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롬이 배우 정성일이 참여한 유튜브 영상 광고 캠페인이 지난달 4월 28일 라이브 이후 조회수 800만회를 넘기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정성일 배우는 식물성 영양 드링크 '마시는 영양식'을 '당신이 원하던 것'이라고 표현하며 식물성 영양 전도사를 연기했다.
해당 캠페인 영상은 유튜브에서 6월 22일 기준 812만회 이상이 조회되었으며 1천 1백여개의 '좋아요'가 기록됐다. 댓글에는 "광고가 아니라 영화같다", "정성일님 때문에 급구매했다", "건강하고 트렌디한 정성일 배우의 이미지와 잘 어울려서 이롬과 좋은 시너지가 나면 좋겠다", "제품이 달지 않고 고소하니 맛있다" 등의 응원 메시지가 달렸다.
이롬은 식물성 단백질과 원료 그대로의 영양을 섭취할 수 있는 식물성 영양 드링크 '황성주 박사의 마시는 영양식'을 출시했다. 국내산 블랙5곡분말과 동결건조원료7종을 함유한 식물성 원료로만 제조했다. 원료 성분과 실험 방법까지 영국 비건협회(비건소사이어티, The Vegan Society)로부터 인증을 받은 비건 음료로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고객들이 안심하여 섭취할 수 있는 비건제품이다.
이롬은 공식 자사몰을 통해 첫 타임 특가 프로모션을 통해 신제품 마시는 영양식과 베스트셀러 유기농abc주스, 두유와 생식까지 할인 판매한다.
황성주 박사는 "현대인들은 다양한 식품과 건강정보를 접하며 살아가고 있다. 건강 정보의 홍수 속에 살아갈수록 오랜 기간동안 대중으로부터 검증 받은 제품과 건강을 관리하는 스마트컨슈머가 되어 꼼꼼하게 건강을 챙기기를 당부한다"고 전했다.
한편 이롬은 미국 10대 브랜드 컨설팅기관인 브랜드키(Brand Keys)와 한국소비자포럼이 대한민국 브랜드의 충성도를 조사해 사회와 대중문화에 가장 영향력 있는 각 부문별 1위 브랜드를 발표하는 '2023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에서 생식 부문 3년 연속, 건강주스 부문 2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