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더위사냥 200원 오른다…빙그레, 3월부터 조정 2025-02-07 09:32:20
아이스크림 제품 중에는 더위사냥이 800원에서 1,000원으로 오른다. 슈퍼콘과 붕어싸만코도 1,200원에서 1,400원으로 인상된다. 이외에도 아카페라 사이즈업(350ml) 소비자 가격이 2,400원에서 2,600원, 따옴(235ml)은 2,400원에서 2,700원이 된다. 자회사 해태아이스의 부라보콘·시모나 등도 1,200원에서 1,400원으로...
'아이스크림 쟁여둘까'...빙그레 가격 올린다 2025-02-07 08:35:45
7일 밝혔다. 더위사냥은 800원에서 1천원으로 200원 오르고 슈퍼콘과 붕어싸만코 등은 1천200원에서 1천400원이 된다. 커피인 아카페라 사이즈업(350㎖) 소비자가격은 2천400원에서 2천600원이 된다. 따옴(235㎖)은 2천400원에서 2천700원이 된다. 자회사인 해태아이스의 대표 제품인 부라보콘과 시모나 등도 1천200원에...
더위사냥·붕어싸만코 200원 오른다…빙그레, 제품 가격 인상 2025-02-07 08:22:28
더위사냥·붕어싸만코 200원 오른다…빙그레, 제품 가격 인상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빙그레[005180]는 다음 달부터 아이스크림과 커피, 과채음료 일부 제품 가격을 인상한다고 7일 밝혔다. 이에 따라 더위사냥은 800원에서 1천원으로 200원 오르고 슈퍼콘과 붕어싸만코 등은 1천200원에서 1천400원이 된다. 또...
"여기가 베트남이야, 한국이야" K-아이스크림만 보이더라니…난리난 회사 2025-02-01 20:00:01
많다. 붕어싸만코나 메로나 등은 현지인들이 즐겨먹는 아이스크림으로 자리매김했다. K-아이스크림이 해외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끈 비결에는 빙그레의 현지화 전략과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이 숨어있다. ◆빙그레 해외 실적 최대 1일 식품업계에 따르면 빙그레는 지난해 해외 매출 비중이 12%에 가까워지며 최고 기록을...
3분 안에 요리 완성하면 300만원 준다?···이색알바 18일까지 모집 2024-08-05 09:07:12
떠나는 ‘낭만 알바’, 빙그레 아이스크림 붕어싸만코와 콜라보한 ‘미식 알바’ 등 다양한 시리즈의 이색 아르바이트로 주목받고 있다. 백병한 당근알바 팀장은 “이번 3분알바는 짧은 미션 수행 시간 대비 풍성한 알바 체험비 제공으로 어디에서도 체험하기 어려운 재미있는 추억을 선사할 ...
아이스크림도 제로 시대…'빙과 빅2' 여름 입맛 전쟁 2024-07-25 16:09:05
‘붕어싸만코’를 앞세워 해외시장을 공략하고 있다. 빙그레는 2017년 미국 워싱턴주에 있는 빙과업체 루체른푸드를 통해 주문자상표부착생산(OEM) 방식으로 메로나를 생산, 판매하기 시작했다. 메로나의 미국 매출은 최근 5년간 약 네 배 증가했다. 빙그레는 유럽 등으로 수출국 다변화에도 힘을 쏟고 있다. ○‘제로...
"빙과도 K푸드"…롯데·빙그레 최대 실적 2024-07-07 17:31:59
주력 제품인 메로나와 붕어싸만코를 내세워 해외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 빙그레는 2017년 미국 워싱턴주에 있는 현지기업 루체른푸드를 통해 주문자상표부착생산(OEM) 방식으로 메로나를 생산, 판매하기 시작했다. 메로나의 미국 매출은 최근 5년간 약 네 배 증가했다. 빙그레는 영국 등 신시장 진출도 추진 중이다. ‘제로...
아이스크림 5년새 300∼400원↑…원유가격 협상 '예의주시' 2024-06-23 07:11:00
빙그레 붕어싸만코는 같은 기간 1천127원에서 1천470원으로 30.4%, 부라보콘 화이트바닐라는 1천121원에서 1천559원으로 39.1% 각각 비싸졌다. 다만, 부라보콘은 2022년 용량이 늘었다. 이 가격은 마트, 슈퍼마켓 등의 할인이 반영된 실제 판매가격이다. 유통업계 관계자는 "아이스크림은 권장소비자가격 1천500원짜리를...
[오늘시장 특징주] 빙그레(005180) 2024-05-27 18:24:08
요플레가, 아이스크림에서는 메로나, 붕어싸만코, 비비빅 등이 소비자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빙그레는 2020년 해태아이스크림을 인수하며 업계에서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 인수는 롯데와의 양강 구도를 형성하고, 규모의 경쟁에 나서기 위한 전략적 포석으로 평가받았습니다. 해태아이스크림의 브라보콘, 누가바,...
"한국 가면 꼭 먹어라"…中 가이드북에 오른 '의외의 제품' 2024-05-16 19:19:10
꼽힐 정도다. 베트남에선 메로나와 붕어싸만코 등이 인기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농식품수출정보에 따르면 붕어싸만코는 현지에서 쉽게 찾아볼 수 없는 흥미로운 모양으로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빙그레 관계자는 "주요 제품의 매출 증가 및 해외 매출 성장으로 전년 대비 매출이 증가했다"며 "해외 매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