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홍대에서 만나는 K뷰티의 미래.. ‘11:11 팝업스토어’ 열린다 2024-09-25 17:43:51
독특한 분위기 속에서 K뷰티의 최신 트렌드를 직접 체험하고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 최근 외국인들은 K뷰티의 혁신적인 성분과 자연 친화적인 제품, 그리고 개성 넘치는 패키징에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 특히 K뷰티의 스킨케어 루틴과 맞춤형 제품이 글로벌 소비자들에게 매력적으로 다가가고...
SCM생명과학 "자체 개발 탈모 케어, 중국국유지주기업과 공급 계약" 2024-09-19 17:11:39
진행한 레지나 스킨 컴퍼니(Regina Skin Company Limited)와의 3자 계약을 통해 이뤄졌다. 탈모케어와 스킨케어 9종에 대한 위생허가(특수 3종 남성샴푸, 여성샴푸, AD크림 외 비특수 6종)와 현지 국유지주기업을 통한 주문자상표부착생산(oem) 생산 후 중국국유지주기업이 구축한 판매망을 활용해 중국 전역에 공급할...
에스씨엠생명과학, 화장품 브랜드 중국진출 2024-09-19 14:50:11
진행한 Regina Skin Company Limited와의 3자 계약을 통해 이뤄졌다. 탈모케어와 스킨케어 9종에 대한 위생허가(특수 3종: 남성샴푸, 여성샴푸, AD크림 외 비특수 6종)와 현지 국유지주기업을 통한 oem(주문자상표부착생산) 생산 후 중국국유지주기업이 구축한 판매망을 활용해 중국 전역에 공급할 예정이다. 1차년도...
"프랑스화장품 업체가 따라 해요"…라네즈 북미서 성공비결은 2024-09-19 07:01:01
한 크림스킨 제품을 내놓더라고요, 자부심을 느낍니다." 크림스킨은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이 되는 세라펩타이드 크림을 고압으로 스킨에 녹여 만든 보습 전용 상품으로, 라네즈가 세계에서 처음 만들었다. 최윤성 아모레퍼시픽[090430] 라네즈 글로벌 마케팅 디비전장(상무)은 지난 11일 연합뉴스와의 인터뷰에서 "다음...
자회사 코스알엑스 덕에 아모레퍼시픽 한 달 20%↑ 2024-09-18 17:35:45
각각 9980억원, 520억원이다. 한국투자증권은 아모레퍼시픽의 3분기 영업이익을 439억원으로 추산하며 시장 추정치를 16% 밑돌 것으로 예상했다. 중국 시장 적자(500억원)도 2분기(390억원)보다 확대될 것으로 봤다. 그럼에도 주가가 빠르게 반등한 이유는 자회사 코스알엑스 덕분이라는 분석이다. 한국투자증권은 3분기...
중국서 죽쑤고 있다더니…"이게 무슨 일" 개미들 화들짝 2024-09-15 10:43:11
빠르게 반등한 이유는 2021년 인수한 자회사 코스알엑스 덕분이라는 분석이다. 한국투자증권은 3분기 코스알엑스 매출과 영업이익이 전년 대비 각각 35.7%, 33.7% 증가할 것으로 전망했다. 스킨케어를 주력으로 하고 있는 코스알엑스의 매출 절반은 미국에서 나온다. 미국 뿐 아니라 캐나다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영국 등...
호주 시드니 하버 사이드 뷰가 매혹적인 '크라운 타워 시드니' 2024-09-12 19:07:36
시드니 하버의 푸른빛과 고요한 풍경에서 영감을 받은 크라운 스파 시드니는 세심하게 설계한 트리트먼트로 인기가 높다. 명품 스킨케어 브랜드 '라 프레리', '서틀 에너지'와 함께 완성한 테라피 마사지와 맞춤형 페이셜 케어, 웰니스 서비스 트리트먼트를 통해 지친 몸과 마음이 충전되는 경험을 할 수...
올리브영 글로벌몰 고객 200만명…외국인들 어떤 화장품 사길래 2024-09-12 10:35:52
기간 상품을 구매한 외국인의 동향을 분석한 결과 입점한 지 5년 이내인 중소 K뷰티 신생 브랜드 인기가 두드러졌다고 전했다. 스킨케어 브랜드 넘버즈인과 리쥬란, 바이오던스, 성분에디터, 토리든, VT 등이 올영세일 기간 외국인 구매 비중이 높은 브랜드로 집계됐다. 글로벌몰 빅뱅세일에서는 국가별로 관심 상품군이...
CJ올리브영, 글로벌몰 고객 200만명 육박…"신생 브랜드 관심" 2024-09-12 09:49:15
한 결과 입점한 지 5년 이내인 중소 K뷰티 신생 브랜드 인기가 두드러졌다고 전했다. 스킨케어 브랜드 넘버즈인과 리쥬란, 바이오던스, 성분에디터, 토리든, VT 등이 올영세일 기간 외국인 구매 비중이 높은 브랜드로 집계됐다. 글로벌몰 빅뱅세일에서는 국가별로 관심 상품군이 달랐다. 미국에선 선케어, 영국에선 피부...
'52주 신저가' 삼성전자…반도체, 바닥은 어디? [장 안의 화제] 2024-09-10 15:21:44
다시 한 번만 짚어보면 일단 북미지역으로의 수출이 역대 최대를 기록했고요. 원래는 중국의 수출 비중이 가장 컸는데, 중국을 넘어서 북미가 1등으로 올라왔습니다. 그리고 화장품 안에서도 주목해야 할 것이요. 물론 색조 화장품도 잘 나가고는 있는데요. 일단 스킨케어 쪽이 굉장히 좋습니다. 스킨케어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