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5월 황금연휴 '특수' 노린다…고객 잡기 '사활' 2025-04-15 11:21:30
가정의달 행사를 겸해 오는 18일부터 다음 달 29일까지 '위드 패밀리, 위드 조이'(With Family, With Joy) 행사를 한다. 온라인몰에선 각종 선물용 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하고 구매 금액대별로 쇼핑지원금을 제공한다. 룰렛 이벤트에 참여하면 매일 면세 포인트를 지급한다. 현대면세점은 고객의 환율 부담을...
'5월 황금연휴' 특수 노리는 면세업계…내국인 겨냥 판촉전(종합) 2025-04-15 11:06:15
정의달 행사를 겸해 오는 18일부터 다음 달 29일까지 '위드 패밀리, 위드 조이'(With Family, With Joy) 행사를 한다. 온라인몰에선 각종 선물용 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하고 구매 금액대별로 쇼핑지원금을 제공한다. 룰렛 이벤트에 참여하면 매일 면세 포인트를 지급한다. 이밖에 현대면세점은 고객의 환율...
'5월 황금연휴' 특수 노리는 면세업계…내국인 겨냥 판촉전 2025-04-15 10:54:59
가정의달 행사를 겸해 오는 18일부터 다음 달 29일까지 '위드 패밀리, 위드 조이'(With Family, With Joy) 행사를 한다. 온라인몰에선 각종 선물용 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하고 구매 금액대별로 쇼핑지원금을 제공한다. 룰렛이벤트에 참여하면 매일 면세포인트를 지급한다. lucho@yna.co.kr (끝) <저작권자(c)...
경복궁, 가정의달 맞이 '특별 보양 코스' 출시 2025-04-11 14:50:30
포함된 한우 보양세트 2종이다. 엔타스 관계자는 “가정의달을 앞두고 가족들과의 소중한 시간에 건강한 정성을 더하는 한 끼가 되길 바라는 마음에 이번 ‘2025 가정의달 모둠코스’를 선보이게 됐다”며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보양 코스로 따뜻한 식사를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KB국민카드 'KB국민 위시 카드' [2024 명예의 전당] 2024-12-19 10:12:19
가정의달 한정 두리를 위한 선택서비스 할인 한도 2배 △ 마이(My) 위시카드와 마찬가지로 전월실적의 일부 부족으로 할인혜택 미적용이 예상될 경우, 연 2회에 한해 전월실적 채워드림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모임 특화형 상품인 '위시 투게더(Together)' 카드는 전월 이용실적 조건 없이 △음식점, 커피, 스포츠...
"영상 걸고 46억 '대박' 났다며?"…국민 메신저도 준비한다 2024-09-20 20:00:05
주로 기념일이나 특정 이벤트에 맞춰 진행된다. 다수의 사용자에게 노출될 가능성이 큰 만큼 잠재적 소비자들을 자사 고객으로 유인할 수 있는 효과가 크기 때문이다. 실제로 쇼케이스광고는 신제품 출시를 앞둘 때나 가정의달·화이트데이 같은 기념일에 주로 집행됐다. 네이버의 2분기 DA 매출은 2350억원으로 지난해...
티메프 타격 '이쿠폰', 추석으로 살아나…이달 회복세 2024-09-18 07:15:01
정의달 행사 등을 앞두고 판매량이 많이 늘어나는 경향이 있다. G마켓(지마켓)은 지난 7월과 지난달 이쿠폰 거래액이 작년 동기보다 10∼20% 감소했으나 이달 1∼10일 거래액은 작년 동기보다 30% 증가했다고 밝혔다. G마켓 관계자는 "7월과 8월 주춤하던 이쿠폰 거래가 이달 들어 회복세를 보인다"며 "명절 연휴를 앞두고...
광주 대표 라이프 플랫폼 ‘모람’ 리뉴얼된 앱 출시로 로컬 취미시장 공략 2024-07-17 16:14:53
정의달 쿠폰 등)을 제공하여 시민들이 일상에서 문화 예술을 쉽게 향유하고, 취향과 결이 맞는 사람들이 함께 모일 수 있는 장을 만들어, 일상이 다채로워지고 삶의 만족도가 높아질 수 있도록 노력한다. 또한 보다 빠르고 간편한 서비스 이용 및 사용자 맞춤형 추천 기능을 통해 개인의 취향에 맞는 콘텐츠를 쉽게 접근할...
영상 올렸더니 32억 '대박'…콧대 높은 '명품'도 우르르 2024-07-11 07:00:10
정의달 5일 전 쇼케이스광고를 통해 홍보에 나섰다. 콧대 높은 명품 브랜드들도 네이버 모바일 화면을 장식했다. 불가리뿐 아니라 샤넬, 디올, 구찌, 프라다, 반클리프 아펠 등의 명품 브랜드가 쇼케이스광고를 진행한 것. 또 르노·미니 등 완성차 브랜드들이 네이버 화면을 차지했다. 이 외에도 건강기능식품, 화장품,...
임영웅, 이 정도였어?…"30억 써도 안 아깝다" 들썩 [김세린의 트렌드랩] 2024-07-03 15:35:08
가정의달 특수효과를 보면서 실적 개선이 기대됩니다. 정관장에 따르면 임영웅 굿즈 증정 행사 기간인 지난 4월24일부터 5월2일까지 멤버십에 새로 가입한 고객만 2만명을 넘었습니다. 이는 전년 동기 대비 72% 늘어난 수치입니다. 공식 온라인몰 ‘정몰’에서도 동일 세대 구매 고객이 전년 대비 65% 증가했고 20∼40대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