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모레퍼시픽 헤라, 일본 이어 태국 시장 공식 진출 2024-08-20 09:03:30
시장에서는 쿠션과 파운데이션, 립 틴트 제품을 주력으로 선보인다. 헤라의 대표 제품인 '블랙 쿠션 파운데이션'은 2017년 출시 이후 한국 쿠션 브랜드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다. 산뜻한 커버력과 지속력을 중요시하는 태국 고객에게 큰 관심을 받았다. 헤라 관계자는 "지난해 성공적인 일본 진출에 이어 이번...
[금주신상] 오설록 '오리지널콤부차'·메디큐브 '죠르디 에디션' 2024-08-10 07:00:04
죠르디와 협업한 '제로 모공 패드'와 '제로 블랙헤드 머드팩'을 출시했다. ▲ 휠라코리아는 휠라의 인기 신발 '에샤페'의 신규 색상으로 핑크와 초코 두 가지를 선보인다. 에샤페 핑크를 먼저 출시했고 내달 9일께 에샤페 초코를 출시한다. ▲ LG생활건강[051900]의 메이크업 브랜드 '코드...
[이번주뭘살까] 추석 선물 예약 돌입…말복 먹거리 할인 2024-08-10 07:00:02
기획전을 오는 11일까지 진행한다. 설화수(자음 2종세트), 헤라(블랙 쿠션 파운데이션 듀오), 프리메라(페이셜 마일드 필링), 에스트라(아토베리어365 크림) 등 아모레퍼시픽을 대표하는 브랜드 상품들을 다채롭게 모았다. 최대 50%의 할인 혜택과 최대 10% 카드사 추가할인, 구매 사은품도 준비했다. noanoa@yna.co.kr ...
고급스러움에 감탄…'신차급 변신' 기아 K8, 가격 얼마? 2024-08-09 08:30:01
4048만원, 노블레스 4375만원, 시그니처 4788만원, 시그니처 블랙 4837만원 △1.6 터보 하이브리드 노블레스 라이트 3272만원, 노블레스 4724만원, 시그니처 5137만원, 시그니처 블랙 5167만원 △3.5 LPG 프레스티지 3782만원, 노블레스 4166만원이다. 단, 하이브리드 모델은 환경친화적 자동차 세제혜택 전 기준이다. 기존...
해외선 잘나갔는데 국내 주춤…아모레퍼시픽 영업이익 '뚝' 2024-08-06 17:47:39
자음생 라인 매출 비중 확대, 헤라의 블랙쿠션 파운데이션 리뉴얼 등을 통해 브랜드 자산을 강화하겠다고 밝혔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글로벌 성장 시장을 집중 육성하고 중국의 구조적 정상화와 함께 인수·합병(M&A) 기회를 발굴할 계획”이라며 “매출 10% 후반대 성장, 영업이익률은 한 자릿수 후반대 달성이...
헤드폰 시장 휩쓰나…"최고의 노이즈 캔슬링" 2024-07-18 15:33:49
블랙 니켈 등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2천가지 이상의 색 조합으로 이어쿠션과 캡을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 제이크 다이슨 수석엔지니어는 "30년 이상 축적된 공력 음향 기술과 소리에 대한 전문성을 바탕으로 음향 전문 엔지니어가 다이슨의 무향실(in-house anechoic chambers)에서 연구를 거듭하며 소음을 최소화해...
다이슨, 신형 헤드폰 출시…2천개 이상 '커스터마이징' 가능 2024-07-18 15:16:49
블랙 니켈 등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는 다이슨 온트랙은 2천가지 이상의 색 조합으로 이어쿠션과 캡을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다. 제이크 다이슨 수석엔지니어는 "30년 이상 축적된 공력 음향 기술과 소리에 대한 전문성을 바탕으로 음향 전문 엔지니어가 다이슨의 무향실(in-house anechoic chambers)에서 연구를 거듭하며...
링·워치·버즈…AI 입은 갤럭시 웨어러블 총출동 2024-07-10 23:06:43
디자인을 사각형 형태로 감싸는 새로운 쿠션 디자인이 적용됐다. 이를 통해 하드웨어를 보다 보호하고, 스포티한 외관을 구현했다. 기존 워치 밴드의 결합구조를 개선한 '다이나믹 러그 시스템'은 버튼만 누르면 손쉽게 본체에 연결하거나 교체할 수 있다. 강한 충격에 견딜 수 있도록 티타늄 프레임을 적용하고,...
AI 등 신기술 총동원 혁신 제품으로 소비자 마음 잡았다 [2024 상반기 한경 소비자대상] 2024-07-10 16:21:29
‘블랙 쿠션 파운데이션’은 지난 3월 리뉴얼 출시됐다. 2017년 첫 출시 이래 7년 연속 ‘넘버원 쿠션’의 위상을 유지하면서 누적 판매 1000만개 돌파라는 기록을 세운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이번 리뉴얼에서는 커버력, 밀착력, 피부 표현 등 베이스 메이크업의 주요 속성들을 한층 업그레이드 했다. 43년 동안 작업복 한...
미국인도 바른다…선크림 최강자 한국콜마 '훈풍' [엔터프라이스] 2024-06-07 14:57:14
제품을 한국콜마가 제조 중이고요. 예를 들어 아마존 블랙프라이데이기간 선크림 부문 1위를 차지하기도 한 조선미녀, 지난해 아마존 최고 판매순위 1위 스킨1004 선크림 모두 한국콜마와 협업한 제품들입니다. <앵커> 한국콜마가 특히 선크림에 강점이 있는건가요? 선크림 점유율은 어느정도인가요? <기자> 한국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