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풀무원, 3분기 영업이익 14% 늘어…381억원으로 역대 최대 2025-11-14 16:54:55
두부 제품 입점 확대 속에 매출이 5.9% 늘었으며 중국법인 매출은 냉동 김밥 등의 성장에 힘입어 23.7% 증가했다. 김종헌 풀무원 경영기획실장은 "식품제조유통사업, 식품서비스유통사업, 해외사업의 고른 성장이 전체 외형 확장과 수익 증대를 이끌면서 역대 최대 분기 실적을 달성했다"고 설명했다. ykim@yna.co.kr (끝)...
빙그레, 3분기 영업익 589억…전년비 8.8%↓ 2025-11-14 16:33:46
냉동 제품 매출이 증가했다. 특히 해외부문은 수출 국가 다변화 등의 효과로 매출이 11.2% 증가했다. 다만 원부자재 가격 상승 등의 이유로 누적 영업이익은 전년대비 24% 줄어든 992억원을 기록했다. 빙그레 관계자는 "원부자재 가격 상승과 통상임금 범위 확대에 따른 인건비 부담으로 원가가 상승하면서 영업이익은 전년...
오뚜기, 3분기 영업익 553억…전년비 12.9%↓ 2025-11-14 16:33:43
시장에서 냉장·냉동 제품(만두, 피자, 냉장면 등) 판매 확대와 해외 수출이 증가했다. 같은 기간 누적 영업이익은 1,579억원으로 20.4% 내렸다. 매출 원가 상승과 함께 시장 전반적인 경쟁 심화로 인한 판촉 활동비가 늘었다. 오뚜기 관계자는 "올해 원가 부담과 판매관리비 증가로 이익 측면의 어려움이 이어지고 있으나...
빙그레, 3분기 영업이익 589억원…9% 감소 2025-11-14 15:01:40
상승하면서 영업이익이 줄었다"며 "매출은 내수 소비 침체에도 성수기 냉동 제품 매출이 늘면서 3분기 누적 매출은 작년 동기 대비 2.2% 증가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해외 부문은 수출 국가 다변화 등의 효과로 매출이 11.2% 증가했다"고 전했다. kez@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CJ제일제당, 아동 전문 식품 브랜드 '푸키루키' 출시 2025-11-13 10:07:02
제품은 냉동 국물 요리와 즉석밥이다. 국내산 재료를 활용해 자극적이지 않은 건강한 맛을 구현했다. 국물 요리 제품은 '푸키루키 한우로 만든 건강한 사골곰탕'이다. 전라남도 축협 8곳이 모여 만든 무항생제 한우 브랜드 '녹색한우'의 한우만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사골·모듬뼈·물만 넣고 끓인...
CJ제일제당, 아동 전문 식품 브랜드 '푸키루키' 출시 2025-11-13 08:50:49
다가가기 위해 개발됐다. CJ제일제당은 푸키루키 첫 번째 제품으로 냉동 국물 요리와 즉석밥을 출시했다. 국물 요리 제품은 '푸키루키 한우로 만든 건강한 사골곰탕'으로 무항생제 한우 브랜드 '녹색한우'의 한우를 사용했다. 무가염, 무조미료, 무첨가물 제품이다. '푸키루키 유기농 쌀밥'은...
흑백요리사 나폴리 맛피아, ’키친인어박스’에서 ‘헬시올라잇’과 함께하는 밀프렙 샐러드 레시피 공개 2025-11-11 14:47:48
오래 유지시켜준다. 또한 냉장·냉동·전자레인지·열탕·식기세척기 사용이 가능해 실용성을 높였다. 권성준 셰프는 영상에서 “샐러드는 재료의 신선도가 생명이다. 헬시올라잇 덕분에 채소 본연의 식감과 향을 오래 유지할 수 있었다”며, “바쁜 일상 속에서도 미리 준비해두고 건강하게 한 끼를 즐길 수 있는 밀프렙에...
CJ제일제당 3분기 영업이익 2천26억원…"글로벌 사업 확장"(종합) 2025-11-11 08:58:50
냉동·상온)밥, K-스트리트푸드 등 글로벌 전략 제품 매출이 9% 늘면서 성장을 이어갔다. 권역별로는 유럽이 가장 높은 13% 성장했다. 지난해부터 유럽 전역에서 집중적으로 사업을 확장한 결과 3분기 말 기준 유럽 내 진출 국가는 27개국으로 확대됐다. 지난 9월부터 신공장을 가동한 일본에서는 '비비고 만두'를...
[이번주뭘살까] 백화점 새 브랜드·팝업 잇따라…마트는 대규모 할인전 2025-11-08 07:00:05
초콜릿 브랜드 '스틱윗미'는 빼빼로데이 제품인 '스틱 봉봉 세트와 수능 합격 기원을 담은 '굿 럭 패키지'(6만8천원)를 한정 판매한다. ▲ 현대백화점 = 더현대 서울 3층에 스위스 프리미엄 스포츠 브랜드 '온러닝'(On) 국내 1호 매장을 오픈했다. 온러닝이 국내에서 '샵인샵' 형태가...
냉동만두 성장 정체 속…뜨거운 '딤섬 전쟁' 2025-11-07 16:58:40
냉동 딤섬 ‘고메 새우하가우(蝦餃)’를 출시했다. 지난 9월 ‘고메 샤오롱바오’에 이어 두 달 만에 딤섬 신제품을 내놨다. 넷플릭스 요리 프로그램 ‘흑백요리사’에서 ‘딤섬의 여왕’으로 불린 정지선 티엔미미 셰프를 전면에 내세워 고급 냉동 딤섬의 이미지를 강조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냉동만두 1위인 비비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