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올여름 하의패션 유행은 '다리 드러내는 男, 가리는 女' 2017-07-11 10:08:12
줄 제모용품 판매는 75%가 증가했다. 반면 여성들은 청순미와 스타일을 동시에 잡을 수 있는 롱스커트에 빠졌다. 플라워 패턴이나 하늘거리는 시폰 소재로 여성스러움을 강조할 수 있는 롱 원피스는 판매가 4배(345%) 이상 급증했다. 플레어부터 H라인까지 다양한 스타일의 롱스커트는 2배(159%) 이상 판매가 증가해 중간...
올 여름 남성들의 반바지가 더 짧아진다? 2017-07-11 09:29:27
늘었다.제모용품의 판매는 75% 증가했다. 이 중 제모크림은 2배(104%) 이상 뛰었고, 간편하게 사용 가능한 제모용 패치도 21% 늘었다. 반면 롱스커트를 찾는 여성들이 늘었다. 플라워 패턴이나 시폰 소재의 롱 원피스는 전년보다 4배(345%) 이상 급증했다. 플레어부터 h라인까지 다양한 스타일의 롱스커트 판매도 2배(159%)...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7-06-21 08:00:03
[유통가 여름대전] 이른 폭염에 수영복·제모용품 판매 '쑥쑥' 170621-0098 경제-0046 06:03 [유통가 여름대전] 수영복·선글라스·에어컨…할인전 '풍성' 170621-0100 경제-0053 06:09 올해 일몰 맞는 섀도보팅에 상장사 '비상' 170621-0101 경제-0054 06:09 섀도보팅 일몰 "대책 마련해줘야" vs...
[유통가 여름대전] 이른 폭염에 수영복·제모용품 판매 '쑥쑥' 2017-06-21 06:03:46
[유통가 여름대전] 이른 폭염에 수영복·제모용품 판매 '쑥쑥' 5∼6월부터 여름용품 두 자릿수 신장…"44년 만의 더위로 특수" (서울=연합뉴스) 정열 강종훈 기자 = 예년보다 일찍 찾아온 폭염으로 유통가가 '초여름 특수'를 누리고 있다. 과거에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이 임박한 6월 말이나 7월이 돼야...
[유통가 여름대전] 수영복·선글라스·에어컨…할인전 '풍성' 2017-06-21 06:03:46
16일까지 랑콤, 오휘, 이오시카 등의 여성용 제모기, 자외선 차단세트 등을 할인해 판매한다. '시티바캉스 코스메틱 페어'에서는 올여름 인기 화장품을 전시하고 브랜드별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물놀이용품과 수영복 등은 대형마트나 온라인쇼핑몰에서 상대적으로 저렴하게 판매한다. '가성비(가격 대비...
5월에 이미 30도…얼음·선풍기·여름옷·바캉스용품 '불티' 2017-05-14 07:53:18
비치웨어(38%↑), 제모 용품(27%↑), 물놀이용품(57%↑) 등 이른바 '바캉스' 품목들의 매출도 5월 초 황금연휴와 무더위가 겹쳐 예년보다 이른 시점에 뛰고 있다. 오프라인에서는 지난 1∼7일 롯데 하이마트 에어컨 매출이 1년 전의 3.1배에 이르렀다. 함현진 티몬 가전팀 상품기획자(MD)는 "갑작스러운 무더위에...
남자도 쿠션 바르고 눈썹 그린다…남성화장품 시장 1조원 넘어 2017-03-04 14:01:01
넘어 깔끔하게 핸섬하게…그루밍 시장의 진화 제모·색조 등 전문적이고 세분화된 그루밍 트렌드 (서울=연합뉴스) 김은경 기자 = A씨는 최근 한 색조브랜드 브로우바에서 눈썹 정리를 받고 왔다. 본인이 눈썹 칼로 정리하다 보니 모양이 잘 잡히지 않는 등 한계가 있어서 전문가의 도움을 받았는데 마음에 든다. 쿠션팩트...
생활화학제품 전부 조사한다…"위해성 높으면 퇴출" 2016-11-29 11:10:27
직접 적용되는 제품(의약외품·화장품·위생용품 등)은 식품의약품안전처, 살생물제와 물질의 유출 가능성이 높은 제품은 환경부, 유출 가능성이 낮은 제품은 산업통상자원부가 관리한다는 원칙을 세웠다.법적 비관리 대상이었던 흑채·제모왁스·휴대용 산소캔 등은 식약처가, 비누방울액·...
33년 전 만들었던 드라이어가 배달되자…유닉스의 '명품 기술 집착' 불 붙었다 2016-07-07 19:51:06
차단1978년 설립된 유닉스전자는 드라이어, 고데 등 헤어용품 국내 시장 1위 기업이다. 드라이어 국내 시장 점유율은 약 45%로 압도적 1위다. 지난해 505억원의 매출을 거뒀다. 창업주 이충구 회장의 셋째 사위인 이 사장은 2013년부터 회사를 총괄하 ?있다.취임 초 이 사장의 고민은 시장이 더 커지지 않는다는 데 있었다....
홈쇼핑 상반기 키워드 '그루밍족·쿡방' 2016-06-13 18:24:44
남성 제모기·눈썹칼 인기 이연복 셰프 식품 잘 팔려 [ 고은빛 기자 ] 올 상반기 홈쇼핑에서 외모를 가꾸는 남성을 일컫는 ‘그루밍(grooming)족’ 용품과 식품 판매가 크게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cj오쇼핑이 상반기 모바일을 통해 남성이 많이 산 제품을 집계한 결과 그루밍족 용품이 4개나 10위 안에 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