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알뜰폰 개통·해지 간편하게"…LGU+, '알닷 2.0' 공개 2025-11-12 10:45:10
= LG유플러스[032640]가 올인원 알뜰폰 서비스 '알닷' 기능을 개편한 '알닷 2.0'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지난해 5월 출시된 알닷은 900여개 알뜰폰 요금제 비교와 비대면 셀프 개통을 지원하는 온라인 서비스로 지난달 누적 이용자 수 300만명을 돌파했다. 개편된 알닷 2.0은 알닷케어 셀프 처리...
LG유플러스, 올인원 알뜰폰 서비스 ‘알닷 2.0’ 공개 2025-11-12 09:56:36
LG유플러스가 올인원 알뜰폰 서비스 ‘알닷’의 기능을 개편한 ‘알닷 2.0’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지난해 5월 출시한 알닷은 약 900여 개의 알뜰폰 요금제를 한눈에 비교하고, 비대면 셀프 개통을 지원하는 온라인 서비스로 시작해 올해 10월까지 누적 이용자 수 300만명을 돌파했다. LG유플러스는 알뜰폰의 대중화로...
"중국산 컴팩트 올인원 여권파우치, 개인정보 탈취에 무방비" 2025-11-11 12:00:10
"중국산 컴팩트 올인원 여권파우치, 개인정보 탈취에 무방비" 소비자원, 14종 시험 결과 (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여권 개인정보와 신용카드 복사를 막기 위해 RFID(전자태그) 차단용으로 제작된 중국산 여권파우치 1종이 불량품으로 확인돼 판매업체가 교환이나 환불해주기로 했다. 한국소비자원은 RFID 차단...
웰니스로봇 '나무엑스', CES 2026 혁신상 수상 2025-11-10 16:51:42
효율성을 극대화했다. 고성능 에어센서와 올인원 필터를 적용해 초미세먼지·세균·바이러스 등 28종 오염 물질을 99% 이상 제거하고, 가정과 사무실, 로비 등 다양한 공간에서 활용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비접촉 방식의 원격 광혈류측정 기술을 활용해 체온·심장활동강도·맥박·산소포화도·스트레스 지수 총 5가지 주...
노을, 유럽 대표 유통사 뚫었다…자궁경부암 진단제품 독점 공급 계약 2025-11-10 16:41:59
AI 분석을 자동으로 수행하는 올인원 진단 플랫폼이다. 체코, 헝가리, 폴란드 등 동유럽 6개국에서의 판매를 시작해 유럽 전역으로 판매가 확대될 예정이다. 임찬양 노을 대표는 “이번 계약은 자궁경부암 진단 분야 글로벌 1위 회사의 검증된 판매망을 기반으로 노을 마이랩의 유럽 시장 진입 속도를 크게 높이는 전략적...
"10명 중 6명은 MZ"…3000만명 쓰는 국민 앱 '예약' 품었다 2025-11-10 10:33:55
예약 탭이 도입되면서 생활밀착형 올인원 플랫폼으로 입지를 강화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네이버지도를 총괄하는 최승락 네이버 부문장은 "네이버지도 이용자 중 62%에 달하는 MZ세대 특성에 맞춰 여러 앱을 오가면서 번거롭게 예약하지 않아도 발견부터 예약, 혜택까지 편리하게 경험할 수 있는 예약 탭을 도입했다"며...
디센트, 멀티 앱지갑 출시…"100개 지갑 자산도 앱 하나로 관리" 2025-11-10 10:00:30
된 것이다. '올인원 자산 관리 플랫폼'으로 진화디센트는 이번 멀티앱지갑 출시를 통해 단순한 암호화폐 지갑을 넘어, 하드웨어 지갑과 소프트웨어 지갑을 모두 아우르는 통합 자산 관리 플랫폼으로 진화했다. 하나의 앱 안에서 지갑 생성부터 복원, 전환, 삭제까지 모든 과정이 완결되며, 사용자는 자신의 투자...
'화장하는 남자' 급증…뷰티시장 큰 손 등극 2025-11-09 14:48:40
개선 제품군과 안티에이징, 미백 기능성 스킨케어 올인원 제품 개발을 강화하고 있다. 대기업들도 남성 뷰티 시장 확대에 적극 나서고 있다. 아모레퍼시픽은 라네즈, 헤라 등 기존 여성 중심 브랜드에 '옴므 라인'을 확대하고, 남성 뷰티 유튜버와 스트리머와의 협업을 통해 마케팅을 강화했다. 남성 맞춤형 브랜드...
"관리하는 남성 잡아라"…뷰티 대기업·ODM, 전방위 확장 2025-11-09 07:01:02
미백 등 기능성 성분 등을 첨가한 스킨케어 올인원 제품군 개발을 강화하고 있다. 대기업 중에서는 아모레퍼시픽[090430]이 라네즈, 헤라 등 여성 중심 브랜드에 '옴므 라인'을 확대하고, 남성 뷰티 유튜버·스트리머와 협업한 마케팅도 강화했다. 특히 남성 메이크업의 노하우를 담은 남성 맞춤형 브랜드...
포칼 파워드 바이 네임, 가정용 스피커 신제품 ‘뮤조 헤클라(Mu-so Hekla)’ 출시 2025-11-06 15:49:24
입체감이 느껴진다. 가정용 스피커 시장에는 올인원 스피커, 스테레오 스피커, 사운드바의 세 가지 주류가 있다. 하지만 각각의 제품에는 분명한 한계가 존재했다. 올인원 스피커는 작고 편리하지만, 좁은 유닛 간격 때문에 음역대 표현이 빈약하다. 스테레오 스피커는 두 대를 배치해야 제 성능을 내기 때문에 공간 제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