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집값 뛰자 아파트 브랜드 가치도 '껑충'…자이·롯데캐슬 상위권 2021-09-30 05:41:00
│신한카드│▼ 1 │57 │에쎄│▲ 1│ ├──┼────────┼───┼──┼────────┼────┤ │8 │롯데월드 어드벤 │▼ 1 │58 │교보생명│▲ 1│ ││처 │ ││││ ├──┼────────┼───┼──┼────────┼────┤ │9 │구글│ -│59 │KB증권 │▲ 4│...
[책꽂이] '하이브 마인드' 등 2021-07-01 18:11:50
에쎄, 160쪽, 2만5000원) 티타임 한국 사회는 ‘커피 공화국’으로 불릴 정도로 차를 좋아한다. 음식 역사학자인 저자가 세계 각국의 차 문화를 소개한다. (헬렌 세이버리 지음, 정서진 옮김, 따비, 416쪽, 3만5000원) 호흡공동체 한국 사회를 숨 막히게 하는 미세먼지, 코로나19, 폭염과 관련해 호흡공동체를 조율하고...
전자담배 때리자…더 독한 캡슐담배 '급팽창' 2021-06-02 18:18:48
다양한 캡슐담배가 판매된다. KT&G는 에쎄 등 다양한 냄새 저감 제품들을 생산하고 있다. 한국필립모리스, BAT코리아, JTI코리아도 시장 점유율 확대를 위해 최근 가향담배 신제품을 잇달아 내놓고 있다. 유해물질을 90% 이상 저감한 전자담배와 달리 캡슐담배는 냄새만 줄였을 뿐 유해물질은 일반담배와 비슷한 수준이다....
내 집 장만의 꿈이 신기루라면 텐트살이는 판타지일까…한계효용의 법칙으로는 설명할 수 없는 미소의 선택 2021-04-19 09:01:09
‘에쎄’를 500원 더 싼 ‘디스’로 바꾸면서도 담배 또한 놓지 못한다. 경제학자 케인스는 고소득자와 저소득자의 소비를 비교하면서 ‘한계소비성향’이라는 개념을 언급했다. 한계소비성향이란 추가로 발생한 소득 중 소비되는 금액의 비중을 뜻한다. 저소득자일수록 한계소비성향이 크다고 케인스는 정의한다. 늘어나는...
월세 오르자…방 빼고 기호품 소비 택한 미소, 아무리 아껴도 집 못사니 '소확행' 택한건 아닐까 2021-04-12 09:00:39
에쎄’를 500원 더 싼 ‘디스’로 바꿀지언정 말이다. 정부의 계산과 달리 담배의 수요 탄력성이 낮았던 셈이다. 수요 탄력성이란 가격에 따라 수요가 변하는 정도를 의미한다. 미소에게 담배와 위스키는 수요 탄력성이 없는, 즉 가격이 올라도 포기할 수 없는 재화였다. 평온함 뒤에 기회비용 있었네미소는 최소한의 짐만...
'동학개미' 열풍에 증권사 브랜드 몸값 뛴다 2021-03-31 06:01:02
│ ▼ 1 │ 61 │ 에쎄 │ ▼ 4 │ ├──┼─────────┼────┼───┼────────┼────┤ │ 12 │ 인천공항 │- │ 62 │ KB증권 │ ▲ 37 │ ├──┼─────────┼────┼───┼────────┼────┤ │ 13 │ 유튜브 │ ▲ 31 │ 63 │ 그랜저 │ ▼ 3...
ESSE, 세계 70개국에 수출하는 '글로벌 초슬림 담배' 2021-03-24 15:17:16
적용한 ‘에쎄 체인지 히말라야’까지 출시하면서 ‘에쎄 체인지 패밀리’의 시장점유율을 약 12%(2020년 기준)까지 성장시켰다. ESSE는 또 세계 70여개 국가로의 수출을 통해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 2001년 중동과 러시아에 처음 수출한 ESSE는 해외시장 개척 10년 만에 연간 200억 개비 이상 판매됐다....
KT&G, 법인 설립해 대만 시장 공략 강화한다 2021-03-24 13:20:33
에쎄', '타임' 등 브랜드 담배를 수출하고 있다. 지난해 수출량은 7억7715만개비에 달한다. 첫해(3300만개비)와 비교하면 2200% 넘게 성장한 수치다. 지난해 대만 전체 수출량의 76%를 차지하는 보헴의 경우 현지화에 힘써 20~30대와 사무직 소비자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KT&G는 대만 법인을...
KT&G, 대만법인 설립…"2025년까지 해외매출 비중 50%로 확대" 2021-03-24 10:25:07
에쎄', '타임' 등 담배 제품을 수출해왔다. 지난해 대만 수출량은 7억7천715만 개비에 달한다. KT&G는 "'보헴'은 독특한 시가 향과 이국적인 맛으로 대만 20·30대와 사무직 소비자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며 "지난해 대만 전체 수출량의 76%를 차지하는 주력 상품"이라고 소개했다. KT&G는 대만...
KT&G, 대만법인 설립해 현지 시장 공략 강화 2021-03-24 10:08:21
에쎄·타임 등의 브랜드를 현지 시장에 안착시키며 지난해에만 총 7억7715만 개비를 판매했다. 특히 보헴은 독특한 시가향과 이국적인 맛으로 유행에 민감한 대만의 20, 30대와 직장인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대만에 2010년 선보인 보헴은 대만 유명 그래픽 디자이너와의 협업으로 감각적인 패키지의 한정판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