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퀴즈노스, 애니메이션 '브레드이발소'와 콜라보 신메뉴 2종 출시 2023-05-02 14:33:26
선착순 한정으로 증정한다. 콜라보를 기념하여 브레드 이발소 캐릭터가 그려진 샌드위치 포장지를 샌드위치 메뉴 제공 시 사용하여 재미난 요소를 더했다. 퀴즈노스 공식 SNS에서는 5월 1일까지 신메뉴 초성 맞추기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추후 5월 중순에는 브레드 이발소 공식 SNS에서도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롯데호텔 서울, 브레드 이발소 캐릭터 룸 오픈 2023-04-27 14:00:10
수 있는 브레드 이발소 컬러링 도안과 크레용이 상시 비치돼 있으며, LG전자의 프로젝터 ‘시네빔 레이저 4K’를 이용해 브레드 이발소 시즌 3이 연속 상영된다. 롯데호텔 서울은 브레드 이발소 캐릭터 룸 오픈을 기념해 ‘웰컴, 브레드 이발소!’ 패키지를 선보인다. 브레드 이발소 캐릭터 룸 1박, 라세느 조식...
KB국민카드 고객이라면? "호캉스 미리 준비하세요" 2023-04-11 16:41:48
시 '브레드 이발소 패밀리 트윈룸' ▲롯데호텔 울산 투숙 시 '고래 캐릭터 룸' ▲롯데호텔 제주 투숙 시 '헬로키티룸(키즈, 프린세스, 레이디스)' 등 귀여운 캐릭터로 장식된 '키캉스(키즈 호캉스)' 맞춤 객실을 할인 가격에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는 선착순 프로모션으로 기간 내 조기...
글라스락, 3월 신학기 맞이 기획전…도시락 용기, 텀블러 등 2023-02-21 14:43:25
브레드이발소’와 콜라보한 ‘글라스락X브레드이발소 텀블러’, 데일리로 사용가능한 ‘텀블락 플레인머그’를 40% 할인된 행사가에 제공하고, 다이어트용이나 보충제 쉐이커 등으로 사용하기 좋은 쉐이커 세트도 1+1 혜택에 만나볼 수 있다. 간편한 한 끼 식사용으로 유용한 유리 도시락 용기 ‘글라스락 런치박스’도 1+1...
SGC솔루션, 독일 암비엔테 2023 참가…글라스락 등 전시 2023-02-06 15:23:52
등 신제품과 브레드이발소, 곰표, 핑크퐁, 위글위글 등 콜라보 제품 및 삼성전자 BESPOKE 일부 모델에 맞춰 제작된 제품까지 풍성한 볼거리를 마련했다. 이 밖에도 각 제품의 실제 활용도와 실용성을 체감할 수 있도록 냉장고나 수납장, 선반 등 주방 곳곳에 어울리는 다양한 제품을 배치해 실제 주방의 모습을 실속 있게...
"백종원 맛집도 줄 안 선다"…요즘 난리 난 '이 앱' 뭐길래? [방준식의 레저 스타트업] 2022-11-26 07:00:08
브레드이발소' 테마로 꾸민 서울시티투어 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마치 만화 속으로 들어가 도시를 여행한다는 컨셉입니다. 브레드 이발사가 직접 내레이션을 해주죠. 지금도 연일 매진중입니다." Q. 여행시장이 어떤 점이 바뀌었나요. "한국 관광시장은 많은 것이 변했습니다. 코로나로 전세버스 업체들이 많이...
MZ세대 'SNS 인증' 인기…치킨집까지 내놓는다는 '이것'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2-11-12 19:38:03
시 자체 제작한 '2023 뿌찌X브레드이발소 다이어리'를 선착순으로 무료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다이어리 꾸미기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후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인증 문화와 함께 자신을 표현하는 취미로 떠올랐다. SNS 인스타그램에는 '#다꾸' 해시태그를 단 게시물이...
SK브로드밴드, Btv 양방향 학습용 리모컨펜 출시 2022-08-23 16:42:25
게임을 즐기듯 뽀로로, 캐리, 캐치티니핑, 브레드이발소, 미니특공대 등 인기 캐릭터와 함께 춤을 추는 식이다. 석진욱 동국대 특임교수 등 키즈 댄스 전문가의 자문을 바탕으로 제작한 유아 체조 콘텐츠를 비롯해 콘텐츠 약 1000여편을 제공한다. ‘살아있는 영어’는 어린이 영어 발음에 적합하게 설계된 음성인식 엔진을...
롯데호텔 괌, ‘브레드 이발소’ 캐릭터 룸 오픈 2022-08-16 08:00:04
‘브레드 이발소’ 캐릭터 룸을 오픈했다. ‘브레드 이발소’는 천재 이발사 브레드와 2명의 조수가 이발소의 손님인 디저트들을 고민을 해결해주는 내용의 애니메이션이다. 한국에서 제작되어 유튜브 조회수 총 5억만회 이상을 기록하고 미국, 호주 넷플릭스 키즈 채널 ‘TV쇼 부문’ 탑 10위에 등극하는 등 전 세계...
LG유플러스, '티니핑' 제작사에 지분투자…"키즈 콘텐츠 IP 강화" 2022-07-19 09:41:30
있다. LG유플러스는 지난해 '브레드이발소'를 제작한 몬스터스튜디오, '팡팡다이노'와 '젤리고'를 제작한 드림팩토리스튜디오에 투자한 데 이어 SAMG에 지분 투자를 결정했다. 콘텐츠 IP 사업 경쟁력 강화 포석이다. 양사는 2023년까지 △키즈 영상 플랫폼 사업 제휴 △캐릭터 IP 기반 스마트 교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