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3000억 '잭팟'…중동서 K뷰티에 열광하더니 '깜짝' 전망 2025-12-12 17:25:08
달바글로벌도 이달 중동 프리미엄 온라인 리테일 채널인 ‘오나스’에 입점했다. 달바글로벌 관계자는 “향후 중동 오프라인 채널에서도 제품을 판매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화장품 제조업자개발생산(ODM) 업체 코스맥스는 지난해 멕시코에 영업사무소를 열었다. 중동·남미 시장 공략에 힘입어 내년 K뷰티 수출 규모는 더...
신세계인터 ‘맨온더분’, 청담동에 첫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2025-12-12 09:20:34
플랫폼으로 이번에 오픈한 청담점은 콘텐츠·경험 소비를 강화한 라이프스타일 큐레이션 공간이다. 맨온더분은 이 공간에서 새롭게 정의한 브랜드 정체성을 알리고 프리미엄 고객층과의 접점을 확대해 남성 패션 시장에서 입지를 강화할 계획이다. 324.8㎡(98.26평) 규모의 이번 매장은 ’맨온더분의 페르소나가...
용산 유엔사 부지, 복합단지 ‘더파크사이드 서울’ 주목...계약 진행 중 2025-12-12 09:00:00
서울 호텔과 하이엔드 레지던스, 프리미엄 리테일과 문화·F&B 시설 등이 어우러져 주거·업무·여가를 한 번에 해결하는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거점을 지향한다. 용산공원 및 향후 국제업무지구와의 보행·공간적 연결성을 통해 ‘도심 속 공원 앞 도시’를 구현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더파크사이드 서울의 약...
롯데시네마, 기술특화관 적극 투자하더니…"관객 경험 새롭게 정의" 2025-12-11 13:43:38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며 프리미엄 상영환경을 구축한 것으로 평가받는다. 이와 함께 롯데시네마는 수퍼플렉스를 비롯해 수퍼LED, '샤롯데' 등 다양한 특화관을 기획·개발하며 관람객 몰입도를 극대화해왔다. 최근에는 자체 기술력으로 완성한 음향 특화관 '광음시네마'와 '광음LED'를 선보이며,...
마리아나관광청, 스타 플레이어들과 '겨울 골프 명소' 여행지 홍보 2025-12-11 11:16:23
36홀 코스에서는 태평양을 바라보며 라운딩을 즐길 수 있다. 마리아나관광청 한국사무소 구정회 이사는 “이번 활동들이 마리아나의 골프 경쟁력과 지역사회 기여도를 높이는 중요한 계기가 되고 있다”며 “앞으로도 전략적 콘텐츠와 지역 연계 프로그램을 통해 프리미엄 골프 여행지로서의 가치를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갈...
갤러리아百, 연말 맞아 '딜라잇 홀리데이'…미슐랭 셰프 팝업 2025-12-11 08:37:54
또 12일에는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벤슨' 매장에서 신제품 시식 이벤트와 경품 이벤트가 열린다. 행사 기간에 맞춰 카테고리별 할인 쿠폰과 모바일캐시 추가 제공 등의 혜택도 마련됐다. 온라인몰 갤러리아몰에서는 10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11% 할인 쿠폰도 준다. chomj@yna.co.kr (끝)...
[가장 빠른 리포트] "LG전자·서진시스템 목표가 상향" 2025-12-11 08:17:25
13만 원이며, 프리미엄 가전과 TV 부문의 OLED 중심 재편 등으로 수익성 회복 전망. - LG그룹 내 핵심 부품 계열사와의 협업을 통한 로봇 사업 강화 및 글로벌 빅테크와의 협력 가능성 언급. - SK증권은 서진시스템의 목표가를 4만 1천 원으로 설정했으며, 글로벌 ESS 시장 성장세에 따라 주목받고 있음. 서진시스템은 최근...
백화점 밖 나온 신세계의 '프리미엄 실험' 2025-12-10 17:50:31
있다. ◇‘초프리미엄’ 체류형 공간하우스오브신세계 청담의 핵심 전략은 ‘체류형 플랫폼’이다. 목적형 구매가 주를 이루던 기존 프리미엄 슈퍼마켓의 틀을 깨고, 방문객이 공간에 머물며 시간을 보내는 ‘도심 속 커뮤니티’를 지향한다. 신세계백화점 관계자는 “웰니스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2030, 가족의 건강을...
신세계, ‘K-에레혼’ 만든다…‘하우스오브신세계 청담’ 오픈 2025-12-10 09:45:41
등 슈퍼 푸드만을 엄선해 만든 영국 프리미엄 스낵 브랜드 ‘미스터 프리드’, 100% 천연 유기농 재료를 활용해 고단백, 저혈당 맞춤형 시리얼 브랜드 ‘홀리’ 등이 있다. 두 브랜드 모두 국내에 처음 소개되는 상품으로, 트웰브 매장에서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트웰브가 직접 개발한 PB 상품도...
스포티파이, 북미서 뮤직비디오 서비스 확대…유튜브에 도전장 2025-12-10 04:10:01
발표했다. 스포티파이는 "미국과 캐나다의 프리미엄(유료) 회원을 대상으로 뮤직비디오 베타 서비스를 제공한다"며 "팬들이 사랑하는 음악과 더욱 가까워질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이번 서비스는 아리아나 그란데, 올리비아 딘, 베이비몬스터, 애디슨 레이 등 가수들의 뮤직비디오를 대상으로 우선 제공되며, 향후 몇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