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칼로리·당류 확 줄인 '테라 라이트'…여름을 더 가볍고 시원하게 만든다 2025-06-11 15:48:00
1 수준의 칼로리와 제로 슈거(당류 0g)를 구현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맥주 본연의 풍미와 강한 청량감을 유지하면서도 가볍게 즐길 수 있어 출시 직후 대형마트 기준 라이트 맥주 부문 판매 1위를 기록했으며 현재까지도 해당 카테고리 최다 판매 제품으로 자리 잡고 있다. 하이트진로는 여름 시즌...
제로 슈거 소주 '새로' 판매 5억병 넘겼다…살구·다래맛도 입소문 2025-06-11 15:45:43
무릉도원에서 설탕과 근심, 걱정을 제로(Zero)화한다’는 콘셉트로 팝업스토어 ‘새로도원’을 운영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기존 브랜드 체험에 넷플릭스 인기 예능 ‘흑백요리사’에 출연한 ‘장사천재’ 조서형 셰프와 협업해 선보이는 다이닝 체험을 더했다. 롯데칠성음료는 2023년 4월 새로를 생산하는 롯데칠성음료...
국내 식품산업 시장 성장세…작년 생산 5.8%·수출 10% 증가 2025-05-29 10:05:32
개발·생산이 증가했다 슈거제로 제품, 고단백 제품 등 생산 실적은 전년 대비 각각 20.1%, 24% 증가했다. 특히 슈거제로 제품의 생산실적보고 품목 수는 590개로 전년과 비교해 2배 이상 늘었다. 축산물 영역에서 상위 생산 품목은 돼지고기 포장육(9조8천588억원), 쇠고기 포장육(8조960억원), 양념육류(5조9천22억원) 등...
GS25 "선양오크소주 출시 3개월 만에 누적 200만개 판매" 2025-05-26 08:58:12
고객의 다양한 수요를 맞추고자 360㎖ 용량의 병 상품도 이번에 새로 선보인다. 윤지호 GS리테일 주류팀 MD(상품기획자)는 "기존 소주에 오크 원액을 더해 깊은 풍미를 강조한 점과 저도주, 제로슈거(무설탕) 등의 트렌드를 반영한 차별화 전략이 선양오크소주 흥행의 원동력으로 작용했다"고 말했다. lucho@yna.co.kr...
숙취해소제, 4천억 황금알로…제약사 진검승부 [바이탈] 2025-05-20 17:37:41
재편될 가능성도 제기됩니다. 콜라나 사이다 등 음료 사업에 불었던 '제로' 열풍이 숙취해소제에도 불어오고 있습니다. 업계 2위인 삼양이 먼저 제로 슈거 제품들을 내놨고, HK이노엔도 오는 22일 당류를 첨가하지 않은 제로 스파클링 제품을 공식 출시합니다. 차세대 제형을 먼저 선점하는 게 관건인만큼...
[신상잇슈] 동원 '양반 100밥'·롯데 '왓따&캐치! 티니핑' 2025-05-17 07:00:04
농심켈로그는 '프로틴 그래놀라 제로슈거'를 내놨다. 통귀리와 현미, 흑미 등 당 함량이 낮은 통곡물로 그래놀라를 만들었고 설탕 대신 스테비아와 알룰로스 등 대체 감미료를 넣었다. 또 검은 약콩, 대두 단백질 등 식물성 원료로 단백질을 채웠다. ▲ 팔도는 디저트 제품 '몰랑 과수원 젤리'를 내놨다....
소고기도 '제로슈거' 시대…롯데마트 "상품군 확대" 2025-05-06 06:00:01
소고기도 '제로슈거' 시대…롯데마트 "상품군 확대"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롯데마트는 소비자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제로슈거'(무설탕) 양념육 상품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6일 밝혔다. 롯데마트는 지난 3월 27일 양념소스에 설탕 대신 에리스리톨과 스테비아 등 대체당을 사용한 제로슈거...
"인천 앞바다에 사이다가"…원조의 부활 2025-05-03 12:33:04
사이다'는 제로 슈거, 제로 칼로리로 소다 라임 맛에 애플민트 향을 더해 부드러운 탄산과 깔끔한 맛의 특징을 갖고 있다고 컨템플레이티브는 설명했다. 재활용이 쉽도록 플라스틱 대신 유리병을 사용한다. 전북 한 공장에서 위탁생산(OEM) 방식으로 제조되고 있다. 지난해 3월 직원 5명으로 창업한 컨템플레이티브는...
하이트진로 "과실탄산주 '이슬톡톡', 무설탕 브랜드로 새단장" 2025-04-29 09:06:51
과실 탄산주 브랜드 '이슬톡톡'을 제로슈거(무설탕) 콘셉트로 새단장했다고 29일 밝혔다. 알코올 도수는 3도를 유지하면서, 열량을 기존 제품보다 64% 줄였다고 하이트진로는 설명했다. 이슬톡톡 복숭아 제품의 열량은 100㎖에 18㎉로 낮아졌다. 리뉴얼(새단장) 제품은 이달부터 편의점과 대형마트 등 가정...
하이트진로 "출시 6주년 진로 누적 판매 23억병…1초에 12병꼴" 2025-04-23 09:34:47
셈"이라고 말했다. 진로는 지난 2019년 출시된 제로슈거(무설탕) 소주로, 이 부문에서 2년 연속 판매 1위를 기록했다. 시장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작년 진로의 누적 판매량은 2위 브랜드의 약 1.5배 수준이다. 또 작년 한 해 편의점과 대형마트 등 국내 가정 시장 유통채널별 판매량도 모두 1위였다. 하이트진로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