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명품의 향기] 수도권 동북부 '쇼핑의 성지' 스페이스원 4호점 열었다 2020-12-02 12:02:06
입점했다. 스페이스원 A관 2층에는 한섬의 콘셉트스토어 '더한섬하우스'의 프리미엄아울렛 매장인 '한섬하우스 F/X 콜렉티드'도 입점했다. 한섬하우스 F/X(Fashion Express)는 한섬이 새로 만든 유통 채널로 '도심에서 합리적 가격대에 만나볼 수 있는 한섬 브랜드 아울렛'이 콘셉트다. 규모는...
[주말N쇼핑] "연휴 쇼핑객 잡아라"…롯데아울렛 의류 할인 2020-10-03 07:00:04
판매하고, 이천점은 7일까지 한섬 패밀리대전에서 캘빈클라인, DKNY, 클럽모나코 등 남녀 의류 브랜드를 최대 90% 할인 판매한다. ▲ 현대백화점 = 압구정 본점은 4일까지 5층 대행사장에서 '추석맞이 미키하우스 특가전'을 열고 미키하우스 아동복 등을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40%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목동점...
김치회사가 화장품 팔고, 화장품회사가 마스크 만드는 시대 2020-09-11 14:07:16
확대한다. 한섬은 액세서리 사업을 새로운 성장 동력으로 삼고 전문 편집 스토어인 ‘더 한섬 하우스 콜렉티드’를 론칭했다.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첫 쇼룸을 연 뒤 향후 주요 백화점과 쇼핑몰 등에서 단독매장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한섬은 올해 액세서리 사업 매출 목표를 전년보다 두 배 늘어난 350억원으로 잡았다....
'패션명가' 한섬, 액세서리 공략…"5년내 매출 1천억대로 키울 것" 2020-09-07 16:55:19
오는 24일 경기 판교점에 편집스토어 ‘더 한섬 하우스 콜렉티드’(사진)를 여는 것을 시작으로 액세서리 사업을 5년 내 매출 1000억원 규모로 키운다는 계획이다. 한섬은 그동안 타임·마임·시스템·랑방 컬렉션 등 한섬의 13개 패션 브랜드별 의류제품에 어울리는 스카프, 핸드백 등 액세서리 제품을 각각 선보여왔다....
타임·마인 액세서리 전문 편집숍 연다 2020-09-07 11:00:29
계열 패션업체 한섬이 액세서리 사업 확대에 본격적으로 나선다. 전문 편집 스토어 ‘더 한섬 하우스 콜렉티드’를 연다고 7일 밝혔다. 액세서리 사업을 새로운 성장 동력으로 삼겠다는 전략이다. 더 한섬 하우스 콜렉티드는 타임·마임·시스템·랑방 컬렉션 등 한섬의 13개 패션 브랜드의 주요 액세서리 제품을 한데 모은...
액세서리 사업 확대하는 패션업계…한섬, 액세서리 편집숍 열어 2020-09-07 09:31:14
판교점에서 액세서리 전문 편집숍 '더 한섬 하우스 콜렉티드'를 선보이고, 이후 주요 백화점과 쇼핑몰에 단독 매장을 마련한다. 이 편집숍에서는 랑방 컬렉션과 타임, 마인, 시스템 등 한섬 패션 브랜드 13개의 주요 액세서리 제품을 판매한다. 한섬 관계자는 "각 브랜드 정체성을 담은 독특한 소재, 디자인을...
[주말N쇼핑] 신세계百, '역시즌' 모피 할인판매 2020-08-22 07:00:02
한섬 브랜드 제품을 60% 저렴하게 판매하는 '한섬 패밀리 세일'을 진행한다. 판교점은 같은 기간 지하 1층 대행사장에서 '비너스 균일가전'을 열고 속옷 이월상품을 최대 70% 할인한다. ▲ 이마트 = 전 점포에서 26일까지 '대한민국 농할(농산물 할인) 갑시다' 행사를 열고, 애호박·무·청경채,...
'한섬' 5% 이상 상승, 외국인 3일 연속 순매수(3.6만주) 2020-06-17 13:16:05
한섬, 부지런히 성장중 - DS 투자증권, BUY(신규) 06월 16일 DS 투자증권의 최재호 애널리스트는 한섬에 대해 "올해 온라인 채널 강화 작업을 추진할 계획. 동사의 온라인 채널은 오프라인 채널과 동일가로 운영되기 때문에 온라인 채널의 지속적인 성장과 매출 비중 확대에 따른 판관비 감소로 영업레버리지 효과가 기대....
'한섬' 5% 이상 상승, 한섬, 부지런히 성장중 - DS 투자증권, BUY(신규) 2020-06-16 09:32:05
한섬, 부지런히 성장중 - DS 투자증권, BUY(신규) 06월 16일 DS 투자증권의 최재호 애널리스트는 한섬에 대해 "올해 온라인 채널 강화 작업을 추진할 계획. 동사의 온라인 채널은 오프라인 채널과 동일가로 운영되기 때문에 온라인 채널의 지속적인 성장과 매출 비중 확대에 따른 판관비 감소로 영업레버리지 효과가 기대....
'한섬' 5% 이상 상승, 매수 TIME - 메리츠증권, BUY 2020-06-11 10:35:10
TIME - 메리츠증권, BUY 06월 08일 메리츠증권의 하누리 애널리스트는 한섬에 대해 "① 양적 성장: 카테고리(화장품 추가) 및 채널(더한섬하우스/아울렛/백화점) 확장. ② 질적 성장: 정가 판매율 상승(오브제 등) 및 온라인 강화(자사몰/온라인 편집숍). ③ 주가 상승: 화장품 사업 추가 ? PER 12배, PBR 1배(= 45,000원...