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앞서가는 한국콜마, 추격하는 코스맥스…'종합 ODM' 33년의 경쟁 2025-03-05 06:00:53
있다”고 말했다. 코스맥스는 ‘쿠션 파운데이션’(파운데이션을 스펀지 재질에 흡수시켜 팩트형 용기에 담은 제품)으로 유명하다. 과거 글로벌 시장에서 화장품 ODM 선도기업이던 인터코스의 색조 전략을 벤치마킹해 색조 제품 중심으로 사업을 전개했기 때문이다. 최근 동남아 시장에서 인기가 높아진...
아모레퍼시픽, 부드럽고 은은한 헤라 메이크업 '바이브런트 블러썸'…봄의 컬러를 완성하다 2025-02-12 16:10:11
글로우 쿠션 파운데이션’을 활용해 피부 속부터 광채가 차오르는 건강한 피부를 표현했다. 해당 제품은 럭셔리 페이스 메이크업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헤라만의 노하우와 기술력을 담아 선보인 새로운 유형의 쿠션이다. 혁신적인 성분과 소재를 적용해 섬세하게 빛나는 피부로 연출해 준다. 또한 쿠션 제품에 사용하지...
아모레퍼시픽그룹, 지난해 영업익 2,493억…전년비 64%↑ 2025-02-06 17:12:23
확대됐다. 헤라는 리뉴얼 출시된 ‘블랙 쿠션 파운데이션’이 국내 럭셔리 메이크업 부문 매출 1위를 달성했다. 아이오페도 레티놀 전문성 강화 및 ‘슈퍼바이탈 6세대’ 리뉴얼 출시 등을 통해 연간 매출이 성장했다. 프리미엄 브랜드 부문에서는 라네즈가 ‘워터뱅크 크림’ 리뉴얼 및 ‘바운시 앤 펌’ 라인 신제품 ...
삼화, 친환경 용기 개발기술로 WPO '2025 월드 스타 어워즈' 본상 수상 2025-01-15 11:08:48
높은 평가를 받은 바 있다. 선스틱과 파운데이션 그리고 스틱형 스킨케어 제품에 이용이 가능하다. ‘단일소재 리필 그라인딩 콤팩트 패키징&그라인딩 밤’은 기존 대비 내용물이 공기 중에 노출되는 것을 최소화하여 위생성을 더욱 향상시킨 제품이다. 그라인딩 팩트는 기존 액상형 제품에서 구현하기 어려웠던 2-in-1...
VDL,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 인기몰이…매출 폭풍성장 2025-01-12 16:56:23
초 새단장해 선보인 ‘커버 스테인 퍼펙팅 쿠션’은 올리브영에 출시하자마자 초도 물량이 완판됐다. VDL 관계자는 “소비자 의견을 리뉴얼에 반영한 게 주효했다”며 “수요가 지속적으로 늘어나고 있다”고 했다. 이 밖에 커버 스테인 퍼펙팅 파운데이션과 커버 스테인 퍼펙팅 쿠션, 치크 스테인 블러셔 등도 우수한 품질...
"설화수 아니고 마오거핑"…中 화장품 '놀라운 공세' [조아라의 차이나스톡] 2024-12-08 07:00:05
미세한 입자의 파우더 팩트와 캐비어 쿠션 파운데이션 등이 주력 제품이다. 2021년 중국 자금성을 모티브로 한 제품군이 호평을 받으며 급성장하기 시작했다. 글로벌 시장조사기관 프로스트 앤 설리번(Frost & Sullivan)에 따르면 마오거핑은 지난해 중국 고급 화장품 시장에서 시장 점유율이 1.8%로 7위에 올랐다. 중국은...
메이크업 도구 브랜드 '더툴랩', 스킨핏 컨실 듀오-에어리 핏팅 듀오 선봬 2024-11-14 14:57:45
컨실 듀오’와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쿠션 파운데이션으로 최상의 베이스를 연출할 수 있는 ‘에어리 핏팅 듀오’를 오는 15일 동시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스킨핏 컨실 듀오’는 작은 잡티부터 넓은 색소 침착, 다크서클, 모공, 홍조 등 고민 부위에 사용하는 올인원 커버 제품이다. 어떤 제형의 컨실러든 브러시로...
“바샤커피·어그도 할인”…쿠팡, 역대 최대 규모 ‘로켓직구 광군제’ 연다 2024-11-05 09:27:47
조말론 우드세이지 앤 씨 솔트 코롱(5만원대), 입생로랑 쿠션 파운데이션(2만원대), 샥즈 오픈런 블루투스 이어폰(13만원대) 등 프리미엄 상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7일 특가’에서는 버버리 브릿 쉬어 향수, GNC 밀크씨슬 등 인기 상품을 일주일간 최대 70% 할인한다. ‘겨울준비’ 코너에서는 어그 클래식 쇼트 2, 샤오...
아모레퍼시픽, 럭셔리 메이크업 브랜드 '헤라' 日·태국 잇단 진출 2024-10-09 16:07:35
블랙 쿠션 파운데이션과 센슈얼 누드 글로스, 센슈얼 파우더 매트 리퀴드만으로 연출하는 3가지 메이크업 룩을 소개했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헤라 대표 제품인 블랙 쿠션 파운데이션과 립 제품 신규 색상도 선보였다. 블랙 쿠션의 새로운 색상인 ‘00P1’호는 반투명한 커버와 맑은 베이지 핑크빛 색상의 신제품이다. 블랙...
'비싸도 5000원' 다이소 없어서 못사…1020女 푹 빠진 제품 [이슈+] 2024-10-05 06:50:08
예시로 보여준 제품은 5g짜리 쿠션형 파운데이션. 온라인에서 9600원(1g당 1920원)의 가격에 판매되고 있다. 본품은 12g에 리필까지 총 24g이 담겨 있고 3만600원(1g당 1275원)이다. 단위 당 가격으로 따지면 소용량 제품이 50%가량 더 비싼 셈이다. 그래도 고 씨는 "써보고 맘에 들면 본품을 사면 된다"며 "요즘 다이소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