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네오위즈, 中 인디게임 '킬 더 섀도우' 글로벌 퍼블리싱 2025-05-28 10:00:18
中 인디게임 '킬 더 섀도우' 글로벌 퍼블리싱 (서울=연합뉴스) 김주환 기자 = 네오위즈[095660]는 중국 인디 게임 개발사 섀도우라이트가 개발 중인 신작 '킬 더 섀도우'의 글로벌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킬 더 섀도우'는 전쟁으로 분단된 가상의 도시를 배경으로, 시간 역행...
현금 서비스 400만원 받아 창업…8000억 부자 됐다 '잭팟'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5-05-25 07:00:08
투자와 다양한 브랜드, 스토리 중심의 미디어 마케팅 등으로 성장 가속페달을 밟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쿠팡의 장점은 한국에서 물건을 편하게 살 수 있는 환경을 제공했다”며 “실리콘투도 글로벌 소비자들이 손가락 하나로 원하는 시간과 원하는 브랜드를 손쉽게 살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실제...
유니티 CEO "유니티 6.2에 AI 에이전트 도입…한국은 중요 시장"(종합) 2025-04-15 12:06:47
찾았다. 브롬버그 CEO는 앞선 기조연설에서 "한국은 유니티의 성장 스토리에 매우 특별한 곳이고, 멀티플랫폼 분야에서 강점을 갖고 있다"며 성공적인 유니티 활용 사례로 넷마블[251270]의 '마블 퓨처 파이트', NX3게임즈가 개발하고 스마일게이트가 배급한 '로드나인' 등을 꼽았다. 또 이달 말 출시 예정...
"다 똑같은 게임 아니야?"…장르 확 넓히는 K게임 '승부수' 2025-03-28 20:30:01
DX' 개발 중이다. 서브컬처에도 손을 뻗었다. 스토리텔링에 기반한 RPG 서브컬처게임인 '프로젝트' RX도 개발한다. 넥슨게임즈는 이미 서브컬처 게임인 '블루 아카이브'로 게임 이용자들의 높은 수요를 확인했다. 블루 아카이브는 일본 구글 플레이에서 올 1월 29일부터 지난달 2일까지 5일간 최고...
우문현답 "90년대생 패기…소프트웨어·엔터株로 승부" [2025 한경스타워즈 출사표①] 2025-03-24 08:00:02
다만 투자하기 전 기대했던 성장 스토리가 훼손되면 수익을 기대할 수 없는 만큼 매도를 검토한다고 밝혔다. 일례로 레거시(범용) 반도체 경기가 회복될 것이라 생각해 삼성전자에 투자했는데, 업황이 꺾이면 주식을 매도하는 식이다. 또 주가가 전저점을 깨며 터무니 없이 하락하는 경우에도 매도를 고려한다. 한경...
폰드그룹, '슈퍼드라이'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2025-03-20 13:45:23
스토리 또는 게시글을 업로드하는 고객에게는 슈퍼드라이 하트키링을 증정하는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폰드그룹 관계자는 "MZ 소비층과 외국인 관광객을 겨냥한 전략적 거점으로, 신규 고객들과의 접점을 더욱 넓힐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만의 특별한 셀렉션과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TIME OUT 선정, 2025년 베스트 여행지는 어디? 2025-03-14 16:44:47
인디 서점과 문학 카페에서 도시의 풍부한 스토리텔링 유산을 받아들이고 넷플릭스 쇼로 서울 레스토랑에 활력을 불어넣는다"고 했다. 유명한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도 많지만 경동시장의 소박한 맛과 광장시장 등을 추천하고 이화벽화마을, 인사동, 홍대, 성수동, 동대문, 경의선숲길공원, 명동, 수연산방찻집 등을 추천...
[게시판] 네오위즈, 내러티브 인디게임 공모전 '네오위즈 퀘스트' 개최 2025-03-11 13:53:40
[게시판] 네오위즈, 내러티브 인디게임 공모전 '네오위즈 퀘스트' 개최 ▲ 네오위즈[095660]는 내러티브 인디게임 개발 공모전 '네오위즈 퀘스트'를 개최한다. 세계관과 스토리가 탄탄한 인디 게임 개발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공모전은 개인 개발자, 개발사, 예비 창업자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프랑스 제친 K-뷰티…중국 넘어 글로벌 확대 [미다스의 손] 2025-02-28 16:46:42
보는 스토리가 될 수 있습니다. Q. K-인디 뷰티 수출 호조 이어질까 한국 화장품 산업이 지난해 뷰티 본고장인 미국과 일본에서 프랑스를 제치고 수입국 점유율 1위를 기록했습니다. 그런 맥락에서 확실히 K-뷰티의 점유율이 다른 시장에서 높아지고 있다고 볼 수가 있고요. 그리고 미국과 일본이 사실 글로벌 최대 뷰티...
쿠팡 알럭스, 야심찬 오프라인 데뷔…석파정과 만난 럭셔리 뷰티[르포] 2025-02-24 16:09:24
향수가 전시된 곳에는 QR코드를 부착해 브랜드 스토리와 상세 정보 확인도 가능했다. 전시 이외에도 알럭스는 브랜드 팝업존을 설치해 다양한 제품의 시향을 가능하게 했다. 전시를 둘러본 뒤 4층으로 올라가면 '메모 파리' 팝업존이 나온다. 이곳에서는 브랜드 담당 직원이 메모 파리의 메인 향수와 2025년 주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