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새벽 3시 화채 먹방' 어땠길래…틱톡 대상까지 '잭팟' 2025-11-04 14:54:21
이목을 집중시킨 크리에이터다. '올해의 앰버서더 상'은 틱톡의 글로벌 행사에 참여해 활발히 활동해 다양한 영상 편집 기법을 시도하는 백동욱(298만) 크리에이터에게 돌아갔다. '보석 감정'이라는 틈새시장을 겨냥한 링링언니(8만)는 '올해의 라이프스타일 크리에이터 상'을, 생동감있는 앵글과...
"사장님 소원 다 이뤄드립니다"…티오더, ‘소원이 이루어질지니’ 캠페인 2025-11-04 13:37:42
티오더 앰버서더 선정, 유튜브 홍보 영상 제작 등 약 700만 원 상당의 마케팅 패키지를 지원한다. 티오더 관계자는 “한 해가 마무리되는 시점에 사장님들의 진짜 바람인 ‘장사가 잘 되는 가게, 매출이 좋은 가게’를 실현해드리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면서 “11월을 ‘소상공인의 달’로 지정한만큼 티오더가...
광화문~여의도 7㎞ ‘서울 유아차 런’… 5000 가족 도심 달린다 2025-10-30 11:24:04
저출생 정책 홍보모델 ‘서울베이비앰버서더’인 원더걸스 우혜림 가족과 러닝 홍보대사 안정은 가족도 함께한다. 결승선인 여의도공원에는 완주 가족을 위한 축하공연과 이벤트가 마련된다. 대형 캐릭터 벌룬이 완주자와 하이파이브를 나누며, 태권도 공연·마술쇼·풍선아트 등이 이어진다. 완주 메달 각인 서비스, 가족...
테트라팩 코리아, '시포레 2025' 참여…'종이 기반 보호층 멸균팩' 소개 2025-10-28 13:52:33
타올을 리워드로 제공했다. 행사 당일에는 테트라팩의 브랜드 앰버서더로 활동 중인 방송인 줄리안 퀸타르트(Julian Quintart)도 참석해 부스에서 시포레 참가객들과 소통하며 친환경 패키징의 의미를 전하고, 재활용 실천을 응원했다. 닐스 호우가드(Niels Hougaard) 테트라팩 코리아 사장은 “완연한 가을 시포레에 참...
"한국 넘어 아시아 MZ 사로잡는다"…퓌, '트와이스 나연' 앰버서더 발탁·베이스 신제품 출시 2025-10-27 11:01:21
메이크업 브랜드 fwee(이하 퓌)가 지난 24일 트와이스 멤버 나연을 모델로 발탁하며 함께한 첫 번째 캠페인을 공개했다고 27일 밝혔다. 화보와 영상 속 나연은 퓌 제품으로 메이크업을 완성해 나연만의 매력이 한층 더 극대화된 모습을 보여준다. 이번 캠페인은 통통 튀는 나연의 밝은 이미지와 함께, 퓌의 신제품인 ‘스파...
제이슨 권 오픈AI CSO "한국 스타트업이 글로벌 표준 만들 기회" [KPAS 2025] 2025-10-16 12:59:29
오픈AI 최고전략책임자(CSO)는 16일 서울 잠실 소피텔앰버서더 호텔에서 열린 '코리아 프라미싱 AI 스타트업 2025(KPAS 2025)'에서 영상 기조강연을 통해 “오픈AI의 경험을 통해 모든 창업가에게 도움이 될 교훈을 얻었다”며 한국 스타트업들을 대상으로 세 가지 원칙을 제시했다. KPAS 2025는 차세대 유니콘이...
마뗑킴, 한국·일본 앰버서더로 에스파 닝닝 발탁 2025-10-16 08:43:24
패션 브랜드 마뗑킴은 한국과 일본 지역 앰버서더(홍보대사)로 그룹 에스파의 멤버 닝닝을 발탁했다고 16일 밝혔다. 마뗑킴은 닝닝의 쿨하고(감정에 흔들리지 않고) 독특한 이미지가 브랜드 컨셉과 잘 어울린다고 판단해 닝닝을 브랜드 앰버서더로 발탁했다고 설명했다. 마뗑킴은 닝닝과 함께한 올해 겨울철 캠페인을 한국...
사이노슈어 루트로닉, 'APAC 서밋 2025'에서 신제품 세르프 공개 2025-10-16 08:22:07
세르프의 아태지역 앰버서더로 발탁되며 본격적인 아시아·태평양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내고 있다. 사이노슈어 루트로닉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사이노슈어 루트로닉의 아시아·태평양 시장에서의 입지를 확고히 하는 중요한 이정표가 됐다”며 “행사에서 단연 주목받은 세르프를 필두로, 앞으로도 차별화된 기술력과...
역시 BTS, 하반기 패션위크 미디어 가치 "560억원" 2025-10-15 14:40:20
지민(디올), 뷔(셀린느), 정국(캘빈클라인)은 앰버서더로 활약 중인 브랜드의 쇼에 초청받아 글로벌 패션 관계자와 미디어의 주목을 받았다. 최근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레프티(Lefty)가 발표한 보고서에 따르면 이들은 2026 S/S 우먼즈 패션위크 기간 동안 3926만 달러(한화 약 560억 원) 규모의 미디어 가치(EMV,...
샤넬 메인이벤트는 제니였다…매혹적인 등장에 파리 '들썩' 2025-10-08 09:29:36
샤넬의 앰버서더인 제니가 참석했다. 이날 제니는 초대된 셀러브리티들 중 가장 마지막에 등장하며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쇼장 주변은 제니를 보기 위해 모인 전 세계 팬들과 취재진으로 인산인해를 이뤘고, 주요 패션 매거진과 인플루언서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이날 제니는 2026 봄-여름 프리 컬렉션 룩의 라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