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직진출 명품…셀린느 활짝, 골든구스 휘청 2024-07-14 17:44:22
있다. 지난해 신세계인터내셔날과의 독점 유통 계약 만료 후 직진출한 ‘셀린느’는 Z세대 취향을 집중 공략해 실적이 고공 행진했으나 ‘골든구스’ ‘에트로’ ‘돌체앤가바나’ 등은 실적 악화에 시달리고 있다. 14일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에 따르면 셀린느코리아는 지난해 매출 3072억원, 영업이익 170억원을 냈다. 전년...
'뉴진스'가 들고다니더니…韓 Z세대에 난리난 명품이 2024-07-14 14:02:21
희비가 엇갈리고 있다. 지난해 신세계인터내셔날과 독점 유통 계약 만료 후 직진출한 ‘셀린느’는 Z세대 취향을 집중 공략하며 실적이 고공 행진하는 반면, ‘골든구스’ ‘에트로’ ‘돌체앤가바나’ 등은 국내 소비자의 눈길을 잡지 못해 실적 악화에 시달리고 있다. 14일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에 따르면 셀린느코리아는...
신세계인터 스위스퍼펙션, 선크림 첫 출시…"카테고리 확장" 2024-07-11 09:23:25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지난 2020년 지분 100%를 인수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스위스퍼펙션이 선케어가 브랜드의 목표인 항노화 피부관리에 필수 제품이라고 판단하고 전략적으로 상품군 확장에 나섰다"며 "스킨케어 상품군과의 시너지를 높이고 추가적인 매출 확보를 노릴 계획"이라고 말했다. kaka@yna.co.kr...
[게시판] 액티브웨어 뷰오리, 신세계백 센텀시티점에 팝업스토어 2024-07-09 08:36:16
▲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미국 액티브웨어 브랜드 뷰오리는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3층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고 9일 밝혔다. 뷰오리는 팝업을 통해 지방 및 MZ세대(1980년대초∼2000년대초 출생)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브랜드에 대한 새로운 경험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운영 기간은 이달 말까지며...
[코스피·코스닥 전 거래일(5일) 주요공시] 2024-07-08 06:05:01
▲ 세아스틸인터내셔날, 30억원 주주배정 유상증자 결정 ▲ '9만전자 넘본다' 삼성전자[005930] 3% 급등 3년5개월만에 최고 ▲ 디엔에이링크[127120], 20억원 3자배정 유상증자 결정 ▲ MDS테크[086960], 57억원 3자배정 유상증자 결정 ▲ LG전자[066570] 2분기 영업이익 1조1천961억원…작년 동기 대비 61.2%↑ ▲...
말레이시아 아키덱스 2024, 3일 개막... 한국 기업 주목 2024-07-05 17:11:01
진흥인터내셔날, 케이리드, 케이앤비준우, 케이티이, 포에이시스템, 프리미어, 함일셀레나, 힘펠 등 기술력과 제품력이 뛰어난 업체들이 참가했다. 건축용 데크플레이트로 이미 세계 시장에 성공한 진출한 덕신EPC는 개별 부스를 내서 공격적으로 현지시장을 두드리고 있다. 말레이시아는 삼성물산이 최근 준공한 세계 2위...
세아스틸인터내셔날, 30억원 주주배정 유상증자 결정 2024-07-05 16:31:55
세아스틸인터내셔날, 30억원 주주배정 유상증자 결정 (서울=연합뉴스) 코스피 상장사 세아제강지주[003030]는 자회사 세아스틸인터내셔날이 타법인증권취득자금 등 30억원을 조달하고자 주주배정 유상증자를 결정했다고 5일 공시했다. 주당 30만원에 신주 1만주(보통주)가 발행된다. ※ 이 기사는 연합인포맥스와...
신세계인터, 덴마크 디자이너 브랜드 '세실리에 반센' 국내 팝업 2024-07-05 09:29:26
기자 =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오는 6일 압구정 도산공원 인근에 덴마크 디자이너 브랜드 '세실리에 반센'(CECILIE BAHNSEN)의 국내 첫 공식 팝업스토어를 연다고 5일 밝혔다. 내달 14일까지 한 달간 운영되며 이어 8월 16일부터 10월 1일까지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분더샵 더 스테이지에서 2차 팝업스토어를 운영할...
"아줌마만 쓴다고?"…2030 젊은층 확 늘어난 사계절 '필수템' 2024-07-03 09:54:05
급증하고 있다고 회사는 전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피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것도 우양산의 인기 요인 중 하나라고 짚었다. 건강한 피부를 위해선 자외선 차단이 매우 중요하다는 판단에서다. 양산을 쓰면 자외선 차단 효과를 비롯해 체감온도를 최대 10도까지 낮출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장마·폭염에 지난달 우양산 매출 60% 증가" 2024-07-03 09:00:57
신세계인터내셔날[031430]은 자사 브랜드 자주의 지난달 우양산 매출이 지난해 동월 대비 60% 증가했다고 3일 밝혔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장마와 폭염이 반복되는 변덕스러운 날씨에 우산과 양산을 겸한 우양산을 찾는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며 "자외선이 강한 날에는 양산으로, 비가 오는 날에는 우산으로 상황에 따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