼포만테 이탈리아 경찰청에 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