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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해' BBP로 중소 브랜드 성장 적극 지원, 참여 브랜드 70% 상위 5위 진입 2024-05-03 11:48:59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화해는 2013년 론칭 이후 현재까지 화장품 정보 33만 건, 리뷰 데이터 840만 건, 누적 앱 다운로드 수 1,200만 건, 월간활성이용자(MAU) 100만 명을 기록했으며, 라운드랩, 토리든, 에스네이처, 비플레인과 같은 브랜드들의 올리브영 입점, 해외 진출, 매출 1,000억원 달성 등의...
'이런 생일 축하는 처음이지?'…홍대서 펼쳐진 이색 실험 2024-05-02 16:01:24
케이크·음료도 제작할 수 있도록 했다. 티팩토리는 홍대에서도 유동인구가 특히 몰리는 양화로 동편에 있다. 이 길가에 있는 지하철역 출구 3개를 통신사가 하나씩 곁에 두고 있는 형국이다. 티팩토리는 홍대와 제일 가까운 9번 출구 옆에 자리를 잡았다. 무신사 매장이 바로 옆이라 인접 효과를 노리기 좋다. 양화로 동편...
이노스페이스, 코스닥 상장 예비심사 승인 [고은이의 VC 투자노트] 2024-04-28 16:11:07
컨설토리아(CLC)다. 상업 발사 성공여부에 주목 이노스페이스는 우주항공 전문가인 김수종 대표가 2017년 설립했다. 한국항공대 학사부터 박사까지 마친 김 대표는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하이브리드 로켓 분야 박사 학위를 취득했다. 이후 이스라엘 테크니온공과대 로켓추진센터에서 연구원으로 활동하며 유도무기 연구를...
화해쇼핑 출범 6주년, 누적 거래액 1600억원 돌파…ONLY화해로 400억원 달성 2024-04-12 18:23:10
랩, 토리든과 같은 ‘화해 출신’ 브랜드의 성공 경험을 바탕으로 브랜드 액셀러레이션 플랫폼 역할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버드뷰 이웅 대표는 “화해쇼핑은 론칭 이후 방대한 데이터를 바탕으로 탐색 기반 쇼핑 경험을 제공하며 소비자의 구매 만족도를 높여왔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뷰티 플랫폼 '화해', 지난해 매출 516억 돌파 “역대 최대 실적” 2024-04-04 11:14:38
바탕으로 올해 흑자 전환을 만들어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화해는 830만여개의 실사용자 리뷰와 평점을 기반으로 개개인에 맞는 최적화된 정보를 제공하며 우수한 중소 브랜드의 제품을 재조명하고 성장시켜왔다. 그동안 라운드랩, 토리든과 같은 ‘화해 출신’ 브랜드의 성공 경험을 바탕으로 브랜드...
식약처장 "바이오의약품 수출 위해 규제 지원 방안 마련" 2024-03-29 14:01:14
싸토리우스코리아바이오텍, 에스티젠바이오, 이연제약[102460], GC셀, 차바이오랩, 한국얀센, 한미약품[128940]이 참여했다. 한편 오 처장은 이날 삼성바이오로직스[207940]를 방문해 바이오의약품 제조 현장과 우수 의약품 제조·품질관리기준(GMP) 운영 현황도 점검했다. 오 처장은 "삼성바이오로직스가 전 세계에 우수한...
‘화해 2.0’ 리브랜딩, 뷰티 브랜드 액셀러레이션 플랫폼으로 도약 2024-02-23 12:08:20
매출 1000억원 달성 등과 같은 성과를 이룬 라운드랩, 토리든, 에스네이처, 비플레인의 성공 사례를 토대로 뷰티 시장에서 ‘화해 출신’ 브랜드의 존재감 키우기에 집중한다. 이를 위해 화해는 브랜드의 콘텐츠 확보, 노출 및 인지도 증대, 구매 전환 등을 일으키는 다양한 비즈니스 도구를 제공해 단기...
'올영'서 매출 1000억 中企 2곳 나왔다 2024-02-06 18:02:02
지난해에는 △넘버즈인 △닥터지 △라운드랩 △롬앤 △메디힐 △클리오 △토리든 등 총 7개의 신진·중소 K뷰티 브랜드가 10대 매출 브랜드에 들었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국내 오프라인 매장이 1300여 개로 늘어나는 등 올리브영이 급성장하자 중소 브랜드도 덩달아 높은 성장세를 나타냈다”고 말했다. 올리브영은 K뷰티...
CJ올리브영 "연 매출 100억 브랜드 수 30%↑" 2024-02-06 10:00:06
중소 K뷰티 브랜드였다. 넘버즈인, 닥터지, 라운드랩, 롬앤, 메디힐, 클리오, 토리든 등 국내 중소 브랜드가 국내외 대기업 브랜드들을 제치고 올리브영 판매 상위를 차지한 것이다. 2019년 올리브영에 입점한 스킨케어 브랜드 토리든의 경우, 인체에 유해한 성분을 배제한 '올리브영 클린뷰티' 브랜드로 소비자...
CJ올리브영 "입점 중소기업 연매출 1천억원…상생경영 강화" 2024-02-06 09:01:42
중소기업 브랜드였다. 2019년 올리브영에 입점한 스킨케어 브랜드 토리든은 2022년 연 매출 100억원을 달성했고 리쥬란, 메디필, 아리얼, 일소, 코스노리, 퓌, 힌스, 오브제, 힐링버드 등도 100억원을 넘겼다. 연 매출 100억원을 올린 브랜드 중 중소기업 비중이 코로나 팬데믹 첫해인 2020년 39%와 비교해 큰 폭으로 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