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포토] 이롬, '2023 올해의 브랜드 대상' 생식 부문 수상 2023-09-08 01:19:21
열렸다. 올해의 생식 부문을 수상한 이롬(브랜드명 이롬) 황의현 부사장(오른쪽)이 윤은기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 위원장과 포즈를 취하고 있다.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매년 대국민 소비자 투표를 통해 한 해를 빛낸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행사다. 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日서 '롬앤' 잘 나가더니…아이패밀리에스씨, 2분기 매출 367억원 2023-08-14 14:31:07
'로손'과 협업해 만든 브랜드 '앤드바이롬앤'이 매출을 견인했다. 하반기에도 호실적이 예상된다. 롬앤은 지난 7월 국내에서 산리오 캐릭터즈와의 콜라보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으며 미국, 인도, 독립국가연합(CIS) 등에서의 신규채널 입점이 예정된 만큼 하반기 매출 성장이 기대된다. 아이패밀리에스...
이롬, 정성일 배우 출연 '이렇게 식물성 영양에 정성일 수 있나' 조회수 800만 기록 2023-06-22 15:08:17
고소하니 맛있다" 등의 응원 메시지가 달렸다. 이롬은 식물성 단백질과 원료 그대로의 영양을 섭취할 수 있는 식물성 영양 드링크 '황성주 박사의 마시는 영양식'을 출시했다. 국내산 블랙5곡분말과 동결건조원료7종을 함유한 식물성 원료로만 제조했다. 원료 성분과 실험 방법까지 영국 비건협회(비건소사이어티,...
[포토] 이롬, '2023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건강주스 부문 수상 2023-05-02 23:49:09
콘래드 서울 호텔에서 열렸다. 건강주스 부문을 수상한 이롬(기업명 이롬) 박재용 이사(오른쪽)가 이장우 한국소비자포럼 기업위원장과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3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미국 10대 브랜드 컨설팅기관인 브랜드키(Brand Keys)와 한국소비자포럼이 대한민국 브랜드의 충성도를 조사해 사회와...
[포토] 이롬, '2023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생식 부문 수상 2023-05-02 23:34:03
여의도 콘래드 서울 호텔에서 열렸다. 생식 부문을 수상한 이롬(기업명 이롬) 김동원 대표(오른쪽)가 이남식 한국소비자포럼 자문위원장과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3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미국 10대 브랜드 컨설팅기관인 브랜드키(Brand Keys)와 한국소비자포럼이 대한민국 브랜드의 충성도를 조사해 사회와...
핀테크 기업 이롬넷, 기업은행ㆍ키움증권 신규 투자 유치 성공 2023-04-05 17:11:17
이롬넷은 비즈니스 모델 역량을 인정받아 기업은행으로부터 2019년에 이어 추가로 투자를이끌어냈으며, 2023년 기업은행으로부터 후속투자를 받은 기업이다. 이번 투자를 발판삼아 향후 글로벌 핀테크 플랫폼 사업으로 IPO를 추진할 목표를 가지고 있으며 주간사로는 키움증권이 선정됐다. 이롬넷의 글로벌 핀테크 플랫폼...
아이패밀리에스씨, 일본 로손과 편의점 전용 브랜드 출시 2023-03-20 10:13:43
20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브랜드 '앤드바이롬앤'은 양사가 약 1년 간 공동으로 기획하고 개발했다. 오는 3월 31일 전국 로손 편의점 약 1만 2천개의 매장에서 처음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출시 제품은 립, 마스카라, 아이섀도, 아이라이너, 아이브로우, 파운데이션, 네일 등 총 25종을 확정했다. 편의점...
이롬, 9년 연속 국산콩 두유 시장 점유율 1위 달성 2023-03-09 10:20:19
이롬이 2023년 한국 두유 시장의 국산콩 두유 시장에서 9년 연속 점유율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이번 조사를 주관한 한국 소비자 패널 조사 기관 칸타코리아에 따르면 이롬은 '주원료인 원액두유가 대두, 검은콩, 약콩인 국산콩 두유 시장'에서 지난 2022년 점유율 47.6%를 차지하면서 국산콩 두유 업계 1위...
이롬, 8년 연속 국산콩 두유 시장 점유율 1위 달성 2022-12-20 15:57:21
㈜이롬이 53.2%의 점유율을 보이며 한국 두유 제조사 가운데 1위에 올랐다. 두유 업계 최초로 대한민국 농식품 파워브랜드 장관상을 수상한 이력의 이롬은 두유 제조 과정에서 비지를 걸러내는 일반 두유와는 달리 엄선한 국산콩을 통째 갈아 만들기 때문에 콩의 영양소를 모두 섭취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버려지는 비지가...
[포토] 이롬, '2022 올해의 브랜드 대상' 건강주스 부문 수상 2022-09-03 09:50:17
신라호텔에서 열렸다. 올해의 건강주스 부문을 수상한 이롬(브랜드명 이롬) 박재용 이사가 서경덕 한국소비자포럼 소비자위원장과 포즈를 취하고 있다.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매년 대국민 소비자 투표를 통해 한 해를 빛낸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행사다. 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