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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이커뮤니케이션, 2023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 7관왕 달성 2023-12-15 09:41:26
금상을 수상했다. 통합 마케팅 부문의 대상은 새롭게 런칭한 라거 맥주 'Kelly'의 브랜딩 캠페인인 하이트진로 '#켈리샷'이 차지했다. 하이트진로는 제품 인지도 확산을 위한 맞춤형 전략을 수립하고 캠페인 영상부터 인증샷 이벤트, OOH 광고까지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아우르는 통합마케팅을 진행했다. ...
라테라노 기념미사…교황청, 수교 60주년 한국에 극진 예우 2023-12-12 02:37:11
폴 갈라거 외교장관, 미로스와프 스타니스와프 바호프스키 외교차관 등도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미사에 참석한 한 한국 성직자는 "교황이 참석하지 않았다는 점을 빼고는 교황청이 이보다 더 해줄 수 없을 정도로 극진하게 한국 가톨릭교회를 예우했다"며 "한국 가톨릭교회의 달라진 위상을 보여준 행사"라고 평가했다....
"송년회 대목 잡아라"…맥주·하이볼·위스키까지 '신제품 전쟁' 2023-11-13 21:00:18
신제품은 페일 라거 맥주로 500mL 병과 20L 용량 생맥주 통 두 가지 형태로 나온다. 롯데칠성이 맥주 신제품을 내놓는 건 2020년 '클라우드생드래프트' 이후 3년 만이다. 클라우드 존재감이 떨어진 롯데칠성이 주류 시장 점유율을 확대하기 위해 전략적으로 내놓은 제품이다. 롯데칠성 관계자는 "젊은 세대가 마실...
롯데 새 맥주 크러시…'새로 돌풍' 이을까 2023-11-08 18:10:36
8일 발표했다. 신제품은 페일 라거 맥주다. 500mL 병과 20L 용량 생맥주 통 두 가지 형태로 나온다. 롯데칠성은 주점과 음식점 등 업소용 제품을 먼저 선보인 뒤 가정용 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다. 롯데칠성은 크러시를 기존 국산 맥주와 차별화하는 데 주력했다. 크러시는 몰트 100% 맥주로, 분리 추출한 유럽 홉과 홉...
"휴양지로 출근해요"…업무·휴가 함께하는 '워케이션 바람' [긱스] 2023-11-08 17:48:55
연계도 두드러진다. ‘보령 머드라거’ 양조장 탐방은 보령 워케이션 참여자들에게 가장 인기가 많은 코스다. 보령에 있는 스타트업 대천브루어리가 운영하는 곳이다. 대천브루어리는 보령의 갯벌에서 채취한 진흙을 가공해 물을 정수하고, 이를 바탕으로 맥주를 만든다. 임채림 대천브루어리 대표는 “휴양지 콘셉트로...
"켈리 긴장해"...롯데칠성음료, 라거 맥주 신제품 '크러시' 출시 2023-11-08 17:43:29
기법을 통해 제조했다. 크러시는 페일 라거 타입의 라거 맥주로, 알코올 도수는 4.5도다. 500ml 병 제품과 20L 용량의 생맥주 케그의 두 형태로 이달 중순경부터 술집, 음식점 등에 먼저 선보일 예정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차별화된 소비가 자신을 표현하는 하나의 수단이 된 상황에서 기존 국산 맥주의 틀을 깬...
롯데, 맥주 신제품 '크러시' 출시…클라우드 구원투수 될까 2023-11-08 17:06:33
페일라거는 홉의 쓴맛과 향, 맥아의 단맛을 줄인 맥주로 깔끔하고 담백한 맛이 특징이며 국내외 맥주의 대부분이 페일라거 계열이다. 이 제품은 500㎖ 병 제품과 20L 용량의 생맥주 케그 등 2가지 형태로 오는 21일께부터 술집과 음식점 등에 먼저 선보인다. 가정용 맥주는 내년 상반기에 나올 예정이다. 종전 예상과 달리...
'홈술' 인기 맥주 1위는 '카스'…테라-아사히-켈리 순 2023-11-05 08:01:00
있다. 특히 롯데칠성음료가 오는 21일 클라우드 라거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이어서 주류업계가 바짝 긴장하고 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클라우드 라거 신제품은 알코올 도수 4.5도로 Z세대를 겨냥해 기획됐다"고 설명했다. 또 중국에서 불거진 칭다오 맥주의 '위생 논란'도 매출 순위 변동의 변수가 될 수...
롯데칠성음료 3분기 영업이익 843억원…작년보다 12.3% 늘어(종합) 2023-11-02 17:16:27
주류 시장은 인플레이션에 의한 소비 둔화 경향이 나타났으며 주정, 맥아와 같은 원재료와 물류비 등 부대비용의 지속적 상승으로 인한 부담이 가중됐다고 롯데칠성음료는 설명했다. 롯데칠성음료는 이달 21일에 클라우드 라거 맥주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알코올 도수 4.5도로 Z세대를 겨냥한 제품이다. ykim@yn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