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GS25, 아동 실종 방지 캠페인…PB 우유에 지문사전등록 안내문 2024-05-31 08:24:39
4종 포장에 지문 사전등록제도 안내문과 간편 등록을 돕는 QR코드를 삽입한다. 홍보 효과를 높이고자 연간 1천만개 이상 판매되는 유어스춘식이 우유를 캠페인 상품으로 선정했다고 GS25는 설명했다. 캠페인 상품은 내달 1일부터 전국 GS25 매장에서 판매된다. 상품 포장 겉면에 있는 QR코드로 경찰청 '안전드림'...
[포토] 테트라팩 코리아, 제12회 '2024 난빛축제'…지속가능한 사회 위한 메시지 2024-05-26 10:37:38
및 포장 전문 기업 테트라팩 코리아가 지난 25일 마포구 상암동 월드컵 공원 내 서울에너지드림센터에서 제12회 ‘난빛축제’를 진행했다. 이번 축제는 올해부터 테트라팩 코리아가 자원순환을 독려하기 위해 전개하는 ‘더라잇무브’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만큼, 자원순환의 중요성과 멸균팩의 지속가능한 가치를...
백화점도 '비계 삼겹살' 논란 터졌다…"사실관계 확인 중" 2024-05-21 22:22:19
19일 온라인 커뮤니티 '보배드림'에는 "논란의 비계 삼겹살, 백화점도 예외는 아닌가 봅니다"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인천에 살고 있다고 밝힌 작성자는 18일 "인천에 위치한 A 백화점 식품관에 들러 저녁에 구워 먹을 소고기와 돼지고기를 구입했다"며 운을 뗐다. 그는 "백화점이 비싸긴 하지만, 품질에 관해...
백화점도 못 피해간 '비계 삼겹살' 논란 2024-05-21 17:19:07
드림에 지난 19일 "논란의 비계 삼겹살, 백화점도 예외는 아닌가 봅니다"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인천에 살고 있다는 글쓴이는 지난 18일 모 백화점 식품관에서 저녁에 구워 먹을 소고기와 돼지고기를 구입했다고 썼다. 그는 "백화점이 비싸긴 하지만, 품질에 관해 깐깐할 거란 생각으로 확인하지 않고 구매했는데...
[공연] '자본3:플랫폼과 데이터'…플랫폼 자본주의에 던지는 물음표 2024-05-21 14:51:20
‘드림플레이 테제21’은 창작극 초연을 소극장에서 시작하고, 초연 이후 공연관계자와 연극평론가, 연극저널리스트, ‘드림플레이 테제21’ 관극회원과 일반 관객들의 다양한 모니터를 통해 초연의 과정과 결과들을 모아 합평회를 거친 뒤 이듬해부터 레퍼토리 공연을 지속해왔다. [자본3:플랫폼과 데이터]는 초연 이후...
한우 이어 돼지고기도?…"제육 먹다 주삿바늘 아드득 씹었다" 2024-05-16 08:53:06
드림에는 먹고 있던 돼지고기에서 주삿바늘이 나왔다는 글이 게재됐다. 글쓴이는 "한우 주삿바늘 나왔다는 뉴스 보면서 제육해서 먹고 있는데 뭐가 '아드득' 해서 보니 뉴스에서 나온 똑같은 주삿바늘이 나왔다"고 주장했다. 이어 "아기에게 (고기를) 안 줘서 다행이지 너무 놀랐다"며 "뉴스에선 한우라고 했는데...
삼립 마라크림빵 출시될까? 성수동 몰려드는 2030 펀슈머 2024-05-07 17:24:52
크림), ▲크림오브드림(몽블랑 크림) 등 9가지다. 팝업에서 선보인 크림 레시피는 프랑스 상급제과학교 디저트 전공 수석 출신 및 디저트 전문 카페를 운영 중인 ‘홍문섭 파티쉐’와 수개월에 걸쳐 개발한 레시피로 전문성을 높였다. 이중 방문객 대상 투표를 통해 1등 한 크림은 추후 크림빵의 새로운 플레이버로 6월 중...
'비계 삼겹살' 논란 방지…대형마트, 과감히 자르고 펼쳐 포장 2024-05-02 16:55:24
펼쳐서 포장하는 등 품질 관리 기준을 대폭 강화한 것으로 확인됐다. 2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비계 삼겹살' 논란은 그동안 삼겹살데이(3월 3일) 때나 유명 식당에 다녀온 고객이 온라인 커뮤니티에 사진과 함께 불만을 제기하면서 여러 차례 반복됐다. 이번에는 온라인 커뮤니티 '보배드림'에 지난달 29일...
환경 보호, 교육격차 해소, 지역과 상생…기업 전문성 살려 '맞춤형 지원' 2024-04-22 16:05:03
‘드림팩 기부천사 캠페인’이 개최된다. 드림팩에는 학용품·놀이용품·간식 등 아이들에게 필요한 물건들이 담겼다. 올해는 코오롱ENP 임직원 60명이 지난달 사명 변경 후 첫 공식 활동으로 드림팩 제작에 참여했다. 코오롱ENP 임직원은 드림팩 870개를 포장해 파트너 기관인 기아대책과 함께 사업장 인근 지역아동센터...
코오롱, '코오롱사회봉사단' 13년째 활약…전임직원 참여해 취약계층 지원 2024-04-22 16:00:50
드림팩 제작에 참여했다. 코오롱ENP 임직원은 드림팩 870개를 포장해 파트너 기관인 기아대책과 함께 사업장 인근 지역아동센터 30곳에 직접 배송하거나 택배 발송했다. 코오롱그룹은 가정의 달인 5월을 봉사 집중 주간으로 정했다. 다양한 테마의 봉사활동을 진행하는 '드림 파트너스 위크’가 열린다. 지난해 5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