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라돈 차단' 허위광고한 삼화·노루페인트 일제히 '하락' 2024-05-20 09:48:33
삼화페인트공업, 참길, 현일, 퓨어하임, 칼리코 등 6개 페인트 사업자의 부당 표시·광고 행위에 대해 시정명령을 부과한다고 밝혔다. 이들 업체는 순&수 라돈가드(노루페인트), 인플러스 라돈가드(삼화페인트공업), 액티바707(참길), 나노클린(현일), 라돈세이프(퓨어하임), 코팅엔(칼리코) 등 제품을 판매하며 객관적인...
공정위, '라돈 차단' 허위광고 페인트업체 6개사에 시정명령 2024-05-19 12:00:09
삼화페인트공업, 참길, 현일, 퓨어하임, 칼리코 등 6개 페인트 사업자의 부당 표시·광고 행위에 대해 시정명령을 부과한다고 19일 밝혔다. 공정위에 따르면 이들 업체는 순&수 라돈가드(노루페인트), 인플러스 라돈가드(삼화페인트공업), 액티바707(참길), 나노클린(현일), 라돈세이프(퓨어하임), 코팅엔(칼리코) 등...
롯데하이마트, "이사·혼수·신학기 시즌을 잡아라"…가전제품 최대 50% 할인 2024-03-13 16:13:51
수 있다. 테팔 ‘퍼펙트믹스 플러스’, 필립스 ‘초고속 블렌더 7000시리즈’, 신일전자 ‘1.8L 믹서기’ 등 믹서 행사 상품은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김승근 롯데하이마트 마케팅전략팀장은 “3월은 신학기, 봄맞이 등 다양한 이슈와 관련된 수요들이 높아지는 시기인 만큼 다양한 품목을 할인 대상에 포함했다”며 “꼭...
슈퍼마켓부터 이커머스·편의점까지 '물가잡기' 총출동(종합) 2024-03-12 10:44:50
대저토마토, 구룡포 일반 홍게 등을 특가로 소개한다. 편의점 이마트24는 장바구니 물가 안정에 도움을 주기 위해 이달 말까지 계란과 치약, 샴푸, 햇반 등 34종의 상품을 원플러스원(1+1) 또는 특가에 선보이는 행사를 진행한다. 이달 말까지 정찬 도시락과 함께 농심 컵라면을 구매하면 3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세븐일레븐 "2024 수능 수험표 인증하고 선물 받으세요" 2023-11-07 09:08:24
응시한 수험생을 대상으로 카카오 플러스 친구를 통해 선물 증정 이벤트를 한다고 7일 밝혔다. 수험생은 수능시험 당일인 16일부터 30일까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항목에서 세븐일레븐을 검색해 친구로 추가한 뒤 채팅창에 수험표를 인증하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세븐일레븐은 추첨을 통해 아이폰15(1명),...
가을맞이 대할인…새 차로 갈아타볼까 2023-10-24 16:40:50
플러스는 회사 할인 120만원에 정부 추가 보조금 24만원까지 144만원 할인받을 수 있다. 월별 재고 할인까지 더하면 EV6는 최대 484만원, 니로 EV와 니로 플러스는 각각 344만원, 444만원까지 싸게 살 수 있다. 폭스바겐코리아는 10월부터 전기 SUV ‘ID.4’ 고객 대상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폭스바겐파이낸셜서비스의...
6월 26일 ETF 시황…EVXX,VONG 하락 [글로벌 시황&이슈] 2023-06-26 08:03:32
100% 성장주 지수로 편입되게 됨. 작년에는 13%, 78% 부분적으로 가치주로 여겨졌음. -새로운 주주 투표 권한 규칙의 적용에 따라 러셀 지수에서 델테크놀로지 등 몇 종목은 삭제. -뱅가드 러셀 1000 성장 ETF (VONG), 금요일 장에선 0.8% 하락 마감, 다만 올해 들어서는 26% 플러스 수익률 기록중. 전가은 외신캐스터
소비자원 "프라이팬 코팅 내구성 제품별로 차이나" 2023-01-17 12:00:26
도루코(퓨어 라이트 애쉬블루 IH)·락앤락(핸디)·리빙스타(벨라쿠진 우드패턴 IH)·모던하우스(레인포레스트 스톤코팅팬)·즈윌링(마르퀴나 플러스)·홈플러스(시그니처 IH티타늄 단조 프라이팬)·ELO(뉴웨이브 IH)·PN풍년[024940](마레 카놀리 IH) 등 8개 제품의 내구성이 우수했다. 이들 제품은 10kg 무게로 누른 철...
아토피의 계절…상장사 3인방, 도장깨기 나선다 2022-11-09 19:10:09
지금 같은 경우는 효과가 빨리 나타나는 것과 플러스 효과에 대한 지속성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사실 두 가지를 다 만족하는 회사들이 많지 않아서 만약 후발주자 업체들이 사실 이런 쪽으로만 잘 개발해준다면 기회는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오는 2024년 1천억원 규모로 성장이 전망되는 국내 아토피 피부염 시장....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3) 2022-09-21 10:00:03
‘식자재왕’의 확장 브랜드인 ‘식자재왕 플러스(PLUS), ‘식자재왕 온(on;溫)’을 론칭하는 등 고객들의 만족도를 끌어올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밝혔다. 생활용품 브랜드, BLACKHOLE BLACKHOLE이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생활용품(하수구트랩) 부문을 2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