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빙그레, 요플레 가격 인상…3780원→3980원 2025-05-08 09:54:41
발효유 제품의 가격을 인상한다고 8일 밝혔다. 출고 가격 기준으로 요플레 오리지널 멀티(4개입)는 5.3%, 닥터캡슐은 4.0% 오른다. 요플레 오리지널 멀티(4개입)의 소비자 가격은 3,780원에서 3,980원으로 뛴다. 유통 채널과 협의를 거쳐 5월 말부터 순차적으로 인상된 가격을 적용할 예정이다. 빙그레 관계자는 "주요...
빙그레, 요플레·닥터캡슐 가격 인상 2025-05-08 09:11:40
이어 발효유 가격을 올린다. 빙그레는 요플레, 닥터캡슐 등 발효유 제품의 가격을 이달 중 인상한다고 8일 밝혔다. 출고가격 기준으로 요플레 오리지널 멀티(4개입)는 5.3% 인상하고 닥터캡슐은 4.0% 올린다. 가격 인상은 유통채널 협의를 거쳐 이달 말부터 순차적으로 적용될 예정이다. 이에 따라 요플레 오리지널...
서울우유, 54개 품목 평균 7.5% 인상…흰우유 가격은 동결 2025-05-02 12:56:36
= 서울우유협동조합은 지난 1일부로 가공유와 발효유 등 54개 제품의 출고가를 평균 7.5% 인상했다고 2일 밝혔다. 54개 품목 중 가공유가 23개이고 치즈류가 18개, 발효유 4개, 생크림과 주스류 각 3개, 버터 2개, 연유 1개다. 서울우유는 원부자재 가격 상승과 원/달러 환율 상승 등으로 원가 부담이 누적돼 가격 조정을...
서울우유, 54개 제품 평균 7.5% 인상…흰우유 가격은 동결 2025-05-02 10:43:11
제품의 출고가를 평균 7.5% 인상했다. 서울우유협동조합은 가공유, 발효유, 주스류 등 일부 품목의 출고가를 올렸다. 가공유(23개), 발효유(4개), 주스류(3개), 치즈류(18개), 버터(2개), 생크림 및 연유(4개) 등이 대상이다. 이에 따라 초코우유나 딸기우유, 커피우유 등 가공유 200ml짜리 3종 기준 대형마트 소비자 가격...
"당류·지방 0%"…hy, 무당 발효유 '야쿠르트XO' 출시 2025-04-30 16:28:47
hy는 무당(無糖) 발효유 ‘야쿠르트XO(엑소)’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신제품은 야쿠르트 브랜드로 처음 선보이는 제로 발효유다. 제품명에 담은 엑소는 ‘당이 없는(X), 제로(0)’와 ‘장기 숙성(Extra Old)’을 의미한다. 야쿠르트XO는 먼저 설탕과 당류, 지방 함유량이 0%다. 칼로리도 100ml당 10Kcal 수준이다....
hy, '당류·지방 함량 0%' 발효유 '야쿠르트XO' 출시 2025-04-30 09:23:08
발효 공법(LF-7)을 적용해 '당류 제로'를 구현했다. 이 공법으로 발효유 특유의 새콤달콤한 풍미도 살려냈다. 열량은 제품 100㎖당 10㎉이다. hy는 이번 무당 발효유 출시를 계기로 기존 제품의 로우 스펙(Low-spec)화에도 속도를 낼 예정이다. su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hy, 알약·액상 한 번에 섭취하는 '윌 작약'…출시 40일 만에 누적 300만개 팔렸다 2025-04-24 15:58:08
출시와 동시에 꾸준한 리뉴얼을 통해 ‘국내 드링크 발효유 판매 1위’ 제품인 윌도 업그레이드하고 있다. 지금까지 11번의 리뉴얼을 거쳐 상품성을 향상해 왔다. 윌 하나로 벌어들이는 매출은 연간 3300억원에 달한다. hy 관계자는 “윌 작약은 hy가 9년간의 연구 끝에 선보인 프리미엄 위 건강 기능성 발효유”라며 “현...
hy "발효유 '윌 작약' 출시 40일 만에 300만개 판매" 2025-04-15 09:29:00
hy "발효유 '윌 작약' 출시 40일 만에 300만개 판매"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hy는 발효유 신제품 '윌 작약'의 누적 판매량이 출시 40일 만에 300만개를 넘었다고 15일 밝혔다. 일평균 판매량은 약 8만5천개로, 메가 브랜드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의 출시 첫해 일평균 판매량 9만개에...
남양유업 '초코에몽' 5억개 팔렸다 2025-04-14 10:00:58
공감대를 더욱 넓혀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남양유업은 지난해 1월 한앤컴퍼니 체제 전환 이후 준법·윤리 경영에 집중하고 있다. 맛있는우유GT(우유), 아이엠마더(분유), 불가리스(발효유), 초코에몽(가공유), 17차(음료), 테이크핏(단백질) 등 주력 제품을 통해 시장 내 지위를 공고히 하겠다는 청사진이다. 지난해...
시너지바이오, 산양유 유래 발효 펩타이드 ‘KEFPEP’ 국내 원료 공급 시작 2025-04-14 09:37:08
전통 발효유로, 약 100년 이상 섭취되어온 유제품이다. 시큼하고 독특한 맛을 지닌 것이 특징이며, 한국의 대표적인 발효 음식인 김치처럼 케피어는 CODEX에도 등록되어 국제적으로 그 안전성에 대해 검증받았다. 이를 기반으로 개발된 PHERMPEP사의 ‘KEFPEP’은 산양유를 베이스로 발효한 케피어로, PHERMPEP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