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숨고, 10년 만에 리브랜딩…'종합 라이프스킬 플랫폼'으로 변신 2025-03-10 14:13:12
숨고가 창사 10년 만에 리브랜딩을 통해 ‘종합 라이프스킬 플랫폼’으로 새롭게 도약한다. 숨고는 공식 웹사이트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 신규 로고와 브랜드 컬러, 슬로건을 반영한 브랜드 리뉴얼을 지난 6일 실시했으며 연내 주요 서비스 개편을 단계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숨고의 새로운 서비스 방향성을...
미국 진출하는 CJ올리브영…브랜드 로고 바꿨다 2025-02-11 10:08:55
브랜드 명은 영어 동음이의어 표현인 'All Live Young(올 리브 영)'을 활용해 ‘건강한 아름다움’이라는 비전을 담았다. 심볼은 건강한 식재료인 ‘올리브(Olive)’를 형상화했다. 사업 초기 20년 간은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큰 변화를 주지 않고 형태를 유지했다. 2019년 진행한 첫 브랜드 로고 리뉴...
알뜰폰업계, 신년맞이 '가성비' 요금제 잇단 출시 2025-01-03 10:48:15
헬로모바일은 통화 무제한에 데이터 1GB를 제공하는 월 2만4천원짜리 요금제를 월 7천500원으로 할인 판매한다. KB리브모바일은 통화·문자 무제한에 월 7GB의 데이터를 제공하는 상품을 월 1만4천600원에 선보인다. 각종 신년 혜택도 풍성하다. 모요는 이달 말까지 알뜰폰을 추천한 친구가 개통하면 1명당 모요 포인트...
연말 택시 호출 성적표는…카카오T 독주 속 우버↑·타다↓ 2024-12-18 07:02:01
플랫폼 기업 아이지에이웍스의 모바일인덱스에 따르면 카카오T의 지난달 월간활성이용자(MAU)는 1천336만3천444명으로, 작년 동기 대비 45만4천509명 증가했다. 카카오모빌리티는 택시·대리·주차·택배 등 카카오T의 다양한 서비스와 택시 기능 개선 및 해외 차량 호출 서비스 국가 확대 등 이동 편의성 개선 노력이 MAU...
"통신사 요금 비싸요"…'알뜰폰 만족도' 4년연속 이통3사 제쳐 2024-12-13 14:10:17
SK텔레콤만 알뜰폰 평균을 넘었다. 알뜰폰 브랜드 '리브모바일'이 1위, '프리티'가 2위를 유지했다. 리브모바일은 2021년 하반기 이후 7개 반기 연속 선두를 달리고 있다. 이통3사 별로 보면 SK텔레콤이 697점으로 선두를 지켰고 LG유플러스가 678점으로, KT는 637점 순이었다. LG유플러스는 이통3사 중...
소비자 만족도, 통신3사보다 알뜰폰에 완전히 기울어 2024-12-13 09:00:38
알뜰폰 중에서는 리브모바일이 719점으로 7반기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이어 프리티(711점), 티플러스(708점), 모빙(698점), 아이즈모바일(698점), 토스모바일(696점) 등이 뒤를 이었다. 티플러스와 모빙은 전 조사 대비 점수가 크게 상승(각 10점, 20점)한 반면 아이즈모바일과 토스모바일은 하락(각 -15점, -21점)해 순위...
올해 뷰티 끝판왕 브랜드는 어디?···'2024 화해 어워드' 개최 2024-11-20 14:30:29
있다. 하반기 화해 어워드 수상 리스트는 화해 모바일 앱⋅웹 및 글로벌 웹에서 확인 가능하며, 국내 소비자들은 오는 26일부터 시작되는 ‘화해위크’에서 다양한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다. 김경일 버드뷰 대표는 “화해의 차별화된 데이터 역량을 바탕으로 선정된 ‘화해 어워드’를 통해...
'점유율 1%'여도...은행이 배달앱·알뜰폰 사업에 진심인 이유는 2024-11-19 17:10:43
2019년 출시한 알뜰폰 서비스 'KB리브모바일'의 사정도 비슷하다. 지난달 국정감사에서 한민수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국민은행으로부터 제출받은 자료에 따르면 KB리브모바일은 2019년 8억원, 2020년 140억원, 2021년 184억원, 2022년 160억원, 2023년 113억원의 적자를 올렸다. 5년간 1,251억원의 매출을 올리는...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 보육기업 8개 사 '2025 CES 혁신상' 수상 2024-11-19 16:24:28
4K 카메라와 전용 모바일 앱을 통해 영상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처리하고, 손상된 중심 시야를 피하여 주변 시야에 선명한 이미지를 전달함으로써 AMD 환자들이 얼굴을 인식하고 글을 읽으며, 일상생활을 다시 영위할 수 있도록 돕는다. 경기혁신센터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CES 2025에 자체적으로 출품해 수상한 보육기업도...
"네이버, 구체화된 AI 활용 전략 '긍정적'"-SK 2024-11-12 07:57:36
수익화하는 게 목표다. 남 연구원은 "내년 상반기 모바일에 'AI 브리핑'을 도입해 생성형 AI 검색 고도화, 홈피드·클립 개인 맞춤형 추천 강화, 네이버 서비스와의 연계를 강화한다"며 "광고 플랫폼 고도화로 자동 입찰, 타겟팅 강화 등 중소상공인(SME) 광고주들의 집행 증가와 전환율 확대가 기대된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